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Communication 통신

SKT 영상회의 미더스, ‘URL 초대’ 기능 추가…확장성↑

URL복사

Tuesday, August 03, 2021, 10:08:14

접속 URL 공유해 초대 편의성 강화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SK텔레콤(대표 박정호)은 영상회의 서비스 ‘미더스’에 ‘URL 링크 초대 기능’을 추가했다고 3일 밝혔습니다. 사용자가 영상회의를 열고 접속할 수 있는 URL을 참석 대상자에게 전달하는 기능입니다. 기존에는 사용자 연락처를 통해서만 회의를 열 수 있었습니다.

 

SK텔레콤은 새로운 기능을 통해 영상회의 참가 편의성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영상회의 개설자가 참석 대상자에게 URL링크를 전달하면 기존 사용자는 URL링크 클릭으로 영상회의에 입장하게 됩니다. 미더스 미설치·미가입자는 앱 다운로드 페이지로 안내됩니다.

 

이밖에 미더스에는 가입 및 로그인 없이 영상회의에 참여하는 ‘게스트 참여 기능’과 URL링크 없이 회의 ID와 비밀번호를 통해 영상회의에 들어가는 ‘회의 ID 기능’ 등이 추가됐습니다. 가입 없이 미더스에 접속할 경우 일부 기능이 제한됩니다.

 

SK텔레콤은 지난해 8월 미더스 출시 이후 일반 회의와 면접 및 채용상담·이벤트·전시 등 다양한 분야에 활용해왔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부터 광주광역시 교육청 산하 312개 학교 약 20만 명 학생에게 원격 교육 서비스로 미더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올해 초에는 최대 100명까지 수용 가능했던 참여 정원을 200명으로 늘렸습니다. 향후 ▲한 화면에 최대 36명까지 표현되는 갤러리뷰 ▲화면 레이아웃을 자유롭게 조정하는 화면 커스텀 ▲웹브라우저·크롬북(크롬OS) 지원 등 사용자 편의를 위한 기능을 지속 추가할 예정입니다.

 

이현아 SK텔레콤 AI&CO장(컴퍼니장)은 “미더스가 다양한 분야에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도록 여러 기능을 개발 중”이라며 “앞으로도 미더스의 고객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 news.

배너

More 더 읽을거리

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분양 예정] 충북 청주시 ‘청주SKVIEW자이’ 등 6693가구

[분양 예정] 충북 청주시 ‘청주SKVIEW자이’ 등 6693가구

2022.06.18 06:00:00

인더뉴스 홍승표 기자ㅣ6월 넷째 주(6월 20일~6월 26일)에는 전국에서 6000가구대의 분양 물량이 예정돼 있습니다. 18일 부동산R114에 따르면, 6월 넷째 주에는 사전청약 단지를 비롯해 충북 청주시 봉명동 ‘청주SK VIEW 자이’ 등 전국 14개 단지에서 총 6693가구(일반분양 5049가구)가 분양을 진행합니다. 분양 물량의 경우 지난 주 대비 4924가구 증가한 숫자입니다. ‘청주SK VIEW 자이’는 SK에코플랜트와 GS건설이 충북 청주시 흥덕구 봉명동 일원에 공급하는 단지로 지하 2층~지상 29층, 14개동, 전용 59㎡·101㎡, 총 1745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조성되며 일반 분양으로 공급되는 가구 수는 1097가구입니다. 단지는 청주 원도심인 봉명동에 공급돼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청주시청, 충북도청, 청주지방법원 등 주요 공공기관을 비롯해 문화시설, 생활편의시설 등이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어 이용이 편리하며, 초중고 등 교육 인프라도 잘 갖춰져 있습니다. 모델하우스는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 ‘힐스테이트 장안 라보니타’ 오피스텔, 부산 강서구 강동동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 강원도 춘천시 온의동 ‘춘천 삼부 르네상스 더 테라스’ 등 4곳이 오픈을 앞두고 있습니다. ‘e편한세상 에코델타 센터포인트’는 DL이앤씨가 부산 강서구 에코델타시티 19블록에 공급하는 민간참여 공공분양 아파트로 지하 2층~지상 19층, 15개동, 전용면적 68~84㎡, 총 953가구 규모로 조성됩니다. 단지는 미래형 수변도시로 계획돼 있는 에코델타시티에 공급돼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