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롯데백화점(대표 황범석)은 한국 화훼 협회와 함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여려움을 겪고 있는 화훼농가와 상생을 위해 14일까지 ‘플라워 페스티벌’을 주제로 전점 MVG(Most Valuable Guest) 라운지에 꽃 장식을 설치하고 소셜미디어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먼저 전점 MVG 라운지 테이블과 리셉션 데스크에 화훼 농가에서 공수한 생화를 배치했습니다. 딸기 라떼와 마카롱 등 특별 다과도 제공합니다.
플라워 페스티벌 기간동안 소셜미디어에 MVG 라운지 꽃 장식 인증 사진을 올리면 미니화분을 증정합니다. 회사 관계자는 “여느 봄처럼 꽃 축제를 즐기기 어려운 이때 롯데백화점 MVG 라운지를 장식할 플라워 페스티벌과 함께 충만한 봄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