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롯데쇼핑(대표 강희태)은 지난 27일 아모레퍼시픽과 전략적 비즈니스 파트너십(JBP)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습니다. 롯데쇼핑 e커머스사업부와 백화점사업부, 아모레퍼시픽 등 3자 협약으로 진행했습니다.
협약에 따라 롯데쇼핑과 아모레퍼시픽은 매년 1회 온·오프라인 통합 판매 행사를 진행하며 매월 정기 할인도 협력할 계획입니다. 아모레퍼시픽 ‘라네즈’를 전략 브랜드로 선정해 롯데쇼핑에서 먼저 출시하거나 단독 상품을 내놓습니다.
임현동 롯데e커머스 상품부문장은 “롯데쇼핑과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비즈니스 파트너십 전략 제휴를 통해 상품 및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업을 강화할 계획”이라며 “롯데쇼핑이 가진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과 연계해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