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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홈쇼핑, 다회용기 사용 캠페인 ‘용기내 챌린지’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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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June 04, 2021, 10:06:47

‘왕영은의 톡투게더’ 방송에서 ‘더스텐 클래식 블루’ 판매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현대홈쇼핑(대표 정교선·임대규) 간판 프로그램 ‘왕영은의 톡투게더(이하 왕톡)’이 다회용기 사용 캠페인 ‘용기내 챌린지’ 참여를 독려하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용기내 챌린지는 음식 포장으로 발생하는 일회용품·플라스틱 등 불필요한 쓰레기를 줄이기 위해 식당에서 음식을 포장하거나 반찬가게에서 반찬을 구매할 때 다회용기를 사용하자는 운동입니다.

 

현대홈쇼핑은 환경의 날(6월 5일)을 맞아 오는 5일 오전 9시 20분에 진행되는 ‘왕톡’ TV홈쇼핑 방송에서 밀폐용기 ‘더스텐 클래식 블루’를 판매한다고 4일 밝혔습니다. 스테인리스 소재 밀폐용기 20종과 누름판 2개, 분리형 채반 4개 등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18만9000원입니다.

 

왕톡은 상품을 구매한 고객과 기존 왕톡에서 판매한 다회용기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회용기 사용 캠페인 용기내 챌린지 참여를 독려하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벤트는 현대H몰 모바일앱 내 ‘왕톡 카페’에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왕톡 카페는 고객이 방송 상품과 생활팁에 대한 정보를 주고 받는 모바일 커뮤니티로 회원 수만 9만 명입니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왕톡에서 구매한 다회용기 상품을 사용해 직접 용기내챌린지에 참여하는 인증사진이나 동영상을 메일로 보내거나, 왕톡 카페 이벤트 페이지 내 응원글·경험담을 댓글로 남기면 자동으로 접수됩니다. 현대홈쇼핑은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는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 기프티콘을, 300명에게는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5000점을 증정합니다.

 

현대홈쇼핑 관계자는 “환경의 날을 맞아 팬층이 두꺼운 간판 프로그램 왕톡과 친환경에 대한 고객의 관심을 높이기 위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일상생활에서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친환경 캠페인을 확대해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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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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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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