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Logistics 유통

SSG닷컴, ‘스타벅스 쿨러’ 등 단독상품 판매

URL복사

Thursday, May 13, 2021, 06:05:00

13일 오전 10시 1차 판매 시작..'e-프리퀀시’ 상품 총 5종 준비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SSG닷컴(대표 강희석)은 13일 오전 10시부터 스타벅스 ‘e-프리퀀시’ 온라인 단독 상품 1차 판매를 시작한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이어 오는 20일과 27일 오전 10시에 각각 2차, 3차 판매를 차례대로 진행합니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매년 여름과 크리스마스 시즌에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e-프리퀀시 행사를 실시합니다. 이번에는 오프라인 대기 시간을 줄이기 위해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도입하고 온라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도록 별도 기획한 상품을 SSG닷컴에서 단독 판매합니다.

 

13일 오전 10시부터 SSG닷컴에서 판매하는 스타벅스 여름 e-프리퀀시 상품은 총 5종입니다. 매장 증정품과는 색상이 다릅니다.

 

‘서머 데이 쿨러’는 SSG닷컴에서 ‘오션 블루’ 색상을 판매합니다. 가격은 3만7000원입니다. ‘서머 나이트 싱잉 랜턴’도 ‘크림 그레이’ 색상을 단독으로 3만7000원에 판매합니다.

 

오프라인 매장 없는 상품인 ‘서머 데이 폴딩 카트’도 판매합니다. 최대 25kg 짐을 실을 수 있습니다. ‘서머 그린’과 ‘오션 블루’ 등 2가지 색상을 2만9000원에 선보입니다. 이외에 매장에서도 1만3000원에 판매하는 ‘스타벅스 서머 데이 스티커’는 ‘오션 블루’ 색상 파우치에 담아 SSG닷컴에서도 동일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최희영 SSG닷컴 리빙MD팀 파트장은 “스타벅스 매장 증정품과는 차별화된 라인업으로 소비자를 만족시킬 예정”이라며 “고객 편의 증진 차원에서 온라인에서도 원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More 더 읽을거리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삼계탕·오리탕·북어탕 선봬”…CU, 반려동물 전용 보양식 나왔다

“삼계탕·오리탕·북어탕 선봬”…CU, 반려동물 전용 보양식 나왔다

2021.08.02 16:46:29

인더뉴스 박소민 인턴기자ㅣCU가 여름철 반려동물의 기력 회복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반려동물 전용 보양식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습니다. 이번에 CU가 선보이는 반려동물 전용 보양식은 ‘정성 가득 한그릇 3종(삼계탕, 오리탕, 북어탕)으로 반려견, 반려묘 구분 없이 모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해당 상품들에는 닭가슴살, 인삼, 당근 등 사람이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안전한 원재료가 사용됐는데요. 삼계탕과 오리탕에는 순 단백질을 의미하는 조단백질이 전체 성분량의 15%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지방 함량도 0.1% 미만입니다. 북어탕 역시 성장기 반려동물의 발육과 기력 회복에 도움을 주는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됐습니다. 반려동물 전용 보양식은 파우치 형태의 패키지에 지퍼백이 적용돼 있어 원하는 양만큼 제공한 뒤 남은 내용물을 보관하는 데에도 용이합니다. 이처럼 CU가 반려동물 전용 보양식을 선보인 것은 애완동물을 가족으로 여기는 펫팸족이 늘면서 애완용품 및 먹거리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기 때문입니다. CU가 애완용품 카테고리를 살펴본 결과, 올해 상반기 해당 상품의 매출은 전년 대비 48.7% 올랐습니다. 이는 지난해 전체 매출신장률인 30.5%를 훌쩍 넘어서는 수치입니다. 오준영 BGF리테일 생활용품팀장은 “국내 반려인이 1500만명을 넘어섰을 정도로 반려동물과 관련된 시장의 규모가 나날이 커지고 있다”며 “이번 반려동물 전용 보양식 출시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CU는 반려인의 니즈에 맞춘 차별화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CU는 지난 2018년 업계 최초로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를 론칭하고 전국 6000여 점포에서 반려동물 용품 전용 코너인 ‘CU 펫샵’을 운영 중입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