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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gistics 유통

롭스, 여름 휴가철 맞이 ‘폴딩박스’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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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May 13, 2021, 11:05:33

'굴리굴리 프렌즈’와 협력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롭스(LOHB’s)가 ‘롭스X굴리굴리 폴딩박스’를 오는 14일부터 26일까지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고 13일 밝혔습니다. 해당 제품은 야외 활동에 활용도가 높은 접이식 박스입니다.

 

롭스는 최근 캠핑과 소풍 등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이 늘어나는 데에 착안해 ‘굴리굴리 프렌즈’와 협력해 관련 상품을 제작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굴리굴리 프렌즈는 김현 작가가 전개하는 캐릭터 일러스트입니다.

 

14일부터 롭스 매장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5900원에 살 수 있습니다. 단품 가격은 2만원입니다. 온라인에서는 6만원 이상 구매 시 증정됩니다. 행사 기간 롭스는 자외선차단제와 제모기, 야외용 간식 등 소풍 관련 상품도 할인합니다.

 

장희선 롭스 마케팅팀 팀장은 “꾸준히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캠핑 트렌드와 곧 시작될 여름 휴가에 맞춰 편리함과 심미성을 모두 갖춘 폴딩박스를 제작하게 됐다”며 “굴리굴리 스티커로 예쁘게 커스터마이징한 폴딩박스와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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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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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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