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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레터 5호] 삼성생명, TV 광고 ‘감성 → 상품설명’ 전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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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October 14, 2014, 02:10:31

2014년 03월 07일 발행

인더뉴스(iN THE NEWS)
News Letter (5호, 2014년 03월 07일 발행)
인더뉴스

삼성생명, TV 광고 ‘감성 → 상품설명’ 전환

[골든밸런스]① 톱모델 현빈 내세워 달라진 종신보험 쉽게 설명 [인더뉴스 문정태·권지영 기자] 말쑥하게 잘 차려입은 현빈이 묻는다. “인생에는 반드시 필요한 돈과 갑자기 필요한 돈이 있습니다. 무엇을 얼마나 어떻게 나눠야 할까요?” 최근 삼성생명은 새로운 TV CF를 시작했다. 골든밸런스 '갑자기, 반드시편, 골든밸런스, '인생자금'편 등으로 나뉘어서방영 중인광고는 톱 모델 현빈이 등장, ‘골든밸런스’라는 키워드를 통해 소비자들은 물론 보험 업계 종사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삼성생명의 TV 광고는 이미지마케팅이 주를 이뤘다. 직전까지 방…

헤드라인

삼성화재, 택시·버스 보험료 인상..개인용 동결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삼성화재가 영업·업무용 차량의 자동차보험료를 인상키로 결정했다. 단, 개인용 차량의 보험료는 변동 없이 동결될 예정이다. 6일 보험업계에 따르면 삼성화재는 최근 자동차보험료에 대한 자체 검증을…
KDB생명, 신용등급 ‘AA-’ 신규 평가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 KDB생명보험이‘AA-’의신용등급을 신규로 부여받았다. 한국신용평가는 KDB생명보험의 제3회 후순위사채에 대해 신용등급을 ‘AA-’로 평가했다고 5일 밝혔다. 등급전망은 ‘안정적’이다. 한신…
생손보협회 "노후연금·건강보장에 앞장설 것"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올해 보험업계가 정한 주요과제로 고령화시대에 따른 장수리스크 중의 하나인 노인세대의 연금활성화와 건강분야를 꼽았다. 이에 연금저축활성화와 의료서비스 방안을 마련해 새로운 수익원으로 창출하…
메리츠화재-대구시 “의료관광객 유치”
상암동 노을공원에 'KB생명스타숲' 조성
NH농협생명의 아주 특별한 입학선물
한화생명, 2030세대와 通했다
‘고객서비스+재능기부’ 두마리 토끼 한번에
MG손보, ‘MG다이렉트론’ 출시..최저 금리 4.5%
생보재단, 5번째 생명숲어린이집 개원

오피니언

고베 대지진의 추억
인더뉴스는 ‘정군식 박사의 안전한 이야기’를 연재합니다. 정군식 박사는 일본에서 방재계획 관련 박사학위를 취득한 안전·방재 분야 전문가로, 현재 경기도소방재난본부 재난안전과에서 건축 전문위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

새 보험 상품

“소중한 우리 아이엔 스마트한 보험이죠”
인더뉴스 강민기 기자ㅣKDB생명이 저렴한 주보험에 원하는 보장을 추가로 선택할 수 있는 어린이 종합보험을 선보인다. KDB생명(조재홍 사장)이 어린이 전용보험인 (무)KDB스마트어린이보험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보…

건강·라이프

“이상한 인터넷 주소 클릭하지 마세요”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를 통해 개인정보 등을 빼가는 ‘스미싱’ 범죄가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국민건강보험공단을 사칭하는 문자가 기승을 부리고 있어 주의해야 한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 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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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국 기자 hopem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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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웅제약 펙수클루, 中 품목허가 획득…“2027년까지 100개국 확대”

대웅제약 펙수클루, 中 품목허가 획득…“2027년까지 100개국 확대”

2025.09.05 18:41:18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대웅제약(대표 박성수·이창재)은 위식도역류질환 치료제 ‘펙수클루’(성분명 펙수프라잔)가 중국 국가약품감독관리국(NMPA)으로부터 품목허가를 획득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적응증은 역류성식도염 치료입니다. 시장조사기관 IMS 데이터에 따르면 중국 항궤양제 시장은 지난해 기준 약 3조 원 규모로 세계 최대 수준입니다. 특히 서구화된 식습관 변화로 위식도역류질환 환자가 급증하면서 치료 수요도 빠르게 확대되고 있습니다. 펙수클루는 대웅제약이 지난 2022년 출시한 P-CAB(칼륨 경쟁적 위산분비 억제제) 계열 3세대 치료제로, 기존 PPI(프로톤 펌프 저해제)의 단점인 느린 약효 발현, 짧은 반감기, 식전 복용 제한을 개선했습니다. 긴 반감기로 ‘야간 속쓰림’ 개선에 강점을 보이며, 위산 역류에 따른 만성 기침 완화 효과까지 임상적으로 입증된 유일한 약물로 경쟁력을 확보했습니다. 대웅제약은 2026년 하반기 중국 발매를 목표로 현지 특성과 수요를 반영한 전략을 본격 전개할 방침입니다. 회사는 펙수클루가 빠르게 시장 점유율을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펙수클루는 출시 3년 만에 국내외 연매출 1000억원을 돌파하며 블록버스터 의약품으로 자리잡았습니다. 현재 인도, 멕시코, 칠레, 에콰도르, 필리핀 등 6개국에서 판매 중입니다. 중국, 파나마, 콜롬비아 등에서는 품목허가를 받고 발매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전체 진출 국가는 30여 개국이며, 오는 2027년까지 100개국으로 확대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박성수 대웅제약 대표는 “중국 품목허가는 펙수클루가 글로벌 블록버스터로 도약하는 중요한 전환점”이라며 “세계 최대 항궤양제 시장인 중국에서 가장 신뢰받는 치료옵션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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