검색창 열기

Car 자동차

현대차, ‘마이 제네시스’ 앱 출시...개인화 서비스 제공

URL복사

Monday, March 22, 2021, 11:03:09

차량 관련 서비스 및 쇼핑·콘텐츠 등 제공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현대자동차(대표 정의선 하언태)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가 개인화 모바일 서비스 앱 ‘마이 제네시스(MY GENESIS)’를 22일 출시했습니다. 차량 분석 데이터 및 관련 서비스 예약 기능, 멤버십 포인트 기반 쇼핑 서비스, 콘텐츠 등을 제공합니다.

 

먼저 앱은 개인별 사용자 경험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주행 데이터를 기반으로 안전 운전을 위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GS칼텍스, 현대오일뱅크, 에쓰오일(S-oil) 등 정유 3사와 데이터 연동 협약을 체결해 고객이 주유 포인트를 적립할 때마다 주유 내역이 앱 내 차계부에 자동으로 입력되도록 했습니다.

 

차량 정비 예약, 정비 진행 현황 및 정비 리포트 확인, 비대면 원격 진단 등 유지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대리운전과 프리미엄 세차 서비스 역시 제공합니다. 제네시스 관련 상품을 멤버십 포인트로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이밖에 여행이나 음식 등 다양한 분야와 연관된 콘텐츠도 제공합니다.

 

제네시스는 앱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0일일까지 행사를 진행합니다. 앱을 다운로드하고 사용 후기를 작성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주 해비치 2박 숙박권 ▲에어팟 프로 등을 증정합니다. 추가로 앱을 통해 ‘나만의 제네시스 만들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제네시스를 한 달간 시승하는 ▲제네시스 스펙트럼 이용권도 줍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차량 관리 등 고객분들이 자동차를 사용하실 때 들어가는 수고와 불편을 덜어 드리기 위한 차원에서 앱을 개발하게 됐다”며 “더 고도화된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디지털 서비스 개발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ore 더 읽을거리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금호리조트, 금호석화그룹 본사 을지로 시그니쳐타워 입주...“5년만의 재결합”

금호리조트, 금호석화그룹 본사 을지로 시그니쳐타워 입주...“5년만의 재결합”

2021.05.03 15:36:28

인더뉴스 안정호 기자ㅣ금호석유화학그룹(회장 박찬구)의 계열사인 금호리조트가 지난 2일 을지로 시그니쳐타워 건물로의 입주를 모두 완료했다고 3일 밝혔습니다. 금호리조트 본사 직원 60여 명은 지난 4월 1일 인수절차 완료 후 1개월 간의 리모델링을 마치고 3일부터 새로운 근무지인 시그니쳐타워 서관 7층으로 출근했습니다. 금호리조트는 금호석유화학그룹 게시판에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새로운 금호리조트로 거듭나 성원과 기대에 보답하도록 노력하겠다’는 인사말을 게시했고 기존 금호석유화학그룹 계열사 임직원들 또한 환영의 댓글로 화답했다고 전해졌습니다. 이로써 금호리조트는 지난 2015년 말 금호석유화학그룹과 금호아시아나그룹의 계열분리 대법원 판결 이후 5년여만에 금호석유화학과 동일 기업집단으로 재결합했습니다. 금호석유화학과 화학계열사들이 실질적으로 분리 경영에 나섰던 2010년을 기준으로 하면 약 10년만입니다. 박찬구 금호석유화학그룹 회장은 “다시 함께하게 된 금호리조트의 모든 직원들을 환영하며 금호석유화학그룹에서 힘차게 도약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금호리조트는 지난 달 온천 및 워터파크 시설인 아산스파비스의 재개장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운영 및 서비스 개선에 돌입했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