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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번가, 4월 ‘십일절’ 행사...최대 78% 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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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April 09, 2021, 10:04:42

타임딜·라이브방송 등 진행

 

인더뉴스 이진솔 기자 | 11번가(사장 이상호)가 오는 11일 ‘4월 월간십일절’ 행사를 엽니다. ▲타임딜 ▲브랜드쿠폰 ▲라이브방송 ▲경품이벤트 등을 준비했습니다.

 

오전11시부터 오후11시까지 매시간 7개씩 공개하는 타임딜은 최대 78% 할인가를 제공합니다. 한정수량을 초특가에 판매하는 행사입니다. 올해 1분기 십일절 행사에서 인기가 많았던 상품을 중심으로 편성했습니다.

 

구체적으로 ▲오전11시 다이슨 에어랩 볼륨앤쉐이프(리퍼) 32만9000원 ▲오후1시 아이패드 프로11 ▲오후2시 나이키 W 에어 베이퍼맥스 플라이니트3 ▲오후3시 그랜드하얏트 제주 숙박권 ▲오후4시 애플워치6 ▲오후10시 발뮤다 더 스피커 M01B ▲오후11시 일리 캡슐커피 등이 특가로 공개됩니다.

 

11번가 고객이 선호하는 상품군별 대표 브랜드 할인쿠폰과 브랜드 전용기획전도 마련했습니다. ▲ LG전자 전용 5% 할인(최대 2만원)쿠폰 ▲애플 전용 6% 할인(KB국민카드·SK페이 결제 시 최대 10만원) ▲다이슨 전용 10% 할인(최대 11만원) ▲레고 전용 30% 할인(최대 3만원) ▲CJ제일제당 전용 20% 할인(최대 3만원) ▲유한킴벌리 전용 20% 할인(최대 3만원) 등을 발급합니다.

 

'비대면’ 흐름에 맞춘 경품 행사와 라이브방송도 준비했습니다. ‘선물하기’ 서비스를 많이 이용한 고객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합니다. 올해 들어 선물하기를 이용한 횟수에 따라 응모할 수 있는 경품이 달라집니다. 5회 이상 이용 고객은 대성금속이 디즈니와 협업해 선보인 ‘헐크 실버바(1kg)’, 3회 이상 이용 고객은 ‘아이언맨 실버코인(1oz)’, 1회 이상 이용 고객은 ‘영화예매권(기프티콘)’을 추첨을 통해 받게 됩니다.

 

하루 총 7차례로 준비한 라이브방송은 ▲LG트롬 세탁기·건조기세트(오전11시) ▲질레트 면도기(오후1시) ▲시크릿데이 생리대(오후3시) ▲설화수 윤조에센스(오후5시)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오후7시) ▲커블체어(오후8시) ▲코카콜라(오후9시) 순으로 이어집니다. 이날 하루 ‘라이브11’에서 방송을 시청하며 실시간채팅에 참여한 고객은 추첨을 거쳐 ‘LG코드제로 A9S 무선청소기’ 등을 경품으로 받습니다.

 

홍창영 11번가 사업운영 담당은 “이커머스 비대면 쇼핑축제의 대명사로 자리 잡은 월간십일절은 행사를 거듭할수록 판매 데이터와 노하우가 쌓이며 상품 경쟁력을 꾸준히 업그레이드하는 중”이라며 “고객들이 매달 손꼽아 기다리는 행사인 만큼, 비대면 쇼핑의 즐거움을 최대로 경험할 수 있는 이벤트와 콘텐츠를 총망라했다”고 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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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진솔 기자 jinsol@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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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17 15:17: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변화하지 않는 것이 가장 큰 리스크다.” 17일 롯데에 따르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하반기 경영 전략을 공유하는 ‘2025년 하반기 VCM(Value Creation Meeting)’에서 핵심사업의 본원적 경쟁력 회복을 거듭 역설했습니다. 이와 함께, 장기적 관점에서 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신속히 실행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번 VCM은 처음으로 1박 2일간 진행됐는데요. 신동빈 회장은 회의 내내 냉정한 실적 평가와 함께 무거운 분위기 속에서 그룹의 경영 기조를 재점검했습니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실적을 언급하며, “향후 그룹의 생존을 위해 CEO들이 “더욱 무거운 책임감을 갖고 핵심사업 경쟁력 회복에 집중해 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신 회장은 PEST(정치·경제·사회·기술) 관점에서의 경영 인식과 장기적 예측의 중요성을 거론하며 “문제를 인식하지 못하거나 외면하는 것이 가장 치명적”이라고 지적했습니다. 이어 그는 “CEO라면 5년, 10년 뒤의 경영환경을 예측하고, 현재와 3년 뒤 해야 할 일을 설계해야 한다”며 “이와 함께 전략 실행을 뒷받침할 인재 확보와 기술 투자도 병행해 달라”고 주문했습니다. 그룹 차원의 하반기 경영 방침으로는 ▲브랜드 가치 제고 ▲사업군별 전략 추진 가속화 ▲생산성 향상을 제시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브랜드는 롯데의 경쟁력 그 자체”라며 “식품과 화학, 유통 등 각 사업군이 자체 브랜드 강화에 힘써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화학군은 체질 개선, 식품군은 핵심 제품 강화, 유통군은 고객 니즈에 대한 다각적 대응을 지시했습니다. 생산성과 관련해선 직무 전문성 강화와 성과 중심 인사체계의 정착을 언급했습니다. 아울러 AI 등 기술을 통해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 도전하는 조직문화를 만들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신동빈 회장은 “경영환경은 끊임없이 변화하며, 그 속에서 리스크와 기회가 동시에 생겨난다”며 “이를 선제적으로 관리해야 한다”며 “시도조차 하지 않는 것은 실패와 같다. 본업 안에서 끊임없이 혁신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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