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홈플러스, 주방기구 ‘에델코첸’ 판매...집밥족 공략

URL복사

Friday, March 12, 2021, 14:03:36

TV 예능 프로그램에 등장한 제품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집에서 밥을 해 먹는 ‘집밥족’이 늘자 홈플러스가 관련 수요를 겨냥해 TV 프로그램에 등장한 조리도구를 판매합니다.

 

12일 홈플러스(대표 대행 연태준)에 따르면 지난 1일부터 10일까지 조리도구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37% 증가했습니다. 이에 홈플러스는 최근 국내 거주 외국인에게 한식을 만들어 내는 예능 프로그램에 등장했던 조리도구 브랜드를 선보입니다.

 

해당 상품은 ▲통3중 ‘이지 프리즘’ 프라이팬 세트 ▲컬러 믹싱볼 세트 등입니다. 두 상품 모두 고품질 ‘STS304’ 스테인리스 소재를 사용해 변색 걱정 없이 반영구적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라이팬 세트는 통3중 구조로 열효율 및 열 보존율이 높습니다. 내면은 세라믹 소재로 코팅해 음식이 팬에 달라붙지 않는 ‘논스틱’ 성능이 강화됐습니다.

 

해당 상품은 전국 홈플러스 125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오는 31일까지 프라이팬 세트를 구매하면 에델코첸 앞치마도 증정합니다.

 

신승지 홈플러스 홈리빙팀 바이어는 “최근 대형마트에서 조리도구를 찾는 소비자가 지속해서 늘어나자 요리를 주제로 한 인기 방송 프로그램에 나온 상품을 판매하게 됐다”며 “디자인적 우수성뿐 아니라 기능적으로도 매우 우수한 상품이기에 많은 소비자가 구매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More 더 읽을거리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배너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네이버·컬리 뭉쳤다, ‘컬리N마트’ 출범…프리미엄 장보기 새벽배송

2025.09.05 00:08:00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035420]와 컬리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온라인 프리미엄 장보기 서비스인 '컬리N마트'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앞으로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사용자는 컬리N마트에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컬리에서 판매하는 신선식품과 생필품을 배송 시간에 관계없이 새벽배송을 통해 받을 수 있습니다. 지난 4일에 서비스를 시작한 '컬리N마트'에서는 네이버와 컬리에서 각각 사용자들의 구매빈도와 선호도가 높은 장보기 상품을 엄선해 판매합니다. 컬리의 프리미엄 및 PB 상품과 신선식품 및 생필품은 물론, 기존의 장보기 플랫폼에서는 찾아보기 어려웠던 '유혜광 돈까스', '송쭈집' 등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의 인기 상품을 컬리N마트에서 함께 구매할 수 있도록 순차적으로 입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컬리 샛별배송도 동일하게 운영됩니다. 사용자가 컬리N마트를 통해 오후 11시 이전에 상품을 주문하면 컬리와 동일한 콜드체인 기반 새벽배송망을 통해 다음날 아침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사용자는 추가 과금 없이 컬리N마트에서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상품을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자주 상품을 구매하는 장보기 특성을 반영해, 신선한 상품을 필요할 때마다 구매할 수 있도록 배송비 부담을 낮췄습니다. 여기에 컬리N마트에서 처음 구매하는 사용자에게는 3000원 쿠폰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와 컬리는 컬리N마트가 독보적이고 차별화된 장보기 상품 셀렉션을 갖출 수 있도록 역량 있는 브랜드 및 장보기 특화 상품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질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여러 프로모션을 전개합니다. 오는 15일부터 컬리 인기 PB상품인 무항생제 특란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 프로모션을 비롯해 '컬리온리'의 인기 제품인 '애플하우스 즉석떡볶이', '마마리 나주식 한우곰탕' 등도 50% 할인된 가격에 선보입니다. 또한, 휴지, 물티슈 같이 장보기 단골 생필품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입니다. 여기에 브랜드와의 3자 협력을 통해 컬리N마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특가 및 상품 구성을 지속 개발할 예정입니다. 양사는 컬리N마트 뿐 아니라 풀필먼트와도 협럭합니다. 지난 1일에 컬리의 물류 자회사 '컬리넥스트마일'이 네이버 풀필먼트 얼라이언스(NFA)에 합류하면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의 새벽배송 경쟁력을 강화합니다. 최수연 네이버 대표이사는 "네이버의 검색, 개인화 추천기술 및 대규모 마케팅 효과와 컬리가 보유한 상품 소싱, 장보기 특화 큐레이션, 배송 역량 등 양 사가 보유한 경쟁력이 결합해 새로운 장보기 경험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컬리N마트'를 시작으로 양 사가 물류, 사업, 마케팅 등 다양한 방면에서 협력을 고도화해 사용자들에게 더욱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