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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가정의달 맞이 ‘키즈 패스티벌’ 열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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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April 30, 2021, 16:04:39

완구·의류·먹거리 등 할인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홈플러스(대표 이제훈)가 5월 ‘가정의 달’ 선물 특수를 겨냥해 다음달 12일까지 전국 점포와 온라인에서 ‘키즈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습니다. 완구·의류·먹거리 등을 할인합니다.
 
먼저 완구 1800여개 상품을 최대 70% 저렴하게 내놓습니다. 레고 100여 종과 베이블레이드·다이노소울·엑스가리온 등을 판매합니다. 다음달 1일부터 5일간 완구 5종을 일일 특가에 판매하는 ‘단 하루 특가전’도 마련했습니다. 영실업 ‘BEY61 랜덤부스터 vol4 2기’ 등을 행사카드 결제시 90%까지 할인합니다. 

 

행사카드로 완구 행사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품권도 증정합니다. 온라인에서는 행사상품 10만원 이상 구매 시 마일리지 2만 포인트 지급 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밖에 먹거리를 기획가에 내놓는 ‘키즈푸드 기획전’도 엽니다.
 
오는 5일까지 홈플러스 점포 쇼핑몰에서 진행되는 ‘아동 브랜드 의류 할인전’도 준비했습니다. 탑텐키즈 등 아동복 브랜드 20여종 신상품을 최대 30%, 이월상품은 최대 80% 할인합니다. 아동복 브랜드 7만원 이상 구매 시 5000원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김보경 홈플러스 문화상품팀 바이어는 “가정의 달 아이들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인기 상품 물량을 사전 확보해 저렴하게 마련했다”며 “완구뿐 아니라 먹거리·의류 등 다양한 구색의 상품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지속 공급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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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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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6.30 16:48:02

인더뉴스 문승현 기자ㅣKB금융그룹(회장 양종희)은 2024년말 기준 ESG 상품·투자·대출이 누적 33조2000억원(환경분야 19조2000억원) 규모로 집계됐다고 30일 밝혔습니다. 이날 발간된 '2024 KB금융그룹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보면 KB금융의 '지속가능금융 체계'는 금융상품·서비스 전반에 ESG를 반영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자금조달부터 상품·투자·대출까지 모든 과정에서 기후변화 대응, 지역사회 발전, 투명경영 등 다양한 분야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KB금융은 친환경·녹색금융을 확대하고 탄소중립 전환을 가속화하고자 'KB Green Wave 2030' 전략을 추진중이며 2030년까지 ESG 상품·투자·대출 규모를 총 50조원(환경분야 25조원)으로 확대할 계획입니다. KB금융은 지속가능경영과 밸류업의 선순환 네트워크 구축에도 노력하고 있습니다. 투명한 지배구조, 윤리경영, 리스크관리, 지속가능한 금융, 기후위기 대응, 친환경 경영이 곧 주주환원 강화, 지배구조 개선, 주주·이해관계자와 소통강화, 사회적 가치 제고, 자본비율 관리, 본원적 펀더멘털 강화로 이어져 종국에는 기업가치 제고를 이룬다는 것입니다. 특히 재무건전성을 판단하는 핵심지표 보통주자본(CET1)비율은 2024년 설정한 목표(13% 이상)를 상회하는 13.53%를 달성했습니다. 업계 최고 수준입니다. 보통주자본은 자본금, 자본잉여금, 이익잉여금 등 회사의 핵심자본으로 구성되며 CET1비율이 높을수록 향후 주주환원, 신규투자, 사업확장 등 여력이 높다고 평가됩니다. KB금융은 지난해 10월 '지속가능한 밸류업(Value-up) 방안'을 발표하며 국내 최초로 CET1비율과 주주환원을 연계한 '밸류업 프레임워크'를 도입한 바 있습니다. 주주환원의 지속가능성과 예측가능성을 제고했다는 점에서 시장에서 호평받았습니다. 양종희 KB금융 회장은 "금융은 단순한 자금중개를 넘어 개인의 삶과 기업의 미래, 나아가 사회 전체의 지속가능성을 연결하는 중요한 기반"이라고 정의했습니다. 그러면서 "KB금융그룹은 국민과 함께 성장하고 공존하는 금융을 실천하며 다음 세대에 더 나은 환경과 기회를 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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