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Logistics 유통

SSG닷컴, 아웃도어 브랜드 ‘스탠리’ 라이브방송

URL복사

Tuesday, March 23, 2021, 09:03:38

‘워터저그’와 ‘아이스박스’ 및 ‘런치박스’ 등 소개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SSG닷컴(쓱닷컴)이 오는 26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라이브커머스 ‘쓱라이브’에서 북미 아웃도어 브랜드 ‘스탠리(STANLEY)’ 캠핑용품 14종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습니다.

 

SSG닷컴(대표 강희석)에 따르면 라이브방송에서는 스탠리 ‘워터저그’와 ‘아이스박스’ 및 ‘런치박스’ 등 캠핑 제품을 소개합니다. 전문 쇼호스트와 코미디언 홍윤화가 진행을 맡습니다. 1913년 탄생한 스탠리는 100년이 넘는 역사를 지닌 아웃도어 브랜드로 대표 상품은 보온병을 비롯해 워터저그, 아이스박스 등 캠핑용품입니다.

 

이번 방송에서는 본방송 단독 할인과 사은품 등을 제공합니다. SSG닷컴과 이마트에서만 판매하는 ‘폴라블루’ 색상 워터저그, 아이스박스, 런치박스를구매하면 1만원을 할인합니다.

 

10만원 이상 구매자는 추첨을 통해 ‘접이식 카트’를 줍니다. 방송 중 진행하는 퀴즈를 맞히면 ‘아이스박스 28L’를 제공합니다. 이밖에 5분 이상 방송을 보면 5% 할인 쿠폰 등 추가 혜택을 받습니다. 방송을 시청하지 않아도  23일부터 오는 31일까지는 SSG닷컴과 이마트에서 스탠리 워터저그, 아이스박스, 런치박스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을 할인합니다.

 

SSG닷컴은 캠핑용품 라이브방송을 선보이는 이유로 사회적 거리 두기 이후 야외 활동인 캠핑 인기가 높아지며 관련 상품 수요가 늘고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습니다. 실제로 캠핑용품 매출은 전년 대비 67% 증가했고 취급 상품 수(SKU) 역시 2배 이상 늘었습니다. 지난해 매출 증가가 가장 높았던 달은 3월과 4월로 각각 전년 동기 대비 161%, 186% 증가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러한 흐름은 올해도 이어지고 있습니다. 지난 1월과 2월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83% 늘었고 이달 1일부터 21일까지 매출은 지난달 전체 매출을 가뿐히 돌파했습니다.

 

신익수 SSG닷컴 스포츠MD팀 팀장은 “타인과 접촉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목적지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는 점에서 캠핑용품 수요가 급증하는 추세”라며 “캠핑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More 더 읽을거리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신세계百, 수서역 환승센터에 새 랜드마크 세운다

신세계百, 수서역 환승센터에 새 랜드마크 세운다

2021.06.25 09:36:34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신세계백화점이 서울 강남구에 건립되는 수서역 환승센터에 오는 2027년 새 점포를 차립니다. 신세계가 참여한 한화건설 컨소시엄이 ‘수서역 환승센터 복합개발사업’ 사업주관 후보자로 25일 선정됐다고 이날 밝혔습니다. 약 1조2000억원 규모 수서역 환승센터 복합개발사업은 SRT 수서역세권 내 11만5927㎡ 규모에 백화점을 비롯한 상업·업무 시설을 짓는 개발 계획입니다. 이번 컨소시엄은 한화건설이 사업 주관사로 신세계와 KT에스테이트가 참여했습니다. 일반 출자자로 한국투자증권, 미래에셋증권, 이지스자산운용, 헤리티지자산운용이 함께 했습니다. 신세계는 이번엔 수서역 환승센터 복합개발사업을 통해 서울·경기를 아우르는 수도권 동남부의 수요를 공략한다는 계획입니다. 영업면적은 약 8만3000여㎡(약 2만5000평)로 서울 내 최대 규모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과 함께 초대형 점포가 될 예정입니다. 차정호 신세계백화점 사장은 “수서역 환승센터 복합개발사업은 서울과 경기 등 수도권 동남부 핵심 상권이 될 만한 잠재력이 매우 큰 입지적 장점을 갖고 있다”며 “신세계가 가진 유통 노하우와 혁신 DNA를 바탕으로 새로운 랜드마크 백화점을 성공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