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Logistics 유통

홈플러스, 창립 24주년 기념 할인행사 ‘초빅딜 데이’ 진행

URL복사

Friday, February 26, 2021, 15:02:57

신선식품·생활용품·가전까지 할인 제품군 확대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홈플러스가 창립 24주년을 기념해 내달 1일 할인 행사를 기획했습니다.

 

홈플러스(대표 대행 연태준)는 창립기념일을 맞아 3월 1일 단 하루 전국 점포에서 ‘홈플 초빅딜 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창립기념 할인 행사는 매년 3월 열어왔지만 올해에는 신선식품부터 생활용품, 가전까지 전 제품군으로 확대하는 등 규모를 키웠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수요가 많은 인기 상품을 더 많이, 더 저렴하게 마련해 고객 체감 물가를 낮추는 게 핵심”이라고 말했습니다. 하루 동안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한우를 반값에 판매하고 자이언트 킹크랩과 흰다리새우, 영광 창굴비 등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올해 처음 수확한 성주참외도 행사카드로 결제 시 할인을 진행하고 오이와 깐마늘 등 농삼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합니다. 기타 먹거리와 생필품에 대해서는 원플러스 원(1+1) 행사를 기획했습니다. 스위티오/감숙왕 고산지 바나나, 오리온 초코파이, 서울우유 슈레드 모짜렐라 치즈, 펩시콜라/칠성사이다 등이 대상입니다. 여기에 풀무원 해물육수 수타식우동 등 간편식도 1+1로 판매합니다.

 

생필품 중에서는 하기스 기저귀 30여 종, 유한킴벌리 생리대 15종, 성인용 기저귀 14종, 목욕용품 18종, 면도기 15종 등을 1+1에 선보입니다. 가전도 행사카드로 결제하면 ‘인켈 32형 TV’와 ‘아이뮤즈 스톰뷰모니터, ‘쿠쿠 IH 압력밥솥 6인용’, ‘해피콜 티타늄 IH프라이팬’ 등을 할인가에 판매합니다.

 

이창수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이사는 “창립기념일을 고객과 함께 나누고자 대규모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1일 진행되는 ‘초빅딜 데이’를 비롯해 3월 내내 풍성한 행사로 크게 치솟은 장바구니 물가를 안정화하고 소비자 부담을 낮추는 데 기여하겠다”고 말했습니다.

More 더 읽을거리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신세계百, 수서역 환승센터에 새 랜드마크 세운다

신세계百, 수서역 환승센터에 새 랜드마크 세운다

2021.06.25 09:36:34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신세계백화점이 서울 강남구에 건립되는 수서역 환승센터에 오는 2027년 새 점포를 차립니다. 신세계가 참여한 한화건설 컨소시엄이 ‘수서역 환승센터 복합개발사업’ 사업주관 후보자로 25일 선정됐다고 이날 밝혔습니다. 약 1조2000억원 규모 수서역 환승센터 복합개발사업은 SRT 수서역세권 내 11만5927㎡ 규모에 백화점을 비롯한 상업·업무 시설을 짓는 개발 계획입니다. 이번 컨소시엄은 한화건설이 사업 주관사로 신세계와 KT에스테이트가 참여했습니다. 일반 출자자로 한국투자증권, 미래에셋증권, 이지스자산운용, 헤리티지자산운용이 함께 했습니다. 신세계는 이번엔 수서역 환승센터 복합개발사업을 통해 서울·경기를 아우르는 수도권 동남부의 수요를 공략한다는 계획입니다. 영업면적은 약 8만3000여㎡(약 2만5000평)로 서울 내 최대 규모인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등과 함께 초대형 점포가 될 예정입니다. 차정호 신세계백화점 사장은 “수서역 환승센터 복합개발사업은 서울과 경기 등 수도권 동남부 핵심 상권이 될 만한 잠재력이 매우 큰 입지적 장점을 갖고 있다”며 “신세계가 가진 유통 노하우와 혁신 DNA를 바탕으로 새로운 랜드마크 백화점을 성공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