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Electronics 전기/전자

SSG닷컴, 트레이더스 ‘티 스탠다드’ 매출 매월 20% 증가

URL복사

Sunday, May 02, 2021, 09:05:02

취급 상품 80여 종 확대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SSG닷컴(대표 강희석)은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만든 자체 브랜드 ‘티 스탠다드(T STANDARD)’ 매출이 올해 기준 매월 평균 20% 이상 성장하고 있다고 2일 밝혔습니다. 지난 3월 매출은 2월 대비 35%, 4월매출은 3월 대비 21% 늘었습니다.

 

티 스탠다드는 지난해 9월 출범한 브랜드입니다. SSG닷컴 트레이더스몰에서는 20여 종 상품으로 첫 판매를 시작했으며 4월 80여 종으로 늘려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식품, 가공, 일상, 가전, 스포츠 등 취급 상품군도 확대됐습니다.

 

SSG닷컴은 티 스탠다드가 상품 주요 속성에 집중해 품질을 높인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핵심 원재료를 늘리거나 새로 추가하고 상품 편의성 등 기능을 강화했습니다. 또한 트레이더스만의 대단량 운영, 저마진 정책, 대량 매입 등을 통해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고 가성비를 높였습니다.

 

티 스탠다드 상품 중 가장 많이 팔린 것은 ‘1A 우유’입니다. 1A등급 국산원유 100%를 담아 2.3L 3980원, 3L 5080원에 판매하며 누적 판매량 14만 개를 넘어섰습니다. 두 번째로 판매가 높은 것은 2.4배 사이즈를 키운 ‘자이언트 키친타월’입니다. 세 번째는 ‘미국산 볶음 아몬드’입니다.

 

SSG닷컴은 오프라인 매장 인기 상품을 꾸준히 온라인으로 가져와 온·오프라인 시너지를 모색하고 있습니다. 지난달 5일부터는 20여 종 미네랄이 함유된 ‘티 스탠다드 마이워터’ 생수 3종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습니다.

 

SSG닷컴은 티 스탠다드 상품 인기에 힘입어 이달부터 한시적으로 트레이더스 전 상품 대상 10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을 합니다. 트레이더스 점포 쓱배송 및 점포 택배배송 모두 해당하며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 이용 가능합니다.

 

이명근 SSG닷컴 그로서리담당은 “트레이더스몰은 대용량 오프라인 매장 상품을 온라인에서 그대로 구매할 수 있어 지난해 기준 2019년 대비 매출이 60% 이상 크게 신장하며 좋은 흐름을 보인다”며 “트레이더스가 엄선한 가성비 좋은 티 스탠다드 상품을 온라인에서 다양하게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습니다.

More 더 읽을거리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신세계百, 수서역 환승센터에 새 랜드마크 세운다

신세계百, 수서역 환승센터에 새 랜드마크 세운다

2021.06.25 09:36:34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신세계백화점이 서울 강남구에 건립되는 수서역 환승센터에 오는 2027년 새 점포를 차립니다. 신세계가 참여한 한화건설 컨소시엄이 ‘수서역 환승센터 복합개발사업’ 사업주관 후보자로 25일 선정됐다고 이날 밝혔습니다. 약 1조2000억원 규모 수서역 환승센터 복합개발사업은 SRT 수서역세권 내 11만5927㎡ 규모에 백화점을 비롯한 상업·업무 시설을 짓는 개발 계획입니다. 이번 컨소시엄은 한화건설이 사업 주관사로 신세계와 KT에스테이트가 참여했습니다. 일반 출자자로 한국투자증권, 미래에셋증권, 이지스자산운용, 헤리티지자산운용이 함께 했습니다. 신세계는 이번엔 수서역 환승센터 복합개발사업을 통해 서울·경기를 아우르는 수도권 동남부의 수요를 공략한다는 계획입니다. 영업면적은 약 8만3000여㎡(약 2만5000평)로 서울 내 최대 규모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과 함께 초대형 점포가 될 예정입니다. 차정호 신세계백화점 사장은 “수서역 환승센터 복합개발사업은 서울과 경기 등 수도권 동남부 핵심 상권이 될 만한 잠재력이 매우 큰 입지적 장점을 갖고 있다”며 “신세계가 가진 유통 노하우와 혁신 DNA를 바탕으로 새로운 랜드마크 백화점을 성공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