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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2030세대와 通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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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March 07, 2014, 10:03:44

‘블로그 어워드 대상’ 수상..‘라이프앤톡’ 블로그 평균 4000명 방문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 한화생명 공식블로그 라이프앤톡(www.lifentalk.com)’2030세대와 통했다.

 

한화생명이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한국블로그산업협회가 주최하는 5회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에서 보험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1년간 가장 왕성하고 의미 있는 블로그 활동을 보여준 기업과 공공기관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온라인 투표와 전문가의 평가를 통해 수상기업을 선정한다.

 

한화생명 공식블로그 라이프앤톡20125월 오픈 이후 현재까지 누적 방문객 약 200만명, 하루 평균 약 4000(13년 기준)이 방문하고 있다. 또한 임직원으로 구성된 전문 필진 10여명이 금융 관련 정보를 게시한다.

 

한화생명 블로그에는 어려운 금융, 보험 정보를 친근한 소재로 정보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 보험사 입사 노하우, 보험 자격증 취득비법과 같이 2030세대의 관심이 높은 주제를 다뤘다. 여기에 상품기획자가 들려주는 보험 이야기, 암보험 가입 노하우, 세법개정 대비 절세방안 등도 소개한다.

 

한화생명은 2030세대와의 커뮤니케이션 채널로서 블로그 외에도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whalife), 트위터(https://twitter.com/hanwhalife), 유튜브 등을 통해서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를 11회 이상 제공하고 있다.

 

이런 활발한 활동을 바탕으로 201311월 미래창조과학부가 후원하고 한국인터넷소통협회 주관하는 소셜미디어 대상,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최하는 웹어워드 코리아에서 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한화생명은 대한민국 최초의 생명보험사로, 고객이 쉽고 친근하게 보험을 접하고 고객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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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정태 기자 hopem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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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생활건강, ‘키텐셜’로 2025 식품연구원 식품기술대상 수상

LG생활건강, ‘키텐셜’로 2025 식품연구원 식품기술대상 수상

2025.10.30 09:22:41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LG생활건강은 어린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키텐셜’이 2025년 한국식품연구원 식품기술대상에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장관상(기술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습니다. 지난 2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키텐셜은 기술력, 시장성, 혁신성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기술대상에 선정됐습니다. 올해로 10회를 맞은 식품기술대상은 식품산업 발전에 기여한 우수 제품을 발굴·포상하는 제도로, 매년 한국식품연구원이 주관해 식품기술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습니다. 키텐셜은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생활정원’에서 지난 5월 처음 선보인 어린이 키 성장 지원 제품입니다. 브랜드명은 신장과 열쇠를 의미하는 ‘키(Key)’와 가능성을 뜻하는 ‘포텐셜(Potential)’의 합성어로, 성장기 아동과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 잠재력을 키워준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제품은 LG생활건강이 직접 개발해 지난해 11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개별인정형 원료(제2024-27호)로 인정받은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을 주원료로 사용했습니다. 대표 제품은 ‘키텐셜 그로우업 스틱’, ‘키텐셜 키성장 젤리’, ‘키텐셜 그로우업 딸기우유맛’ 등으로, 액상 스틱·스틱 젤리·멸균팩(RTD) 형태로 출시돼 아이들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제형화했습니다. LG생활건강 기술연구원 관계자는 “지난해 해양수산부 신기술인증(NET)을 취득한 데 이어, 올해는 기술대상을 수상하며 기술력을 공식 인정받았다”며 “앞으로도 자라나는 미래 세대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개발을 선도하며 대한민국 대표 생활건강 기업으로서 책임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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