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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항공·면세점 프로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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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March 25, 2021, 14:03:57

봄맞이 여행수요 겨냥 적립 행사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이베이코리아(대표 전항일) 간편결제 ‘스마일페이’가 티웨이항공, 롯데면세점 등 제휴사와 손잡고 봄맞이 여행객을 겨냥한 판촉행사를 펼칩니다.

 

25일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스마일페이는 사용자 약 1500만 명을 보유한 간편결제 서비스로 최근 무착륙 관광비행과 면세쇼핑 등 제휴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이번 판촉행사 역시 이러한 일환으로 진행되며 각종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합니다.

 

먼저 티웨이항공은 스마일페이 사용자 경험을 그대로 구현한 상업자 표시 결제(PLP) ‘티웨이페이’를 구축한 바 있습니다. 이를 기념해 다음 달 22일까지 7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사용한 카드에 상관없이 1만원 할인 혜택을 매일 ID당 1회 제공합니다. 기존에 적립한 ‘스마일캐시’도 쓸 수 있으며 결제 후 카드 결제 금액 0.3%를 스마일캐시로 재적립합니다.

 

롯데면세점에서도 다음 달 30일까지 스마일페이 모든 결제 건 3%를 횟수제한 없이 최대 3만원까지 스마일캐시로 적립합니다. 또 다음 달 1일부터는 티웨이항공, 진에어 무착륙항공 결제 고객을 위한 롯데면세점 결제전용 적립금도 ID 당 1회 지급합니다. $250 이상 결제 시 $25, $500 이상 결제 시 $50 스마일페이 결제전용 적립금을 증정합니다. 증정된 결제전용 적립금은 스마일페이 결제 시 바로 쓸 수 있습니다.

 

김경희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제휴영업팀장은 “스마일페이와 티웨이항공, 롯데면세점이 함께 준비한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여행에 대한 고객들의 갈증이 조금이나마 해소되길 바란다”라며 “스마일페이는 산업 전반에 걸친 전방위적 파트너십 구축이 강점이며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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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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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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