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성에프아이의 퍼포먼스 골프웨어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이 무더위 속에도 라운딩을 원하는 골퍼들을 위해 쿨한 색감 조합과 마린룩 셋업부터 매력적인 숏팬츠까지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여성 골퍼들을 위해서 시원한 블루 및 블랙 컬러의 티셔츠와 숏팬츠 셋업을 선보였습니다. ‘여성 하이넥 민소매 티셔츠’는 체형보완이 되는 블루종 스타일의 하이넥 민소매로 시원한 블루 컬러를 사용했으며 니트 소재를 사용해 착용감이 우수합니다. 블랙 컬러의 ‘여성 포켓 포인트 플리츠 큐롯’은 습한 날씨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게 린넨 소재로 구성했습니다. 썸머 시즌마다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마린룩 제품들도 주력 상품으로 내세웠습니다. ‘여성 스트라이프 카라 티셔츠’는 스트라이프 패턴과 와이드한 카라 디자인이 매력적인 제품으로 산뜻한 느낌을 줍니다. 이와 함께 매칭하기 좋은 ‘여성 3부 반바지’는 로고 띠 디테일이 포인트인 깔끔한 솔리드 컬러의 슬림핏 숏팬츠입니다. 체형보완이 가능한 A라인 플리츠 팬츠를 선호하는 골퍼들을 위해 후면 밴드로 활동할때 편안함을 높인 ‘여성 랩 반바지’도 출시했습니다. 남성 골퍼들을 위한 숏팬츠는 신축성이 좋아 편안하고 쾌적한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여행용 캐리어를 생산·유통하는 모아그린상회(대표 김인권)가 캐리어 개수 최다 구성인 4종 크로커다일(CROCODILE) 여행용 캐리어 세트를 이번주말 현대홈쇼핑을 통해 방송 사상 최저가로 선보입니다. 크로커다일 여행용 캐리어는 올초 출시와 동시에 현대홈쇼핑 캐리어 부문 1위로 선정된 제품입니다.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를 바탕으로 품질 및 디자인, 실용성 등이 성과 배경으로 꼽히고 있습니다. 이번 방송은 여름 휴가 성수기 전 마지막 방송으로 20일(토요일) 저녁 8시25분부터 65분간 현대홈쇼핑에서 단독 방송됩니다. 올초에 런칭한 32인치, 26인치, 20인치형과 함께 추가로 기획·생산한 14인치 미니 캐리어 등 캐리어 4종과 항공커버 2종, 여행용 파우치 3종 등 총 9종을 선보입니다.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맞아 앱 할인과 카드할인 등을 합치면 28만3100원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찬스를 제공하며 생방송 중에 구매한 고객에 한해 여행지원금 300만원을 추첨을 통해 지급합니다. 회사 관계자는 "사이즈가 다른 각각의 캐리어를 안에 넣어서 보관하는 구조상 4종 구성이 한계인데 크로커다일 캐리어는 그 한계를 꽉 채운 제품으로 마치 러시아 전통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글로벌 친환경 텀블러 브랜드 스웰이 국내 런칭 100일을 기념해서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습니다. 스웰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댓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스웰은 일회용 플라스틱 보틀을 없애겠다는 것을 목표로 2010년 뉴욕에서 시작된 글로벌 브랜드 입니다. 디자이너스 텀블러(Designus Tumbler)를 지향하며 천연대리석, 나무결 무늬 등 자연 고유의 아름다움을 담은 것이 특징 입니다. 스웰 텀블러는 다른 텀블러 브랜드들과 달리 기능 외에도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약 40개국에서 20~40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스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는 유저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소개된 디자인의 제품 중 갖고 싶은 디자인 1가지를 선택해 댓글로 작성하면 됩니다. 참여자들 중 10명이 추첨에 의해 본인이 선택한 디자인의 제품을 수상하게 됩니다. 선착순 30명 중 2명에게는 중복 수상의 기회도 주어집니다. 이번 이벤트에는 스웰의 인기 디자인인 아주라이트 마블, 로즈 아게이트, 티크우드 등이 포함됐습니다. 특히 나뭇결 무늬의 티크우드는 물을 활용해 프린팅하는 수전사 기법으로 제작된 독특한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 골프웨어 ‘레노마골프’가 다가오는 여름 장마철을 맞아 방수 기능이 탑재된 레인웨어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습니다. 레노마골프는 올 여름 예고된 긴 장마철을 대비해 방수 기능이 탑재된 두잉 레인웨어를 마련했습니다. 탁월한 방수 및 방풍 기능으로 갑작스러운 악천후에도 방해받지 않고 라운딩을 즐길 수 있으며, 원하는 대로 핏 조절이 가능해 완성도 높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는 설명입니다. 대표적으로 여성을 위한 상하의 세트 아이템은 신축성이 우수한 고신축 소재를 사용해 탄력성이 뛰어나며 원단 안쪽에는 라미네이팅 코팅을 통해 방수 기능을 더했습니다. 소매는 상황에 따라 투웨이 연출이 가능한 탈부착 기능을 더해 우천 시에도 편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허리 스트링으로 핏 조절이 가능해 가벼운 착장감과 함께 다양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생활방수형 후드 카라 반팔 원피스’는 시즌 패턴이 포인트로 후드 탈부착이 가능한 원피스 스타일의 바람막이 입니다. 2.5 레이어 소재를 사용해 가벼운 우천 시에도 착용 가능하며 방풍 기능이 탁월해 여름철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입니다. 소맷단에는 허리스트링이 있어 자유롭게 핏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코웨이(대표 서장원)가 대전광역시 서구에 브랜드 체험 매장 '대전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습니다. 코웨이 대전 직영점은 강남 직영점, 용인 직영점, 용산 직영점 등에 이은 코웨이의 15번째 직영 매장입니다. 충청권에서는 '신세계 천안아산 직영점'에 이어 2번째 직영 매장입니다. 해당 매장은 쇼룸 공간, 비렉스 체험 공간, 제품 전시 공간, 상담 공간 등으로 구성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매장 일부를 실제 침실과 거실처럼 꾸며 집처럼 편안한 느낌으로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코웨이 관계자는 "고객이 언제든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자사 브랜드와 혁신 제품을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공간을 조성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라며 "앞으로 브랜드 체험 매장의 확대를 통해 고객이 코웨이 브랜드와 제품을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습니다.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LF 트라이씨클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쇼핑몰 ‘하프클럽’이 여름 시작을 알리는 월간 최대 할인행사 ‘하프세일절’을 개최한다고 10일 밝혔습니다. 하프세일절은 매월 가장 큰 규모의 혜택을 선보이는 LF 하프클럽의 대표적인 프로모션입니다. 이달에는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됨에 따라 오는 14일까지 남녀 S/S 시즌 의류와 언더웨어, 가방, 신발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과 선풍기, 제습기 등 여름철 필수 가전을 할인가격에 판매합니다. LF 하프클럽은 행사기간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날마다 최대 10만원 규모 할인혜택을 선착순 증정합니다.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되는 4종의 장바구니 쿠폰을 비롯해 파리게이츠, 블랙야크, K2, 베네통 등 현재 가장 인기있는 ‘탑(TOP) 20 브랜드’ 상품 한정 15% 할인 쿠폰과 LF 하프클럽 단독 상품 전용 최대 15% 중복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매일 6시, 18시에는 ‘타임 어택’ 행사가 열립니다. 시간대별로 LF 하프클럽이 엄선한 4개의 상품이 오픈되며 5일간 총 40개 상품을 특가에 판매합니다. 이밖에도 겨울 패딩, 코트 등 아우터를 합리적으로 선보이는 역시즌 특가 행사와 두개 구매 시 더 큰 혜택을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11번가는 여름을 앞두고 오는 6월 2일까지 보양식 기획전을 연다고 28일 밝혔습니다. 이번 기획전에서 11번가는 여름철 대표 보양식재료인 닭고기부터 장어와 전복, 그리고 소고기까지 다양한 보양식을 한 자리에 모아 선보입니다. 대표적인 식재료는 '청년의도리 고창 민물장어'(600~650g, 3만3920원), '바다소풍 완도 활전복'(1kg, 3만520원), '농협 안심한우 1등급 냉장 등심'(500g, 2만8900원) 등이 있습니다. 이 외에도 국내산 냉장육만 사용한 '한국민속촌 유황 먹여 키운 복 삼계탕'(2팩, 1만4800원), 국내산 미꾸라지와 무청을 사용한 '추추추어탕'(5팩, 1만4900원), 2대째 내려오는 어머니의 손맛을 담은 '프레시지 백년가게 할매설렁탕 도가니탕’(5+1팩, 2만9800원) 등 다양한 간편 보양식 상품들도 마련했습니다. 11번가는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합니다. 기획전 상품 대상 최대 15% 즉시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오는 31일까지 카카오페이머니 5% 할인쿠폰(5000원 구매 시 최대 5000원 할인)도 발급해 알뜰 쇼핑을 지원합니다. 권정웅 11번가 마트담당은 "이른 무더위와 높아진 외식물가로 평년보다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11번가가 중국 알리익스프레스와 테무 등 소위 'C커머스'의 저가 공세 속에서도 모바일앱 월간 활성이용자수 2위를 유지하며 국내 토종 이커머스 업체의 저력을 이어가고 있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23일 닐슨코리안클릭에 따르면, 지난 4월 11번가 모바일 앱(안드로이드+IOS)의 월간활성이용자수(MAU)는 1324만명으로 3위(알리익스프레스, 1058만명), 5위(테무, 974만명) 등 중국 이커머스 플랫폼과 순위 격차를 유지하며 업계 내 견조한 2위를 차지했습니다. 앱 통계 분석 플랫폼 모바일인덱스 기준으로도 11번가는 쿠팡에 이은 2위를 유지 중으로, 지난 4월 올해 들어 가장 높은 MAU(788만명)를 기록하며 전월 대비 이용자수가 하락한 알리익스프레스(669만 명)와 대조적인 양상을 보였습니다. 특히 11번가는 올해 1분기에는 매 달마다 MAU가 전년 대비 상승했고 올해 1분기 모바일 앱의 1인당 월 평균 이용시간(분)도 전년 동기간 대비 약 2배(91%) 규모로 증가하는 등 고객 활성도를 가늠할 수 있는 서비스 트래픽에서도 긍정적인 흐름을 만들어 내고 있다는 평가입니다. 업계에서는 11번가가 숏폼을 비롯한 게임요소 등의 가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셀트리온은 인플릭시맙 피하주사(SC) 제형 치료제 ‘램시마SC’가 유럽 내 핵심 지역인 독일에서 시장 점유율이 확대되고 있다고 7일 밝혔습니다. 의약품 시장조사기관 아이큐비아(IQVIA)에 따르면 램시마SC는 지난해 4분기 기준 독일에서 39%의 점유율을 기록했습니다. 현지 법인의 직판 영업 활동에 힘입어 출시 첫해 2020년 3%에 불과했던 시장점유율은 연평균 약 10%p씩 증가했습니다. 4년 만에 10배 이상 성장했습니다. 이는 정맥주사(IV) 제형 ‘램시마’ 처방 확대에도 영향을 줬습니다. 지난해 램시마의 연간 처방량은 2020년보다 3만개 가까이 증가했습니다. 듀얼 포뮬레이션 효과로 신규 인플릭시맙 환자를 대상으로 한 램시마 처방이 늘어난 데다 경쟁 제품에서 램시마로 전환한 뒤 램시마SC로 스위칭하는 비중이 늘었습니다. 램시마SC의 경우 첫 투약을 위해서는 일정 기간 인플릭시맙 IV제형을 처방해야 하는데, 경쟁사 인플릭시맙 제품보다는 제형만 다른 램시마의 선호도가 더 높기 때문에 처방 확대가 이뤄진 것으로 회사는 분석했습니다. 램시마와 램시마SC는 독일에서 지난해 4분기 67%의 합산 점유율을 기록했습니다. 항암제도 독일에서 성과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대한민국 스포츠 브랜드 프로-스펙스가 평년보다 이른 더위로 시원한 의류를 찾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경량 냉감 티셔츠 2종을 출시했습니다. 프로-스펙스 냉감 티셔츠는 일반 트리코트 소재보다 한층 가벼운 경량 트리코트 소재를 적용해 청량한 촉감과 빠른 땀 흡수, 신축성 등 기능을 갖춰 더운 날씨에도 쾌적한 야외활동을 돕습니다. 남성용 ‘트리코트 반팔 티셔츠’는 신축성이 좋은 소재를 활용한 반팔 라운드 티셔츠 입니다. 핏을 잡아주는 힘있는 소재감에 발수, 방풍 기능에 UV 차단 기능도 갖췄습니다. 등판은 메쉬 타입으로 디자인해 통기성이 우수하며 입체 패턴을 적용해 극대화된 활동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모기, 진드기 등 해충의 접근을 막아주는 ‘안티 버그’ 가공 처리가 됐습니다. 어깨 부위에는 3M 재귀반사 로고 포인트로 가시성을 확보했으며 색상은 화이트, 오렌지, 블루, 다크 네이비로 구성됐습니다. 가격은 6만5000원 입니다. 여성용인 ‘트리코트 중기장 반팔 티셔츠’는 엉덩이까지 가려주는 중기장의 반팔 라운드 티셔츠 입니다. 밑단 메쉬 배색으로 체형 커버에 탁월하며 레깅스와 함께 코디하기도 제격이라는 설명입니다. 뛰어난 신축성과 복원력으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식물 큐레이션 브랜드 심다(simda)는 오는 19일까지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갤러리아 명품관(WEST 5층)에서 '난향천리 선물전' 팝업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습니다. 이번 팝업은 마스테발리아-레드바런, 카를레야-이사벨스톤 등 희소성 있는 서양 난초 식물 100여종과 이동재 작가 및 리언 작가의 작품을 한 공간에서 만날 수 있는 전시형 스토어 팝업으로 기획됐습니다. 이동재 작가는 쌀알을 소재로 김구의 초상을 표현한 작품이 2018년 백범의 친필휘호와 나란히 청와대 여민관에 걸려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한지와 천연 염료와 같은 자연 친화적인 재료와 물성을 탐구하는 작업, 캔버스나 사진 같은 기존의 형식을 해체하여 재조합 하는 작업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 작가는 이번 팝업에서 ▲씨드(seed) ▲아이콘(icon_벌새) ▲지완(紙碗) ▲한지오브제 시리즈 등을 선보입니다. 한지와 천연 염료와 같은 자연 친화적인 재료와 물성을 탐구한 작품들 입니다. 리언 작가는 빵에 물감을 묻혀 찍어내는 '빵으로부터' 시리즈로 알려져 있으며 코로나 19 시절에 '식탁의 대화'라는 주제로 개인전을 열어 호평을 받았습니다. 이번 팝업에서는 한지를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패션업계가 따뜻한 봄 날씨를 만끽하려는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분주합니다. 각양각색 팝업스토어와 행사를 통해 상춘객의 발길을 잡고 있습니다. 특히 SNS를 통한 모객효과 뿐만 아니라 경험을 중요시하는 MZ세대와 소통하며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는 점에서 팝업스토어 열풍은 올 봄에도 지속되고 있습니다. 지난달말 레노마 아카이브 클럽은 2024SS ‘metro’ collection 런칭 기념으로 성수동에서 VIP 초청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습니다. 레노마 아카이브 클럽은 1963년 레노마 브랜드 런칭 이래 아카이브 제품들과, 당대 최고 예술가들 협업을 통해 전시, 사진, 미술 등 예술영역에 영향을 끼친 레노마 파리의 아카이브들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브랜드 입니다. 2024SS의 컨셉은 60년 역사를 가진 레노마 안에서 레노마 아카이브 클럽의 첫 시작을 알리며, 첫 출근길의 설레임을 담아냈습니다. 특히 팝업스토어를 찾은 고객들이 레노마 아카이브 클럽의 브랜드 철학을 느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나이와 성별 구분 없이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자유롭고 힙한 무드를 보여주는데 집중해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패션 브랜드 '더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버거·치킨 브랜드 맘스터치는 16일 도쿄 시부야구에 해외 첫 직영점인 ‘시부야 맘스터치’를 오픈하고 일본 QSR 시장에 정식 진출했다고 밝혔습니다. 맘스터치는 앞서 지난해 10월부터 3주간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사업 가능성을 확인했습니다. ‘시부야 맘스터치’는 일본 맥도날드가 지난 39년 간 영업했던 자리에 들어선 약 418㎡, 220석(B1~2F, 총 3층) 규모의 대형 매장입니다. 스크램블 교차로와 도쿄 최대 번화가인 시부야역, 대형 쇼핑몰이 밀집한 상권을 배후에 둬 브랜드 경험 제공과 홍보를 위한 최적의 입지라는 판단입니다. 판매 메뉴는 시그니처 메뉴인 ‘싸이버거’와 한국식 양념치킨 등 일본인 대상의 사전 조사에서 검증된 인기 제품을 중심으로 꾸려졌습니다. 배터링(반죽 묻히기)부터 후라잉(튀기기)까지 주방에서 손수 조리하는 맘스터치의 수제 방식을 그대로 유지해 지난 팝업스토어 당시 인기를 재현한다는 계획입니다. ‘시부야 맘스터치’는 사전 예약 및 현장 방문으로 운영되는데 정식 오픈 전부터 이미 2주치 예약석인 1만3천석이 조기 매진됐다는 설명입니다. 맘스터치는 직영점 운영과 더불어 일본 시장에서 가맹사업 파트너사를 발굴해 현지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