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Communication 통신

통신3사, Z플립·폴드6 사전 예약 개시…혜택 각양각색

URL복사

Thursday, July 11, 2024, 10:07:39

넷플릭스와의 파트너십 이어가는 SKT
KT, 체험존 오픈하고 요금할인 제공
LG유플러스, OTT 할인에 '화산귀환' 콜라보 에디션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삼성전자[005930]의 신규 인공지능(AI) 폰이자 최초의 'AI 폴더블폰'인 '갤럭시 Z플립·폴드6' 시리즈가 현지시간 10일 프랑스 파리에서 공개됐습니다.

 

이에 따라 이동통신 3사도 곧바로 갤럭시 Z플립·폴드6의 사전 예약에 돌입했습니다. 사전 예약 개통은 19일이며 공식 출시는 24일입니다.

 

갤럭시 Z폴드6는 '실버 쉐도우', '핑크', '네이비' 3가지 색상이며 출고가는 222만9700원(256GB), 238만8100원(512GB)입니다. 갤럭시 Z플립6는 '실버 쉐도우', '블루', '민트', '옐로우' 4가지 색상으로 출고가는 148만5000원(256GB), 164만3400원(512GB)입니다.

 

각 통신사는 자사의 상품 및 서비스와 연계한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유치에 나설 예정입니다.

 

넷플릭스 월드투어, T1팬미팅…'6가지' 혜택 준비한 SKT

 

 

SK텔레콤[017670]는 갤럭시 Z 폴드6·플립6 출시에서 넷플릭스와의 파트너십을 이어갑니다.

 

SKT는 '넷플릭스로 떠나는 세계 여행' 프로모션을 마련하고 사전 예약 고객 대상으로 넷플릭스 화제작 '에밀리, 파리에 가다'의 배경인 프랑스 파리, '종이의 집'의 배경 스페인 마드리드, '심야식당: 도쿄 스토리'의 배경 일본 도쿄 등을 방문할 수 있는 왕복 항공권을 1, 2차 각 60명씩 총 120명에게 추첨을 통해 제공합니다.

 

또한, 예약 고객 대상으로 19일에서 8월31일까지 매일 선착순 250명, 총 1만1000명에게 T 로밍 쿠폰(baro 3/6/12/24GB)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합니다.

 

이달 11일부터 18일까지 선착순 6만명을 대상으로 T월드 홈페이지 내 프로모션 안내 페이지에서 혜택 알림 받기에 동의만 해도 100% 당첨되는 '스마일캐시 뽑기' 프로모션도 진행할 예정입니다. Z폴드6·플립6 사전예약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최대 10만 스마일캐시를 추첨을 통해 제공합니다.

 

공연·전시 할인 프로모션을 통해 뮤지컬 '시카고', '프랑켄슈타인', '베르사유의 장미'를 최대 20%, 연극 '햄릿', 사진 전시 '이경준사진전: 원 스텝 어웨이' 등 공연·전시 티켓도 최대 5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e스포츠 팬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했습니다. SKT는 페이커 이상혁 선수가 소속된 e스포츠팀 T1선수들과 1대1 소통이 가능한 팬미팅 행사를 열고 Z 폴드6·플립6를 개통한 '0(영)' 청년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현장에 초대합니다.

 

마지막으로 SKT는 이달 19일부터 10월31일까지 Z 폴드6·플립6를 포함해 SKT에서 신규, 기기 변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CU 편의점 할인을 제공하는 '우주패스 플러스' 구독을 2개월간 무료로 제공합니다.

 

KT, 갤럭시 체험존 오픈…KT닷컴 전용 에디션 제공

 

 

KT[030200]는 전국 KT 매장에 갤럭시 체험존과 AR 게임을 마련했습니다. 체험존에서 시연 단말로 QR코드를 스캔해 AR 게임에 접속 후 Z폴드·플립6의 '서클 투 서치' 기능을 활용해 미션에 성공하면 갤럭시 워치 울트라와 소피텔 서울 숙박권 등 경품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또한, 8월10일까지 Z폴드·플립6를 구매하고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자라섬 뮤직 페스티벌 초대권(1000명, 1인 2매) ▲영화 예매권(2000명, 1인 4매) ▲삼성가전(20명) ▲5성급 호텔 멤버십(3명)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합니다.

 

KT 공식 온라인몰 KT닷컴에서는 갤럭시 Z폴드6 1TB를 512GB 가격, 약 32만 원 할인된 가격으로 선착순 판매합니다. 또한, 네이버 인기 웹툰 '마루와 강쥐'와 협업을 통해 마련된 '마루는 강쥐 에디션'도 단독 판매합니다.

 

요금제, 멤버십 등 할인 혜택도 제공합니다. KT닷컴에서는 멤버십 포인트로 최대 5만원 할인과 삼성/BC카드 사용 고객 대상 5% 카드결제일 할인을 제공하며 사용하던 폰을 반납할 경우에는 중고폰 시세 대비 최대 30만원을 추가로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Z폴드·플립6 구매하면 '무이자 할부', '캐시백 할인', '요금할인'을 한 번에 받을 수 있으며 고객이 KT 가족만족 할부 신한카드와 KT BC바로 SUPER+ 카드로 더블할인 적용을 하면 24개월 간 최대 120만원의 요금할인을 받습니다.

 

'보험 혜택'과 '새 폰 교체 혜택'을 모두 제공하는 'KT 365 폰케어'도 선보입니다. KT 365 폰케어는 고객의 휴대폰 사용 주기 전반에 걸쳐 발생할 수 있는 상황을 커버해주는 토탈 단말 케어 프로그램으로 파손·분실 보상은 물론 스마트기기 파손도 지원하며 36개월 후 기존 폰 반납 시 새 폰으로 교체 가능한 혜택도 준비했습니다.

 

LG유플러스, 라이브커머스 진행…OTT 혜택 제공

 

 

LG유플러스[032640]는 12일 사전 예약 실시일에 3사 중 유일하게 라이브커머스 '유플러스LIVE'를 진행합니다. 오는 18일까지 총 10회 편성되며 배우 권혁수, 가수 강남, 모델 허성범, IT유튜버 에이트 등이 출연합니다.

 

LG유플러스는 19일부터 31일까지 Z폴드·플립6를 구매·개통한 후 구독 플랫폼 '유독'에서 '유플러스 요금제 전용 디즈니 플러스(스탠다드)'를 구독하는 고객에게 '디즈니+(월 9900원)'를 3개월간 무료 제공합니다.

 

또한, 11만5000원 이상 요금제 고객은 '갤럭시 워치7 팩', '갤럭시 버즈3 프로 팩', '갤럭시 버즈3+핏3 팩' 3종 중 1종, 10만5000원 요금제 고객은 '갤럭시 버즈3 팩' 선택 시 해당 디바이스 할부금을 전액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와 함께 Z폴드·플립6를 24개월간 이용하고 신규 갤럭시 플래그십 단말로 교체 시 중고폰을 반납하면 파손 여부와 관계 없이 구매 당시 출고가의 40%를 보장해주는 '중고폰 보상플랜(월 1만원)'도 운영합니다.

 

유플러스닷컴에서는 사전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6명을 추첨해 ▲미우미우 미니 호보백 ▲디올 카로 달리아 지갑 ▲고야드 카드 홀더 ▲신세계백화점 200만원 상품권 ▲프랑스 파리 왕복 항공권 ▲로보락 S8 프로 울트라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3만원 즉시할인권을 사전예약 고객 전원에게 증정합니다.

 

월정기 멤버십 프로그램 '유플투쁠'은 20대 사전개통 고객 중 500명을 추첨해 'GS25 뮤직비어페스티벌' 티켓(1인 2매)을 제공합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갤럭시 Z플립6 256GB 모델 기반 네이버웹툰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버전인 ‘웹툰 화산귀환 에디션’도 선보였습니다. 웹툰 화산귀환 에디션은 1000대 한정이며 색상은 블루, 실버 쉐도우, 민트 3종입니다. 패키지는 ▲삼성 정품 플립수트 케이스 ▲플립수트 카드 3종 ▲러기지 참(luggage charm) ▲한정판 테마가 담긴 NFC 키링 ▲액자 무드등 ▲무선 충전기 ▲한정판 패키지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이종현 기자 flopig2001@inthenews.co.kr

배너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