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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중한 우리 아이엔 스마트한 보험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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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February 26, 2014, 15:02:39

KDB生, ‘스마트어린이보험’ 선봬..질병에서 사고까지 보장

인더뉴스 강민기 기자ㅣKDB생명이 저렴한 주보험에 원하는 보장을 추가로 선택할 수 있는 어린이 종합보험을 선보인다.

 

KDB생명(조재홍 사장)이 어린이 전용보험인 ()KDB스마트어린이보험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보험은 주보험에서 어린이 11대 질병과 컴퓨터관련 질환, 법정 감염병, 골절, 유괴납치 등 어린이에게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질병과 사고를 종합적으로 보장한다.

 

보험가입 기준 1건에 입원비 4만원이고, 수술비는 10만원에서 300만원까지 보장된다. 개흉심장수술·조혈모세포이식수술·장기이식수술 등 고액의 치료비가 필요한 수술의 경우 최고 6000만원까지 보장된다.

 

또한 학교생활에서 재해나 장해를 대비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등하교·학교수업·특별활동·소풍·수학여행 등을 모두 포함하며, 장해지급률에 따라 최고 2억원까지 지급한다. 아울러 유치원부터 대학교까지의 기간 동안 총 5회 중도자금을 지급해 만기 이전에 여유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다.

 

다양한 선택특약도 가능하다. 질병과 관련해 보장을 원하는 고객은 진단특약·암종합특약을 선택할 수 있다. 여기에 만약의 응급실 이용을 위한 응급실 내원특약, 고령산모를 위한 조산·임신중독·임신당뇨 등 산모질환특약도 선택할 수 있다.

 

KDB생명 관계자는 이 상품은 고객이 각자의 상황에 맞게 고객 선택권을 강화한 상품이다성인 이전에 학교나 일상생활에서 발생하는 사고나 성인이 돼서는 당뇨·고혈압 등의 성인병 등도 보장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이 상품은 태아부터 20세까지 가입이 가능하고, 100세까지 보장한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려면 KDB생명 홈페이지(www.kdblife.co.kr)나 전화(1588-4040) 통해 알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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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민기 기자 easytrip@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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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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