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Logistics 유통

G마켓·옥션, ‘싱싱 프레시’ 행사...제철식품 최대 30% 할인

URL복사

Monday, June 14, 2021, 17:06:13

할인 쿠폰 및 ‘스페셜딜’ 등 진행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0일까지 ‘싱싱 프레시 6월의 맛’ 행사를 열고 산지직송 제철식품을 최대 30% 할인한다고 14일 밝혔습니다.
 
모든 고객에게 ‘10% 할인쿠폰’을 매일 1회씩 제공하며 7000원 이상 행사 상품 구매 시 최대 3000원까지 할인됩니다. 해당 쿠폰은 유료 회원제 ‘스마일클럽’ 가입자에게 한 장씩 더 지급됩니다.
 
대표 제철식품으로 ▲광양 매실 중사이즈(10kg) ▲달콤한 초당옥수수(10개) ▲거제 삐뚤이 소라(1kg) 등을 판매합니다. 산지 직송 상품으로 전라북도 김제 ▲햅찰보리(4kg) 전라남도 완도 ▲활전복(1kg) ▲햇 건다시마 등이 있습니다.
 
최대 30% 할인가에 판매하는 ‘스페셜딜’도 선보입니다. 이틀마다 상품이 바뀌며 14일부터 15일까지 G마켓은 ▲통영 다시멸치(1.5kg) ▲조선호텔 포기김치(4kg) ▲스테비아토마토 샤인마트(1kg) ▲너트리 캘리포니아 볶음아몬드를 준비했습니다. 옥션은 ▲참쥐포(500g+500g) ▲명란젓(1kg) ▲제주 하우스 감귤(소과/2kg) ▲집밥 20곡 담은쌀(20kg)을 선보입니다.
 
고현실 이베이코리아 신선식품실 실장은 “여름을 앞두고 입맛이 없어지거나, 너무 더운 날씨에 장보기가 힘든 고객들이 제철 음식이나 산지 직송 식품을 찾기 시작해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됐다”며 “산지 생산자 및 제철식품을 판매하는 소상공인 판매자들과 협업해 기획한 행사인만큼 신선한 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More 더 읽을거리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SK하이닉스, 6세대 HBM 개발 위해 TSMC와 협력

SK하이닉스, 6세대 HBM 개발 위해 TSMC와 협력

2024.04.19 10:02:01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하이닉스[000660]가 차세대 HBM 생산과 어드밴스드 패키징 기술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대만 TSMC와 협력하기로 했다고 19일 밝혔습니다. 양사는 2026년 양산 예정인 HBM4(6세대 HBM) 개발을 위해 최근 대만 타이페이에서 기술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습니다. SK하이닉스는 "AI 메모리 글로벌 리더인 당사는 파운드리 1위 기업 TSMC와 힘을 합쳐 또 한번의 HBM 기술 혁신을 이끌어 내겠다"며 "고객-파운드리-메모리로 이어지는 3자간 기술 협업을 바탕으로 메모리 성능의 한계를 돌파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양사는 우선 HBM 패키지 내 최하단에 탑재되는 베이스 다이(Base Die)의 성능 개선에 나섭니다. HBM은 베이스 다이 위에 D램 단품 칩인 코어 다이(Core Die)를 쌓아 올린 뒤 이를 TSV 기술로 수직 연결해 만들어집니다. 베이스 다이는 GPU와 연결돼 HBM을 컨트롤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SK하이닉스는 5세대인 HBM3E까지는 자체 공정으로 베이스 다이를 만들었으나 HBM4부터는 로직(Logic) 선단 공정을 활용할 계획입니다. 다이를 생산하는 데 초미세 공정을 적용하면 다양한 기능을 추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를 통해 성능과 전력 효율 등 고객들의 요구에 부합하는 맞춤형 HBM을 생산한다는 것이 SK하이닉스의 설명입니다. 이와 함께, 양사는 SK하이닉스의 HBM과 TSMC의 'CoWoS(Chip on Wafer on Substrate)' 기술 결합을 최적화하기 위해 협력하고, HBM 관련 고객사 요청에 공동 대응하기로 했습니다. 'CoWoS'는 TSMC가 특허권을 갖고 있는 고유의 공정으로 특수 기판 인터포저(Interposer) 위에 로직 칩인 GPU/xPU와 HBM을 올려 연결하는 패키징 방식입니다. 김주선 SK하이닉스 사장(AI Infra담당)은 "TSMC와의 협업을 통해 최고 성능의 HBM4를 개발하는 것은 물론, 글로벌 고객들과의 개방형 협업에도 속도를 낼 것"이라며 "앞으로 당사는 고객맞춤형 메모리 플랫폼 경쟁력을 높여 '토털 AI 메모리 프로바이더'의 위상을 확고히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