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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munication 통신

KT 시즌·올레tv, ‘2021 다시 함께 K-POP 콘서트’ 독점 생중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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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July 16, 2021, 10:07:29

아이돌 20여 팀 참여..17일 오후5시 생중계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KT(대표 구현모)가 17일 오후 5시 ‘2021 다시 함께, K-POP 콘서트(Together Again, K-POP Concert)’를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시즌(Seezn)과 올레tv에서 국내 독점 생중계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해당 공연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침체한 산업과 국민을 위로하기 위한 콘서트입니다. 처음엔 오프라인 공연으로 계획됐지만 코로나19 확산으로 시즌과 올레tv에서 단독 생중계합니다. 엔시티 드림(NCT DREAM)과 비투비, 브레이브걸스 등 아이돌과 가수 20여 팀이 참여합니다.

 

공연은 시즌 앱에서 로그인하면 무료로 볼 수 있습니다. KT는 콘서트 시청 고객 중 선착순 2만 명을 대상으로 시즌에서 유료 VOD를 구매할 때 쓰는 포인트를 5000점 증정합니다.

 

유현중 KT 모바일미디어사업P-TF장 상무는 “코로나19가 장기화하며 내 손안에서 즐길 수 있는 콘텐츠의 중요성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며 “Seezn은 앞으로도 아티스트와 팬이 만날 다채로운 기회를 적극적으로 마련해 고객들의 삶에 활력을 불어넣겠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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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현대차그룹, WCS서 스마트시티 비전 발표…‘지속가능’ 도시설계 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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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8.01 13:39:20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현대차그룹은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2022 세계도시정상회의(WCS)에 참가해 스마트시티 비전을 발표했다고 1일 밝혔습니다. 세계도시정상회의는 세계 각지 도시 관계자와 정·재계, 학계의 인사들이 모여 지속가능한 도시를 위한 현안을 논의하는 자리입니다. 회의는 싱가포르 살기좋은도시센터 (CLC)와 도시재개발청(URA) 주관으로 2년 간격으로 개최됩니다. 현대차그룹은 행사에서 ‘HMG 그린필드 스마트시티 마스터 모델’ 축소 모형물을 전시해 관심을 받았습니다. 회의에는 지영조 현대차 이노베이션담당 사장이 패널로 참석해 스마트시티에 대한 그룹 비전을 발표했습니다. ‘HMG 그린필드 스마트시티 마스터 모델’은 현대차그룹이 그리는 이상적인 미래 도시 비전을 구체화한 콘셉트며, 그린필드 스마트시티는 최초 설계부터 스마트시티로 설계된 도시를 의미합니다. 모델은 현대차그룹이 미래 도시의 형태에 대해 고민해온 결과물로 향후 확장성을 고려한 벌집 구조를 하고 있으며, 지상은 사람 중심, 지하는 기능 중심으로 설계됐습니다. 특히, 자율주행 모빌리티를 활용한 물류, 친환경 에너지 시설 등 주요 인프라는 지하에 위치해 지상을 사람 중심의 공간으로 남겨두고, 도시 어느 곳에서든 보행거리 내 자연이 위치하는 구조로 사람과 자연을 연결하는 형태로 만들어졌습니다. 건물은 용도와 밀도에 따라 구분되고 자연에 가까울수록 밀도가 낮아져 도시 어느 곳에서나 자연을 볼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지영조 사장은 "HMG 그린필드 스마트시티 마스터 모델은 인간 중심 도시를 위한 현대차그룹의 비전이며 기술과 자연이 하나되는 미래 도시 구상을 구체화해 나갈 것"이라며 "항공 모빌리티와 지상 모빌리티 솔루션이 도시 경계를 재정의하고, 사람들을 의미 있는 방식으로 연결하며 도시를 활성화시킬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현대차그룹은 스마트시티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전 세계 각국의 정부와 긴밀한 협력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현대차그룹은 지난 2020년 ‘국제 전자제품 박람회(CES)에서 미래 모빌리티 비전 구현을 위해 신개념 모빌리티 솔루션 UAM과 PBV, Hub를 제시하며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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