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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스쿠찌, 홈페이지 새 단장 기념 이벤트 진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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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November 17, 2016, 13:11:04

콘텐츠 강화하고 시스템·디자인 개선..총 200명에게 음료 모바일 교환권 증정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파스쿠찌가 홈페이지를 리뉴얼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SPC 그룹이 운영하는 이탈리아 커피전문점 파스쿠찌는 홈페이지를 새 단장했다고 17일 밝혔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에스프레소 커피전문점이라는 브랜드 콘셉트를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강화하고 모바일 환경에 맞춰 시스템과 디자인도 대폭 개선했다.

 

먼저 파스쿠찌의 133년 전통의 장인정신과 이탈리아 정통 커피 문화를 소개한다. 2002년 한국 론칭 이후 14년간의 역사를 담은 스토리를 선보였다.

 

정통 이탈리안 스타일의 메뉴를 소개하는 이탈리안 클래식(Italian Classic)’ 카테고리도 별도 구성했다. 이밖에 신제품 소개, 커피 스토리, 사회공헌 등 여러 정보도 제공한다.

 

또한 고객 편의를 위해 모바일 환경에 맞는 홈페이지 시스템을 구축했다. 세련되고 심플한 레이아웃을 적용하고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강화해 PC와 모바일, 태블릿 등 모든 기기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모바일 버전에서는 모바일 제품교환권 구매가 가능하도록 링크를 연결해 편의성을 높였다.

 

파스쿠찌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7일까지 리뉴얼 오픈 축하 댓글을 홈페이지(www.caffe-pascucci.co.kr)에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에게 파스쿠찌 크리스마스 신제품 음료 모바일 교환권을 증정한다.

 

파스쿠찌 관계자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계기로 고객과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높일 것이라며 앞으로 유익한 정보와 파스쿠찌만의 차별화된 콘텐츠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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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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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라면세점, 인천공항 철수…“영업할수록 손실 너무 커”

신라면세점, 인천공항 철수…“영업할수록 손실 너무 커”

2025.09.19 09:34:34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인천국제공항공사와 공항 면세점 임대료 갈등을 겪어온 신라면세점이 결국 철수합니다. 19일 업계에 따르면 호텔신라는 지난 18일 이사회를 열고 인천공항 면세점 DF1 권역 사업권을 반납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시했습니다. DF1 권역은 향수·화장품·주류·담배 등을 판매하는 구역입니다. 호텔신라 관계자는 "2023년 인천공항 면세점 운영사업권 계약 이후 면세 시장은 주 고객군의 소비패턴 변화 및 구매력 감소 등으로 급격한 환경 변화가 있었다. 공사에 임대료 조정을 요청했으나 받아들여지지 않았다"며 "영업을 지속하기에는 손실이 너무 큰 상황"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재무구조를 개선하고 기업·주주가치 제고가 필요하다는 판단했다"며 "면세 산업의 어려움이 지속되고 있지만 수익성 개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신라면세점은 이번 철수 선언으로 약 1900억원의 위약금을 물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다만 이후 6개월간은 의무적으로 영업하며 정리 절차를 밟아야 합니다. 애초 신라면세점의 면세점 운영 기간은 2033년 6월 30일까지였습니다. 동일한 임대료 갈등을 겪고 있는 신세계면세점도 같은 결정을 내릴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앞서 두 면세점은 코로나19 엔데믹 이후 적자 운영 등을 이유로 여객 1인당 고정 단가로 산정되는 임대료를 40% 인하해달라며 법원에 조정신청을 냈습니다. 이후 법원에 조정을 신청해 25% 인하 필요성을 인정받았지만 인천공항공사가 이를 받아들이지 않았습니다. 공항공사는 이날 입장문을 내고 "임대료 조정에 대한 공사와 면세사업자 간 입장차가 원만히 해결되지 않아 사업 철수라는 상황이 빚어져 안타깝게 생각한다"며 "의무 영업 기간인 6개월 이내에 조속히 후속 사업자를 선정해 여객 불편이 없게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업계에서는 면세 업황 부진이 지속되고 있는 만큼 재입찰에서 결정될 임대료는 현재보다 현저히 낮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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