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ICT 정보통신

LG유플러스, 장마철 대비 네트워크 점검 완료

URL복사

Friday, July 02, 2021, 10:07:32

전국 중요통신시설 및 도서지역 설비 재난 대비상황 점검 마쳐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는 장마철에 앞서 중요통신시설과 도서지역 발전기를 점검하는 등 하절기 풍수해 대비 안전점검을 마쳤다고 2일 밝혔습니다.

 

전국 중요통신시설 100여 개소 이상을 특별점검해 누수 및 침수 예방활동과 비상발전기 가동상태, 저유량, 축전지 점검 등 재난 대비 물자에 대한 사전점검을 마쳤습니다.

 

풍수해를 직·간접적으로 받을 것으로 전망되는 지역에는 복구인력과 발전기, 예비품 등 복구물자를 전진 배치해 장애 복구를 위한 준비를 완료했습니다. 특히 현장 복구인력에 피해복구 시에 위험한 현장여건에 대비한 철저한 안전교육을 시행했습니다.

 

또한 LG유플러스는 하천범람이 우려되는 하천 인근 가공선로(공중선로) 높이를 조정하고 지중선로가 있는 관로를 보완하는 등 풍수해 대비를 마쳤습니다.

 

서울 마곡사옥에 위치한 LG유플러스의 NW관제센터는 24시간 비상상황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상청에서 특보 발령과 지역별 지해상황 정도에 따라 ‘단계별 비상레벨’을 발령하고 전국 복구인력 2000여 명을 투입한다는 방침입니다.

English(中文)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 news.

배너

More 더 읽을거리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