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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G닷컴, ‘리빙페어’ 진행...최대 52%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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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nday, June 13, 2021, 12:06:12

역대 최대 약 200억원 규모 리빙 물량 준비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SSG닷컴은 14일부터 20일까지 일주일간 ‘SSG 리빙페어’를 열고 신세계몰과 신세계백화점몰에서 판매 중인 리빙 카테고리 상품을 최대 52%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13일 밝혔습니다.

 

SSG닷컴은 이번 행사를 위해 인테리어, 가구, 침구 등 리빙 카테고리 전체에서 역대 최대인 약 200억원 규모 물량을 준비했습니다. 행사 기간 대표 상품 ‘시디즈’ 브랜드를 최대 39%까지 할인하고 오는 14일 단 하루 해당 브랜드 전 품목을 최저가에 판매할 예정입니다.

 

주방용품은 고무장갑, 에어프라이용 종이호일 등을 1+1 구성으로 준비했습니다. 침구에서는 시어서커, 린넨, 인견 등 시원한 소재로 만든 이불을 제안합니다. 템퍼 오리지널 베개도 30% 할인합니다.

 

또한 SSG닷컴 단독으로 지난 5월 국내 온라인몰 최초로 입점한 ‘프리츠한센’ 인기 상품 ‘이케바나 화병’을 5% 할인합니다. 17일 밤 10시부터는 ‘자라홈’ 이월 상품을 최대 40%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SSG닷컴은 상품가격 할인 외에도 쿠폰을 통해 추가 혜택을 제공합니다. 먼저 SSG닷컴은 할인 한도를 높인 리빙 카테고리 전용 쿠폰 2종을 발급할 예정이다. 10% 할인 쿠폰은 1000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 가능하며 최대 100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도록 했습니다. 5% 할인 쿠폰은 2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됩니다. 구매 금액이 많지 않다면 행사 신용카드로 7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7%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SSG머니 3000원 적립을, 3만원 이상 주문한 선착순 1200명에게는 스타워즈 피규어 보틀을 사은품으로 증정합니다. 구매 이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해야 합니다.

 

조윤경 SSG닷컴 리빙MD 팀장은 “백화점에 입점한 프리미엄 상품부터 가성비 높은 온라인 전용 상품까지 폭넓게 구매할 수 있도록 역대 최대 물량을 준비했다”며 “6월 한 달간 진행하는 ‘슈퍼 스케일 나인 SS9’ 프로모션과 맞물려 더 많은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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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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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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