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회사소개

인더뉴스 정신

지난 2013년 9월 2일 출발한 인더뉴스가 올해로 창간 10주년을 맞이하게 됐습니다.

인더뉴스는 ‘iN THE NEWS(뉴스 속에서)’라는 의미에 걸맞게 차근차근 성장해왔습니다. 초기 보험전문 매체로 시작해 지금은 종합경제 미디어로 독자들의 경제활동에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또 홈페이지 뉴스 송출로 시작해 창간 5년 만에 포털(네이버, 카카오 뉴스검색 제휴 등)을 통해 독자들과 만나고 있고 앞으로 영상콘텐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독자들과 호흡할 예정입니다.

열살이 된 인더뉴스가 가장 큰 관심을 두고 있는 부분은 ‘공존(共存)’입니다. 세상은 혼자 살기에는 너무 버거운 곳이기 때문인데요. 다양한 방식으로 ‘윈윈’할 수 있는 모델을 구상하고 시도하는 일도 매진하고 있습니다.


인더뉴스가 전면에 내세우고 있는 모토는 '내 삶에 유익한 미디어' 입니다.

독자들에게는 경제생활에 유익한 정보를 쉽고 정확하게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경제주체(산업, 금융, 정책)들에게는 시장과 소비자들의 흐름을 가감없이 전하겠습니다. 이를 통해 서로가 신뢰를 갖고 경제활동을 영위할 수 있도록 가교역할을 하겠습니다.

여기에 인더뉴스 구성원들에게는 즐겁게 일하며 자신의 삶을 가꿔나갈 수 있는 '좋은 일터'로 만들겠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인더뉴스 임직원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