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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gistics 유통

홈플러스, 전국 매장에 ‘밀키트존’ 만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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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June 11, 2021, 10:06:24

행사상품 2개 이상 구매 시 10% 할인 및 상품권 증정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홈플러스(대표 이제훈)는 11일 밀키트 상품을 모은 ‘밀키트존’을 전국 매장에서 운영한다고 이날 밝혔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집에서 밥을 챙겨 먹는 ‘집밥’이 유행하면서 간편 조리 식품 ‘밀키트’ 판매가 지난달 기준 전년 동기 대비 75% 덩달아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밀키트존에는 ‘홈플러스 시그니처’ 상품을 대거 선보입니다. 각종 탕류부터 물회처럼 밀키트로 접하기 힘들었던 음식도 준비했습니다. 이 밖에도 스테이크나 찜닭 등 조리가 어려운 고기요리를 즐길 수 있는 상품도 마련했습니다.

 

홈플러스는 오는 16일까지 행사상품 20여 종을 2개 이상 구매하면 10% 할인 하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또 신한카드로 2만원 이상 결제하면 2000원 상품권을 지급합니다.

 

윤일섭 홈플러스 델리사업팀장은 “코로나19로 인해 간편식을 찾는 고객이 늘어났고 이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간편식 상품으로 밀키트존을 구성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반영해 다양한 종류의 간편식을 선보이며 상품군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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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삼계탕·오리탕·북어탕 선봬”…CU, 반려동물 전용 보양식 나왔다

“삼계탕·오리탕·북어탕 선봬”…CU, 반려동물 전용 보양식 나왔다

2021.08.02 16:46:29

인더뉴스 박소민 인턴기자ㅣCU가 여름철 반려동물의 기력 회복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반려동물 전용 보양식을 선보인다고 2일 밝혔습니다. 이번에 CU가 선보이는 반려동물 전용 보양식은 ‘정성 가득 한그릇 3종(삼계탕, 오리탕, 북어탕)으로 반려견, 반려묘 구분 없이 모두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해당 상품들에는 닭가슴살, 인삼, 당근 등 사람이 먹을 수 있을 정도로 안전한 원재료가 사용됐는데요. 삼계탕과 오리탕에는 순 단백질을 의미하는 조단백질이 전체 성분량의 15% 이상을 차지하고 있으며 지방 함량도 0.1% 미만입니다. 북어탕 역시 성장기 반려동물의 발육과 기력 회복에 도움을 주는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하게 함유됐습니다. 반려동물 전용 보양식은 파우치 형태의 패키지에 지퍼백이 적용돼 있어 원하는 양만큼 제공한 뒤 남은 내용물을 보관하는 데에도 용이합니다. 이처럼 CU가 반려동물 전용 보양식을 선보인 것은 애완동물을 가족으로 여기는 펫팸족이 늘면서 애완용품 및 먹거리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기 때문입니다. CU가 애완용품 카테고리를 살펴본 결과, 올해 상반기 해당 상품의 매출은 전년 대비 48.7% 올랐습니다. 이는 지난해 전체 매출신장률인 30.5%를 훌쩍 넘어서는 수치입니다. 오준영 BGF리테일 생활용품팀장은 “국내 반려인이 1500만명을 넘어섰을 정도로 반려동물과 관련된 시장의 규모가 나날이 커지고 있다”며 “이번 반려동물 전용 보양식 출시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CU는 반려인의 니즈에 맞춘 차별화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CU는 지난 2018년 업계 최초로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를 론칭하고 전국 6000여 점포에서 반려동물 용품 전용 코너인 ‘CU 펫샵’을 운영 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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