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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SG닷컴, ‘명품 화장품 스프링 페스타’...봄철 뷰티 수요 공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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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April 05, 2021, 08:04:54

유명 브랜드 할인 제공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SSG닷컴(쓱닷컴)이 봄 시즌 뷰티 수요 공략을 위해 본격적인 행사에 나섭니다.

 

SSG닷컴(대표 강희석)은 5일 이날부터 30일까지 ‘명품 화장품 스프링 페스타(Spring Festa)’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화장품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30만원 상당 호텔 숙박권, 까사미아 식기 세트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합니다. 참여 방법은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오는 12일부터 30일까지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 중 최대 12%를 SSG머니로 돌려주는 혜택을 제공합니다. 구매 금액에 따라 지급 기준이 다르며 자세한 사항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일 인기 브랜드 1개를 선정해 인기상품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판매하는 ‘브랜드 갈라쇼’도 있습니다.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일별로 인기 브랜드(디올·에스티로더·키엘·설화수·바비브라운·로마샴푸) 인기 상품을 특가로 판매합니다.

 

이외에도 SSG닷컴 라이브커머스 ‘쓱라이브(SSG.LIVE)’에서 유명 브랜드 신상품을 단독으로 공개합니다. 오는 20일 저녁 8시에 진행하는 키엘 방송에서는 170주년 기념 한정판 ‘레트로 컬렉션’을 선출시합니다. 방송 중에만 구매 가능한 ‘엔티크 컬렉션’도 한정 수량으로 선보입니다.

 

오는 29일 저녁 8시에는 ‘조르지오아르마니 뷰티’를 만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최초로 ‘아르마니 투 고 쿠션’ 신상품을 라이브방송에서 공개할 예정입니다.

 

김현수 SSG닷컴 백화점몰담당은 “독보적인 명품 화장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브랜드 상품을 자신 있게 선보인다”며 “구매 및 사은 혜택을 높이고 전 세계 최초 공개, 단독 출시 등 차별화된 콘텐츠로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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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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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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