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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베이코리아, ‘자주’ 공식 입점 기념 프로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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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March 29, 2021, 14:03:31

인기상품 할인 판매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이베이코리아(대표 전항일) 온라인쇼핑사이트 G마켓과 옥션에 ‘자주(JAJU)’가 공식 입점했습니다. 다음달 4일까지 입점 기념 ‘자주 쓰는 것들의 최상, JAJU’를 열고 인기 상품을 최대 53% 할인합니다.

 

이번 입점을 통해 G마켓과 옥션에서 자주가 판매하는 주방용품, 생활용품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늘어난 집 꾸미기 수요를 반영해 인테리어 소품을 대거 선보입니다.

 

입점 기념 판촉행사로 멤버십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되는 ‘10% 할인쿠폰’을 제공합니다. 쿠폰은 ID당 매일 2회씩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행사에서는 ‘자주 쓰는 슬림가스 버너’를 20% 할인한 4만7900원에, ‘올 스테인리스 식기건조대 가로형’을 30% 할인한 6만2900원에 판매합니다. ‘다용도 삼각 집게’와 ‘스테인리스 바트’도 1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생활용품 분야에서는 ‘스텐 음식물 쓰레기통’을 15% 할인해 3만3900원에, ‘세탁기에 빨아쓰는 거실화’를 20% 할인가 1만1100원에 선보입니다. 또 ‘실비아 피치스킨 차렵이불’을 10% 할인가 1만7900원, ‘향기 가득 디퓨저’를 20% 할인가 1만9100원에 살 수 있습니다.

 

박지연 이베이코리아 생활팀 매니저는 “코로나19 이후 인테리어 및 라이프스타일 제품에 대한 고객 관심이 급증하고 있어 이번 JAJU 공식 입점에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상품 경쟁력을 높이고 고객지향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국내외 대표 브랜드사와 견고한 파트너쉽을 이어갈 계획이다”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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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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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 하루 동안 100만명…K-불꽃축제의 잠재력을 폭발시키려면

단 하루 동안 100만명…K-불꽃축제의 잠재력을 폭발시키려면

2025.09.15 13:10:09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매년 가을, 서울의 밤하늘을 수놓는 ‘한화와 함께하는 서울세계불꽃축제’가 단순한 불꽃놀이를 넘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을 축제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지난 2000년부터 이어진 이 축제는 매년 100만명이 넘는 관람객을 불러 모으며 국내 최대 단일 불꽃축제로 성장한 겁니다. 이에 대해 서철현 (사)문화관광진흥연구원 이사장은 “서울세계불꽃축제가 관광산업 전반에 긍정적인 파급효과를 창출하고 있다”고 평가했습니다. 한국관광공사 조사 결과에 따르면, 불꽃축제 기간 약 295억원 규모의 직접적 경제효과가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숙박·교통·식음료 매출 증가뿐 아니라 카페·편의점·배달 등 생활편의 서비스 수요 확대, 임시 인력 고용 창출 등으로 지역 경제 전반에 활력이 더해지고 있습니다. 서울세계불꽃축제는 도시 브랜드 가치 제고에도 기여하고 있습니다. 문화체육관광부 집계에 따르면 2025년 서울에서는 70여개 축제가 열리지만, 단 하루에 100만명 이상을 끌어모으는 축제는 불꽃축제가 유일합니다. 방문객의 절반 이상이 서울 외 지역에서 찾고 있으며 외국인 관광객 비중도 꾸준히 늘고 있어 글로벌 관광자원으로서 잠재력이 크다는 평가입니다. 서철현 이사장은 “불꽃이 주는 감각적 경험은 관광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주기 때문에 세계 3대 불꽃축제처럼 서울세계불꽃축제도 해외 관광객을 유치할 강력한 잠재력이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실제로 베트남 다낭에서 열린 ‘DIFF 2025’ 불꽃축제에는 전 세계 관광객이 몰려 행사 기간 숙박객이 9만 8000명을 기록, 전년 대비 6% 이상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습니다. 이는 불꽃축제가 도시 관광산업에 미치는 영향력을 잘 보여주는 사례라는 분석입니다. 안전과 환경 관리도 해마다 개선되고 있습니다. 서울세계불꽃축제는 안전 대책과 환경 보호 방안을 투명하게 공개하면서 시민들에게 책임 있는 축제로 신뢰를 얻고 있습니다. 동시에 불꽃축제가 만들어내는 방문객 수, 상권 매출 증가, 고용 창출 등 실질적인 효과에 대한 균형 있는 평가도 필요하다는 지적입니다. 서철현 이사장은 “불꽃축제가 단순한 오락이 아니라 문화·사회·경제적 가치를 창출하는 도시의 자산이라는 인식을 시민과 공유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지역 상권과 연계한 프로그램, 주민 참여 확대 등을 통해 축제가 지역과 함께 성장한다는 공감대를 확산시켜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어 “서울세계불꽃축제가 지속 가능한 축제로서 고유성과 정체성을 확립할 때, 시민 모두가 자부심을 느끼는 ‘우리 도시의 상징’이자 다시 찾고 싶은 이유로 남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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