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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PB 상품 ‘매일 먹는 진짜 홍삼’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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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May 17, 2021, 17:05:00

26일까지 ‘1+1’ 행사 진행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홈플러스가 홍삼 스틱 자체브랜드(PB) 상품을 선보입니다.

 

홈플러스(대표 이제훈)는 ‘홈플러스 시그니처 매일 먹는 진짜홍삼’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습니다. 6년근 홍삼을 사용하고 시럽을 첨가하지 않은 점을 특징으로 내세웠습니다. 열량은 1포(10mL) 기준 1kcal입니다.

 

홍삼근 70%, 홍미삼 30% 비율로 배합한 고형분이 60% 이상이며 1일 섭취량(10mL) 당 진세노사이드 Rg1, Rb1 및 Rg3의 성분의 합이 7.5mg 함유됐습니다. 가격은 3만9900원입니다. 오는 26일까지는 1개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1+1’ 행사를 진행합니다.

 

제조사 ‘대동고려삼’은 인삼으로 유명한 충청남도 금산군에 본사를 둔 19년 전통 홍삼전문기업입니다. GMP(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준) 인증시설에서 연간 900t(2020년 생산실적 기준)에 달하는 다양한 홍삼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권지혁 홈플러스 일상용품팀 바이어는 “홈플러스 시그니처 매일 먹는 진짜홍삼은 기존 판매 중인 유명 브랜드 상품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는 높은 품질을 갖춘 상품“이라며 “가격 역시 60일 치를 3만원대에 제공하는 파격적인 수준으로 책정해 고객들의 가장 선호하는 건강기능식품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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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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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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