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홈플러스가 창립 24주년을 맞아 진행하는 ‘한 달간 초저가 프로젝트’를 통해 소비심리 부활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25일 홈플러스(대표 대행 연태준)에 따르면 창립행사 첫날인 지난 1일부터 21일까지 전 상품군에서 소비가 크게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신선 상품 중 과일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 늘었고 건식은 14%, 델리는 16% 높아졌습니다.
또한 가전 매출은 42% 성장했고 주류에서는 위스키가 87%, 브랜디 55%, 와인은 47% 높아졌습니다. 이밖에 기저귀는 116%, 의류 80%, 잡화 73%, 이너웨어는 55% 증가했습니다.
홈플러스는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초저가 프로젝트’ 마지막 주차 행사를 진행합니다. 먼저 마이홈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곡물 먹고 자란 호주산 소고기’ 전 품목을 최대 30% 할인가에, ‘요리가 쉬워지는 손질오징어’는 2390원에 선보입니다.
이어 ‘갓 수확한 신선함 그대로 CA사과’는 행사카드 결제 시 할인을 제공합니다. ‘대야농협 큰들 찰보리쌀’은 1+1, 오는 28일까지 1kg 이상으로만 선별한 ‘러시아산 대게’를 5990원에 선보입니다.
'서프라이즈24’ 상품으로는 ‘자꾸만 손이 가는 스낵토마토’와 ‘유리온실에서 자란 건강한 완숙토마토’를 각 5990원 및 9990원에 판매합니다. ‘12Brix 블랙라벨 고당도 오렌지’와 ‘작지만 블랙라벨 오렌지야’도 각 9990원에 내놓습니다. ‘1+1 득템찬스’ 행사에서는 이유식 260여 종, 고추장 20여 종, 오스람 전구 48종, ‘F2F’ 아동 모달 티셔츠를 1+1에 내놓습니다.
'스페셜 빅딜’ 상품으로는 ‘미국 USDA 초이스 냉동 찜갈비’를 7톤 한정 1890원에, ‘참나무에서 자라 더욱 향이 깊은 청양 원목 표고버섯’ 1만2000봉 한정 6990원에 판매합니다. 또 마이홈플러스 회원 대상 ‘국물없이 바짝 구워먹는 국내산 돼지 언양식불고기’를 3만 팩 한정 5990원에 내놓습니다. 이밖에 한국야쿠르트 ‘왕에이스 기획’과 ‘홈플러스 시그니처 정전기·물걸레 청소포 대형기획팩’ 등을 정가보다 싸게 선보입니다.
'이너웨어 페스티벌’도 엽니다. 이너웨어 신상품 2장 구매 시 30% 할인, 브랜드 행사상품은 1+1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창수 홈플러스 트레이드마케팅총괄이사는 “이번 창립 기념 행사가 국민들의 소비 진작을 끌어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안정적인 생필품 공급과 침체한 내수 경기 활성화를 위해 투자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