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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도날드, ‘롤챔스’ 기념 ‘LCK레전드팩’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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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March 18, 2021, 11:03:01

기간 한정 판매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한국맥도날드는 ‘LCK레전드팩’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습니다.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oL)’ 한국 프로리그 ‘2021 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공식 스폰서로서 내놓는 특별 상품입니다.

 

한국맥도날드는 지난 1월 LCK와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습니다. ‘QSR(Quick Service Restaurant)’ 브랜드 중 유일한 스폰서로서 리그 기간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LCK레전드팩은 ‘1955버거 LCK 레전드팩’과 ‘슈비버거 LCK 레전드팩’ 2가지 메뉴가 있습니다. 레전드팩에는 1955버거와 슈비버거 세트가 각각 담기며 버거 세트 1개와 함께 ‘애플파이’와 ‘상하이 치킨 스낵랩’까지 더해진 구성으로 제공됩니다.

 

포지션별, 라인별 LCK 선수단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 5종을 모든 구매 고객에게 한 장씩 제공합니다. 포토카드 후면에 나와 있는 코드를 기입하면 성인만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펄스 건 이즈리얼’, ‘DJ소나’ 등 LoL 인기 스킨 및 아이템과 1만원 상당 맥도날드 쿠폰 등을 총 1만명에게 증정할 계획입니다.

 

1955버거 LCK 레전드팩은 31일까지, 슈비버거 LCK 레전드팩은 다음달 1일부터 11일까지 판매되며 오전 10시 20분부터 다음날 오전 3시 50분까지 맥딜리버리 앱 및 사이트에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1만2000원입니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LCK 공식 스폰서로서 수많은 팬과 함께 더욱 특별한 순간을 즐기기 위해 LCK 레전드팩을 출시하게 됐다”며 “게임을 사랑하는 많은 고객이 맥도날드와 함께 더욱 맛있고 흥미진진한 일상 속 행복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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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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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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