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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생활경제] 투썸플레이스, ‘루스터 컬렉션’ 8종 출시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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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January 04, 2017, 17:01:34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투썸플레이스, ‘루스터 컬렉션’ 8종 출시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투썸플레이스(www.twosome.co.kr)는 새해를 맞아 붉은 닭의 해를 기념한 루스터 컬렉션제품 8종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붉은 닭(Rooster)을 모티프로 피규어, 깃털 패턴 등 제품별 각기 다른 디자인을 적용해 차별화를 꾀했다. 텀블러는 닭과 병아리가 함께 노니는 디자인의 루스터 텀블러’, 깃털(Feather) 이미지를 패턴화한 패더 텀블러’ 2가지 종류를 선보였다. ‘패더 머그컵은 컵 뚜껑에 닭 모양의 작은 피규어가 달려 있어 눈길을 끌고 이를 손잡이로도 사용할 수 있어 실용성까지 더했다. 입체적인 깃털 패턴의 작은 가방인 루스터 파우치100% 면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각 제품별 권장소비자가격은 텀블러 29800, 머그컵 14000, 파우치 6500원이다.

 

 

 

농심, 스트릿츄러스에서 츄로스프라떼출시 = 농심은 4일 인기 츄러스 전문점인 스트릿츄러스매장에서 보노스프와 츄러스를 결합한 신메뉴 츄로스프라떼를 선보였다. 보노스프는 40년 스프제조 노하우를 가진 일본의 식품기업 아지노모도가 만든 즉석 컵스프로 농심이 지난 2006년부터 국내시장에 판매하고 있다. 스트릿츄러스는 지난 2014년 서울 경리단길에서 시작해 현재 국내외 112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츄러스 전문점이다. 츄로스프라떼는 츄러스를 보노스프에 찍어먹는 이색메뉴로 보노스프 특유의 고소함과 츄러스의 달콤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으며, 특히 우유가 들어있어 든든한 간식으로도 손색없다. 농심은 오는 5일부터 농심 페이스북 페이지에 츄로스프라떼를 함께 먹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간단한 사연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보노스프 3종과 츄로스프라떼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농심 페이스북 페이지 참고 (www.facebook.com/nongshim).

 

 

 

동원F&B, ‘자연한입 파인애플출시 = 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는 저온 오븐 방식으로 두 번 말려 더욱 쫀득한 자연 원물 간식, ‘자연한입 파인애플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최적의 파인애플 산지로 알려진 필리핀산 파인애플을 엄선해 만들었다. 수분이 마르지 않아 쫀득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낮은 온도에서 건조했으며, 꼼꼼하게 두 번 말려 당도와 향이 더욱 풍부하다. 파인애플 한 통을 두툼한 크기로 먹기 좋게 썰어 말린 뒤 파우치에 그대로 담아 식이섬유가 많고 영양이 풍부해 아이들의 영양 간식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소포장 파우치에 한 입 크기로 담겨 있어 등산이나 캠핑 등 야외 활동 중에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자연한입 파인애플의 가격은 70g 1봉지에 3500원이다.

 

 

 

미샤, ‘멀티 컬러 코렉터출시 =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의 미샤는 멀티 컬러 코렉터를 출시했다. 신제품은 다크서클·홍조·모공·잔주름 등 피부 결점별 완벽한 맞춤 보정이 가능한 코렉터 팔레트로, 보색 컬러를 활용해 부위별 피부 톤 고민을 해결해주는 것이 장점이다. 크림베이지 컬러의 모공 코렉터, 다크서클을 가리는 피치 컬러의 다크서클 코렉터, 홍조와 트러블을 커버하는 민트 컬러 홍조 코렉터, 피부 톤을 화사하게 연출하는 바이올렛의 안색 코렉터 등 4가지로 구성됐다. 시어버터와 망고씨드버터 등 보습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게 감싸준다. 얼굴에 부드럽게 펴 발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쿠알란 성분도 들어있다. 용량 7.2g(1.8g*4)에 가격은 17800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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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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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국내 최초 ‘목소리’까지 잡아내는 AI 보이스피싱 탐지 서비스 상용화

KT, 국내 최초 ‘목소리’까지 잡아내는 AI 보이스피싱 탐지 서비스 상용화

2025.07.29 14:49:05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KT[030200]는 30일부터 국내 최초로 '화자인식'과 '딥보이스(AI 변조 음성) 탐지' 기능을 통합한 실시간 'AI 보이스피싱 탐지서비스 2.0'을 상용화한다고 29일 밝혔습니다. KT는 2024년 10월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부터 ICT규제샌드박스 실증특례 사업자로 선정돼 AI 기반 보이스피싱 탐지 기술 발전에 집중해 왔습니다. 개인정보보호위원회, 과학기술정보통신부,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은 KT의 AI 보이스피싱 탐지 기술 고도화 과정에 각각의 역할을 수행하며 민관 협력 모델을 구현했습니다. 화자인식 기능은 개인정보보호위원회의 엄격한 규제점검 및 승인을 거쳐 국내 최초로 상용화에 성공한 기술입니다. 화자인식은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이 제공한 보이스피싱 범죄자의 실제 신고 음성, 일명 '그놈목소리' 데이터를 기반으로 성문정보를 정밀 분석해 범죄 여부를 탐지합니다. 국립과학수사연구원은 10개월간 그놈목소리 데이터를 전수조사하고 정제하는 등 노력과 자원을 투입함으로써 보이스피싱 예방 효과에도 기여했습니다. KT는 AI 음성합성(TTS) 기술로 생성된 변조 음성을 판별하는 '딥보이스 탐지' 기능도 함께 제공합니다. 이 기술은 2024년 5월 건강보험공단 고객센터에 국내 공공기관 최초로 적용된 'AI 목소리 인증' 서비스에서 검증된 바 있습니다. 최근 지능화되고 있는 AI기반 보이스피싱 범죄 수법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다는 평가입니다. KT는 이번 기술 고도화를 통해 의심스러운 음성을 실시간으로 분석하고 판별함으로써 보다 안전한 통신 환경을 제공한다고 설명했습니다. KT에 따르면 올 상반기 동안 AI 보이스피싱 탐지서비스는 약 1460만건의 통화 트래픽을 분석해 91.6%의 탐지 정확도를 기록했으며 약 710억원의 피해를 예방한 것으로 추산됩니다. 이는 서비스 초기(90.3%) 대비 1.3%포인트 향상된 수치입니다. KT는 이번 2.0 버전 출시를 통해 연간 2000억원 이상의 피해 예방과 95% 이상의 탐지 정확도 달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또한 KT는 보이스피싱 탐지 정보를 금융권의 이상거래탐지시스템(FDS)과 연계해 실질적인 피해 차단으로 이어지도록 협업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지난 5월에는 은행연합회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탐지 데이터를 금융기관에 제공함으로써 탐지 → 계좌 모니터링 → 출금 차단 등 실시간 후속 조치가 가능한 민관 협력 체계를 구축한 바 있습니다. 이현석 KT Customer부문장(부사장)은 "이번 기술 상용화를 계기로 금융권과의 협업도 한층 강화해 고객 피해를 획기적으로 줄여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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