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ICT 정보통신

LG전자·화학, ‘사회적경제’ 인재 키우는 ‘소밈스쿨’ 운영

URL복사

Friday, August 06, 2021, 14:08:58

최종 선발 대학생 30명과 온라인 발대식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LG전자(대표 권봉석·배두용)가 LG화학과 함께 사회적경제와 친환경에 대한 진정한 가치를 이해하고 실천하는 인재를 양성합니다.

 

LG전자와 LG화학이 만든 사회공헌 플랫폼 ‘LG소셜캠퍼스’는 올해부터 대학생 대상으로 사회적경제 인재양성 프로그램인 소밈스쿨을 운영한다고 6일 밝혔습니다. 사회적 가치와 친환경 분야를 이끌어 갈 인재를 키우는 게 목적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LG전자와 LG화학은 6일 온라인으로 ‘소밈스쿨 1기 발대식’을 열었습니다. 행사에는 이번 프로그램에 선발된 대학생 30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이들은 이달부터 약 5개월 동안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합니다.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경제 활동과 친환경에 대한 강의를 듣고 해당 분야 전문가 멘토링을 통해 사회적경제 기업의 가치를 배웁니다. 이후 사회문제에 대해 스스로 고민하고 해결방안을 기획해보는 프로젝트도 수행합니다. 또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국내 우수기업도 탐방합니다.

 

윤대식 LG전자 대외협력담당 전무는 “대학생들이 소밈스쿨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적경제에 올바른 인식을 하고 사회적 가치와 친환경을 폭넓게 경험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 news.

배너

More 더 읽을거리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