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쿠팡은 미국, 중국, 홍콩에 이어 '로켓직구' 일본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1일 밝혔습니다. 로켓직구는 쿠팡이 제공하는 해외 직접구매 서비스로 2017년 미국을 시작으로 2021년 중국, 2022년 홍콩으로 서비스 지역을 확대해왔습니다. 쿠팡은 이번 일본 로켓직구 서비스를 통해 일본내 주요 브랜드의 식품과 생활용품, 홈키친 및 도서와 문구 등의 제품을 선보입니다. 국가통계포털(KOSIS)에 따르면, 2023년 일본 직구 시장은 전년대비 11% 증가했습니다. 주요 품목은 패션, 식품, 홈 등으로 이중 식품은 전년대비 약 45% 성장했습니다.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합니다. 오는 14일까지 4일 간 일본직구 전 상품 및 일부 미국, 중국 상품을 대상으로 4만5000원 이상 구매시 3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 엄선된 일본직구 상품들 위주로 단 하루 할인 혜택을, 카테고리별 한정수량으로 특가 판매에 나섭니다. 이밖에 건강식품, 가전·디지털, 뷰티 제품 위주로 일본 외 미국, 중국, 홍콩 직구 베스트 상품들까지 한데 모아 할인 판매합니다. 와우회원은 로켓직구 상품 1개만 주문해도 무료배송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쿠팡 관계자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여행용 캐리어를 생산·유통하는 모아그린상회(대표 김인권)가 올해 런칭한 싱가폴 브랜드 '크로커다일(CROCERDILE) 캐리어’가 제품 구성과 가격을 내세워 홈쇼핑시장서 순항하고 있습니다. 크로커다일 브랜드는 77년전인 1947년도에 싱가폴에서 탄생한 글로벌 토탈 패션 브랜드로, 한국에서 캐리어 출시는 이번이 처음입니다. 모아그린상회는 지난해 영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스마일리월드 캐리어를 성공적으로 런칭했고, 이번에는 싱가폴 본사로부터 라이선스권을 확보해 초대형 크기인 32형 캐리어를 앞세우며 총 3종 캐리어 구성을 내놓았습니다. 기존 캐리어 업체들이 주로 세트로 판매중인 26형, 20형에 초대형 32형을 더해 3종을 출시했는데, 가격은 기존 2종 세트와 비슷한 가격대인 30만원대 초반으로 출시했다는 설명입니다. 디자인도 글로벌 트렌드인 광폭 스퀘어 형태로 제작됐습니다. 안티 스크래치 강화 기능이 탑재된 소재로 제작된 이 제품은 특히 충격에 강하게 설계됐으며 더블휠 바퀴가 장착돼 무거운 수하물도 부드럽게 주행 가능합니다. 에메럴드 그린, 사파이어 블랙, 펄 베이지, 루비 레드 총4가지 컬러로 구성됐는데 명칭에서 알 수 있듯 햇빛이 비치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KT&G[033780]가 3대 핵심 사업 성장세에 힘입어 지난해 역대 최대 매출 기록을 작성했습니다. KT&G는 연결 기준 2023년 매출이 5조8724억원으로 전년 대비 0.4% 증가했다고 7일 공시했습니다. 영업이익은 1조1679억원으로 전년보다 7.9% 감소했습니다. 당기순이익은 9266억으로 전년 대비 7.8% 줄었습니다. KT&G 측은 수원사업 등 대규모 부동산 사업 종료로 연간 영업이익 1805억원에서 705억원으로 95.8% 줄어들면서 영업이익이 일시적으로 감소했다고 설명했습니다. 4분기 연결 기준 매출은 1조4512억원, 영업이익은 1986억원입니다. 전년 대비 매출은 3.2% 늘었고 영업이익은 1.4% 줄었습니다. 특히 3대 핵심사업 중 하나인 해외궐련 사업부문의 연간 매출이 1조1394억원으로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연간 실적을 견인했습니다. 해외궐련을 포함한 NGP(전자담배)·건기식 등 3대 핵심사업의 연간 매출은 전년대비 1.1% 증가한 3조3127억원으로 집계됐습니다. 국내외 NGP 사업부문의 견조한 매출수량 증가세도 지속됐습니다. 연간 해외 스틱 매출수량은 82억4000만 개비, 국내 스틱 매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트라이본즈의 남성 브리티시 클래식 브랜드 닥스셔츠가 설을 앞두고 ‘설맞이 선물 대전’을 다음달 18일(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번 선물 대전은 명절을 맞아 가족과 친인척 및 지인들에게 전할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한 특별 행사로, 닥스셔츠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됩니다. 닥스셔츠는 행사를 통해 모든 제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합니다. 특히, 이 중 품격있는 포멀한 룩을 위한 프리미엄 듀오 셔츠와, 봄까지 입기 좋은 셔츠와 베스트 또는 가디건으로 구성한 ‘스페셜 선물 세트’는 비즈니스 룩 선물로도 제격이라는 설명입니다. 세트를 포함해 닥스셔츠 제품을 구매하면 고급 선물 박스와 쇼핑백에 담아주는 선물 포장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또 닥스셔츠만의 헤리티지를 담은 24SS 컬렉션도 10% 할인합니다. 프리미엄 ‘하우스 체크 셔츠’ 부터 트렌디한 무드와 우수한 터치감을 갖춘 다양한 셔츠, 재킷과 셔츠의 장점을 고루 갖춘 ‘스트레치 셔켓’ 등으로 구성된 새로운 컬렉션이 포함됩니다. 이와 함께 닥스셔츠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로 추가하면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시 1만원을 추가할인해줍니다. 닥스셔츠 관계자는 “명절을 앞두고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서양네트웍스(대표 방소현)의 프리미엄 키즈 셀렉숍 리틀그라운드가 다가오는 신학기 맞이 'My first bag, little bag' 스쿨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습니다. 리틀그라운드는 ‘EVERYDAY, LITTLE!’ 슬로건과 함께 리틀그라운드만의 가치와 경험을 만들어나가는 프리미엄 키즈 셀렉샵 브랜드 입니다. 회사는 "신학기 시즌을 맞이해 아이들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학교 및 일상 생활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태블릿 파우치를 굿즈로 증정하는 스쿨백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오늘(1월 19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리틀그라운드 매장 및 룩스루에서 윙켄, 룰라비 스쿨백 세트 구매 시 태블릿 파우치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합니다. 윙켄, 룰라비 스쿨백 패턴으로 제작된 태블릿 파우치는 태블릿, 노트북, 책 파우치 등 다양하게 활용 가능해 신학기와 더불어 설날 선물로도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리틀그라운드가 선보이는 윙켄과 룰라비 스쿨백은 흔하지 않으면서도 아이들의 개성을 잘 표현할 수 있는 디자인으로 지난해 출시 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습니다. 룰라비는 지난해 완판된 사첼백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LF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오는 17일까지 유아동패션 전용 행사 ‘패션위크’를 열고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FW 시즌 클리어런스 상품과 더불어 한발 빠르게 봄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SS 시즌 프리뷰 상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또한 다가오는 설을 맞이해 어린 아이들을 위한 한복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입니다. 행사시간 최대 7% 할인쿠폰도 추가 적용 가능합니다. LF 보리보리는 행사가 진행되는 3일 동안 날마다 새로운 혜택을 선보이는 ‘브랜드 세일’을 운영합니다. 대표적으로 15일(월)에는 아가방, 헤이미니, 월튼키즈, 레노마, 페리미츠, 비버리힐스 폴로클럽에 한해 특별 할인이 제공됩니다. 아가방은 봄 상품에 20% 즉시 할인 혜택을 적용하며 비버리힐스 폴로클럽은 봄, 겨울 상품에 대해 20% 할인과 함께 10% 중복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이와함께 아이들과 함께 겨울휴가에 나선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한 ‘눈썰매장에서도 포근한 룩’ 제안에도 나섭니다. 체온을 유지시켜 줄 아우터부터 활동성을 고려한 상하복, 악세서리 등다양한 아이템이 준비됐습니다. 김현정 LF 보리보리 사업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LF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가 공식 애플리케이션을 리뉴얼하고, 버티컬 서비스 강화 및 UI·UX(사용자 환경·경험)를 개선했다고 19일 밝혔습니다. 이번 개편은 LF 보리보리 이용 고객의 더욱 편리한 쇼핑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기획했다는 설명입니다. 대부분 앱 방문객이 출산, 육아를 위한 상품을 구매한다는 점을 고려해 메인 페이지에서부터 아이의 성별을 선택할 수 있게 했습니다. 이를 통해 맞춤형 쇼핑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패션·출산·육아·식품·도서·리빙 등으로 카테고리를 분류했던 기존 시스템에 더해 ▲명품관 ▲아울렛관 ▲캐릭터관 ▲보리문고 등의 전문관을 추가 오픈했습니다. 고객의 쇼핑 니즈가 높은 상품들을 유형화해 접근의 편의성을 높였으며 전문관별 기획전을 마련해 콘텐츠를 고도화했습니다. 특히, ‘텐포켓(한명의 자녀를 위해 부모·조부모·친척·지인이 돈을 아끼지 않는 현상)’ 등으로 선물하기 시장이 확대됨에 따라 선물관을 신설했습니다. 선물관에서는 베이비, 토들러, 키즈, 주니어 등 연령별 상품을 선보이며 매월 인기 키워드별 추천 상품을 제안합니다. 주소를 몰라도 카카오톡을 활용해 간편히 선물할 수 있습니다. LF 보리보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서양네트웍스(대표 방소현) 키즈 브랜드 블루독이 내년 3월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아이들을 위한 2024년 신학기 책가방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습니다. 블루독은 ‘Make Wonderful Memories’ 슬로건을 바탕으로 아이들과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어 가는 브랜드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2024년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자녀 또는 조카에게 신학기 선물로 좋은 24SS책가방 컬렉션 ‘What’s in my schoolbag!’을 선보입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클래식첼시, 트롤리, 스타글리터&오로라, 스페이스 시리즈로 구성된 책가방과 슈즈 백 외에도 일상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크로스백, 물병 파우치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 메인 아이템인 ‘클래식첼시 책가방’은 내추럴한 PU 소재로 트렌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이 특징으로 블루독만의 시그니처 강아지 키링 포인트로 귀여움을 더했습니다. 강한 내구성과 생활방수 기능은 물론 볼륨 에어매쉬 소재로 구성해 충격 흡수와 통기성을 높였습니다. 원터치 형식 체스트 벨트와 U자형 어깨 끈으로 어깨 흘러내림을 방지하고 안정감 있게 착용할 수 있도록 설계했습니다. 컬러는 네이비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서양네트웍스(대표 방소현) 프리미엄 유아동복 브랜드 밍크뮤가 2024년 용띠해를 기념해 ‘콩콩이’ 웨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습니다. 밍크뮤는 'Love is born- Your first gift' 슬로건과 함께 선물과 같은 감동이 항상 전달되기를 바라는 브랜드로, 다가오는 2024년 청룡해를 기념해 특별한 컬렉션을 준비했습니다. 매년 출시되고 있는 밍크뮤 띠 시리즈는 밍크뮤만의 특별한 감성에 매해를 상징하는 동물 캐릭터를 사랑스러운 디자인으로 풀어내고 있습니다. 지난해 출시된 토끼띠를 기념해 출시된 '루루' 시리즈는 완판을 기록하며 리오더를 진행한 바 있으며 앞서 7월에 뉴본 신생아를 위한 베딩부터 배내저고리 등 다양한 용품 군으로 선보인 콩콩이 용품 시리즈도 임신, 출산을 앞두고 있는 예비 부모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콩콩이’는 밍크뮤의 귀여운 용 캐릭터 이름으로, 작은 용이 콩콩콩 걸어가는 발자국 소리를 딴 것입니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용띠 아기를 위한 바디수트 세트부터 토들러를 위한 상하복, 점퍼 등 다양한 상품군을 선보입니다. 여아를 위한 ‘콩콩샤스커트 바디수트 SET’는 귀달이 보넷에 부드러운 니트 소재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유·아동패션업계 1위 기업 ㈜서양네트웍스(대표 방소현)의 대표 키즈 패밀리 브랜드 블루독과 블루독베이비가 연예인 자선봉사단 ‘더브릿지’가 주관하는 소외된 이웃돕기 바자회 후원에 참여한다고 8일 밝혔습니다. 블루독과 블루독베이비는 소외되고 힘든 환경에 있는 취약계층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을 돕고자 이번 바자회에 참여해 의류 상품을 기부합니다. 기부 물품으로는 블루독, 블루독베이비, 비플레이에서 아이들을 위한 점퍼, 맨투맨, 팬츠, 원피스, 우주복, 상하복 등 다양한 상품들을 준비했습니다. 9월 8일부터 10일까지 현대백화점 천호점 13층 문화홀에서 진행되는 ‘더브릿지’ 바자회는 개그맨 이동엽과 박준형을 비롯해 팝페라 가수 안세권, 가수 박지헌과 박상민, 마술사 이연홍 등이 참여합니다. 블루독과 블루독베이비 외에도 농심, CJ 푸드빌, 롯데GRS 등 약 52개의 많은 기업들이 참여해 힘을 보탰습니다. 3일간 현장에서는 경품행사, 색채심리&감정 오일 테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더브릿지’는 방송인 겸 사업가 김예분이 단장으로 있는 연예인 봉사단체로 이휘재, 왕빛나, 백승주, 변진섭, 정준호 등 다수의 연예인들과 함께 매월 소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ESG 경영의 일환으로 환경의 달을 맞아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리사이클링 하계 유니폼'을 도입했다고 7일 밝혔습니다. BBQ의 친환경 유니폼은 폐 페트병을 작게 분쇄한 후 원사로 제작한 100% '리사이클 폴리에스터' 소재로 제작했습니다. 내구성이 강하고 여러 번 재사용 가능한 친환경 소재로 최근 지속가능한 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BBQ는 약 4200병의 폐 페트병으로 총 300벌의 리사이클링 유니폼을 제작했습니다. 유니폼은 직영점부터 우선 도입하고, 추가 생산을 통해 전국의 패밀리(가맹점주)에게도 순차적으로 도입할 예정입니다. BBQ 관계자는 "환경문제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BBQ도 지속가능한 경영의 일환으로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유니폼을 도입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법으로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환경 보호에 앞장서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랄프 로렌 컬렉션은 브랜드의 새로운 아이콘 핸드백인 'RL 888'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습니다. 뉴욕을 상징하는 건축 요소에서 영감을 받아 정확한 각도와 드라마틱한 곡선미를 나타내는 RL 888 핸드백은 이국적인 소재와 고급스러운 카프스킨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크로스바디, 탑 핸들 그리고 미니 크로스바디 체인으로 구성된 RL 888 핸드백은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숙련된 장인들이 정교하게 제작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RL 888 핸드백은 랄프 로렌 컬렉션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및 랄프 로렌 코리아 공식홈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유아동패션 1위 기업 ㈜서양네트웍스(대표 방소현)의 프리미엄 유아동복 브랜드인 밍크뮤가 2023 FW 뉴 컬렉션 ‘Le Songe d'une nuit d’sts(어느 가을밤의 꿈)’ 을 출시했습니다. 밍크뮤는 ‘Love is born- Your first gift’ 슬로건과 함께 선물과 같은 감동이 항상 전달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특별한 가치를 추구하는 브랜드 입니다. 이번 가을에는 소프트한 컬러감과 새로운 네오클래식 라인을 접목시켜 밍크뮤만의 큐트한 프렌치 스타일을 제안했습니다. 차분하고 세련된 컬러와 플라워 패턴을 활용해 프리미엄 브랜드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더했습니다. 세련된 라벤더 컬러감의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레이스 카라 원피스’는 사랑스러운 화이트 카라 배색으로 포인트를 더했으며 부드러운 코튼 기모 소재로 제작돼 스타일리쉬하면서도 아이가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는 설명입니다. 플라워 자수가 새겨진 라벤더 컬러의 니트 베스트인 ‘플라워 손덧수 베스트’는 원피스와 매치해 포인트를 주거나 티셔츠 위에도 걸쳐입기 좋습니다. ‘부클코코바디수트 SET’는 이미 쌍둥이나 자매, 형제 룩으로 인기가 높은 제품으로 가을 감성을 더한 크리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