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이마트24, ‘스타벅스 에코백’ 선착순 증정 행사

URL복사

Thursday, April 08, 2021, 16:04:12

1500개 선착순 판매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이마트24(대표 김장욱)가 스타벅스 에코백 선착순 증정 행사를 엽니다.

 

이달 8일 오전 10시부터 이마트24에서 스타벅스 행사 음료(16종)를 구매하면서 이마트24 모바일앱 통합 바코드를 스캔하면 음료 1개당 스탬프 1개가 자동으로 생성되며 이를 10개 모은 고객 1500명은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에코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스탬프 개수는 이마트24 모바일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10개를 모은 후 ‘에코백 받기’ 버튼을 눌러야 선착순으로 스타벅스 에코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준비된 수량 1500개가 모두 소진되면 이벤트는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하루에 구매할 수 있는 수량은 제한이 없지만 고객 1명당 스탬프는 10개까지만 인정됩니다.

 

고객은 모바일앱에서 에코백 받기 클릭 시 바로 선착순 해당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고객에게는 별도 연락을 통해 에코백을 택배로 발송할 예정입니다.

 

이마트24는 스타벅스 굿즈에 대한 관심이 높은 만큼 고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회사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기분 좋은 선물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에 스타벅스 에코백 증정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More 더 읽을거리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