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이마트24, ‘아임이 푸바오 젤리’ 출시

URL복사

Friday, May 21, 2021, 14:05:14

에버랜드 판다 캐릭터 ‘푸바오’ 활용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이마트24(대표 김장욱)는 21일 에버랜드와 손잡고 ‘아임이 푸바오 젤리’를 선보인다고 이날 밝혔습니다.

 

푸바오는 지난해 7월 에버랜드에서 국내 처음으로 탄생한 판다입니다. 자이언트 판다 ‘러바오’와 ‘아이바오’ 사이에서 태어난 암컷 판다입니다. 신제품은 푸바오 캐릭터를 활용한 우유맛 젤리이며 가격은 1500원입니다.

 

이마트24가 신제품을 출시한 배경에는 높아진 젤리 인기가 있습니다. 이마트24가 연도별 젤리 매출을 확인한 결과 전년 대비 2019년 40.5%, 2020년 34.2% 증가한 데 이어 올해(1월∼4월)도 41.3% 증가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젤리 매출이 많이 증가하는 반면 껌 매출은 줄어들면서 젤리와 껌 상품군 매출 비중 격차는 갈수록 커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2019년 65 : 35였던 젤리와 껌 매출 비중은 올해(1월∼4월) 77 : 23까지 벌어졌습니다.

 

이은보라 이마트24 일반식품팀 바이어는 “젤리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이마트24는 협업을 통한 다양한 캐릭터 젤리 출시, 해외 상품 도입 등 상품 차별화에 힘쓰고 있다”며 “맛과 재미 요소를 더한 푸바오 젤리가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More 더 읽을거리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배너

SKT, e심 한해 신규영업 재개…유심은 20일 이후부터 전망

SKT, e심 한해 신규영업 재개…유심은 20일 이후부터 전망

2025.06.16 14:10:0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텔레콤[017670]이 e심(eSIM) 이용자에 한해 신규 가입 등 신규 영업 활동을 재개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e심은 스마트폰에 내장된 가입자 식별 모듈을 뜻하며 물리적으로 단말기에 장착해야 하는 유심과는 달리 실제 물리적 재고가 필요 없습니다. SKT는 뉴스룸을 통해 이날부터 전국 2600개 T월드 매장에서 e심을 이용한 사용자에 한해 신규 가입과 번호이동을 받고, 기존 예약 고객들의 유심 교체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지원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SKT는 아직 유심을 교체하지 않은 고객들에게 안내 문자를 발송할 예정이며 오는 20일부터는 유심 교체를 원하는 고객들이 직접 매장 방문일을 지정할 수 있는 예약 방식 등 유심 교체를 지속적으로 지원한다는 계획입니다. SKT는 사이버 침해 사고 이후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부터 지난달 초 신규 영업 중단이라는 행정지도를 받았습니다. 부족한 유심 재고를 신규 영업이 아닌 교체 작업에 사용하라는 이유였습니다. 이에 지난달 5일부터 SKT는 전국 2600개 직영 및 대리점에서 신규 가입자 및 번호이동 유치를 중단했습니다. SKT는 오는 20일까지 유심 무상 교체를 신청한 예약자 대부분을 소화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이후부터는 유심을 통한 신규 영업도 재개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SKT는 일일 브리핑을 통해 16일 0시 기준 유심 교체 가입자 수는 누적 807만명이며 잔여 예약자는 182만명이라고 밝혔습니다. SKT 관계자는 "고객 신뢰 회복을 위해 '유심 교체'가 무엇보다 '최우선'이라는 자세로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