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풀무원, 차태현·조인성 맛본 ‘노엣지 피자’ 증정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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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March 17, 2021, 16:03:11

tvN 예능 ‘어쩌다 사장’ 에서 점심 메뉴로 등장해 눈길

 

인더뉴스 강서영 기자ㅣ풀무원이 tvN 예능 ‘어쩌다 사장’에 나온 피자를 직접 맛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이 어쩌다 사장에서 차태현과 조인성이 극찬한 ‘노엣지피자’를 증정하는 소셜미디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어쩌다 사장은 배우 차태현과 조인성이 초보 사장이 돼 강원도에 위치한 시골 슈퍼를 운영하며 벌어지는 소소한 일상을 그려낸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지난달 25일 첫 방송 후 2주 연속 시청률 상승·3주 연속 전 채널 동시간대 1위 등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풀무원 노엣지 피자는 차태현과 조인성의 점심 메뉴로 등장했습니다. 조인성이 시골 슈퍼의 첫 번째 아르바이트생 박보영에게 직접 점심을 차려주는 사이, 차태현이 조인성과 함께 먹을 점심 메뉴로 선택한 것이 바로 ‘노엣지 베이컨 파이브치즈’였던 겁니다.

 

이에 풀무원은 소비자가 직접 노엣지 피자를 맛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이벤트 게시물에 노엣지 피자를 함께 먹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노엣지 꽉 찬 토핑 피자’ 3종을 모두 제공합니다. 이벤트는 풀무원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21일까지 진행됩니다.

 

제갈지윤 풀무원식품 PM(Product Manager)은 “인기 예능에서 출연자들이 맛있게 먹는 장면을 통해 소비자의 호기심과 궁금증을 불러일으킨 제품을 더 많은 사람이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어쩌다 사장의 사장님들도 만족한 노엣지 피자와 함께 사랑하는 가족 혹은 친구, 연인과 함께 따뜻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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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서영 기자 lisaco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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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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