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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명품 브랜드 불가리와 손잡고 ‘롤러블 TV’ 알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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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April 19, 2021, 10:04:12

스위스 불가리 매장서 행사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LG전자(대표 권봉석·배두용)가 명품 브랜드 불가리(BVLGARI)와 함께 ‘LG 시그니처 올레드 R’ 마케팅에 나섰습니다.

 

LG전자는 최근 불가리와 협업해 스위스 제네바와 취리히에 있는 불가리 매장에 현지 거래선과 VVIP 고객을 초청해 LG 시그니처 올레드 R을 소개하는 행사를 열었다고 19일 밝혔습니다.

 

LG전자 관계자는 “행사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R 해외 출시에 맞춰 진행하는 VVIP 고객 특화 마케팅의 일환”이라며 “정통 프리미엄 브랜드와의 공동 마케팅은 VVIP 고객 접점을 확대하는 것은 물론이고 궁극적으로 LG 올레드 TV 팬덤(Fandom)을 더욱 공고히 하는 데 기여하게 돼 의미가 크다”고 말했습니다.

 

불가리는 세계 최대 명품그룹 루이뷔통모에헤네시(LVMH)가 보유한 브랜드입니다. 보석과 시계를 주력으로 판매합니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R과 불가리가 목표하는 고객이 가격보다는 브랜드 가치를 선호하는 공통점이 있다고 보고 이번 행사가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로베르토 마리노(Roberto Marino) 불가리 스위스 대표이사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R은 최고급 소재와 고도의 기술로 만들어진 불가리 제품의 프리미엄 가치와 완벽하게 어울리는 제품”이라고 말했습니다. 김지강 LG전자 스위스지점장은 “VVIP 고객에게 LG 시그니처 올레드 R이 제시하는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나눌 기회를 발굴하고 LG 올레드 TV 팬덤을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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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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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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