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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플래닛 시럽 스타일, 한두이서와 중국 판매 협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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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April 03, 2017, 17:04:05

중국 온라인몰, 징동닷컴의 ‘제이디 월드와이드’ 등 시럽 스타일 전문관 열어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 SK플래닛(사장 서성원, www.skplanet.com)의 패션 O2O 서비스 ‘시럽 스타일’이 중국 최대 한류패션 전문 기업인 ‘한두이서(www.handukorea.com)’와 협력해 중국 내 유력 온라인 쇼핑몰들에 국내 패션 상품 판매를 시작한다고 3일 밝혔다.

 

시럽 스타일은 SK플래닛이 2016년 7월 출시한 중국 현지 고객 대상으로 국내 패션 로드샵의 상품들을 판매하는 모바일 전용 패션 서비스다.


중국 온라인 판매 사이트인 징동닷컴의 ‘제이디 월드와이드(JD Worldwide)’에 시럽 스타일 전문관을 열어 국내 인기 패션 로드샵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향후 시럽 스타일은 티몰 글로벌(Tmall global)에서도 판매를 추진할 계획이다.

 

이번 협력으로 인기 패션 로드샵인 ‘체리코코’가 ‘제이디 월드와이드’의 시럽 스타일 전문관에서 판매를 우선 시작하며, ‘모코로코’, ‘콤마엠’ 등 총 10여개의 브랜드가 ‘제이디 월드와이드’의 온라인 채널에서 순차적으로 판매가 시작된다. ‘티몰 글로벌’에는 오는 6월 판매를 준비 중에 있다.

 

한두이서와의 협력으로 입점 셀러는 ▲영향력 있는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해 판로를 개척하고 거래 규모를 확대할 수 있고, ▲중국 온라인 패션 전문기업인 한두이서의 마케팅 경험과 운영 노하우를 접목해 성공 스토리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시럽 스타일은 현재 중국 판매 입점 셀러에게 쇼핑 콘텐츠 중국어 번역, 배송 프로세스 대행 등을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앞으로 ‘제이디 월드와이드’ 및 ‘티몰 글로벌’ 외 다양한 온라인쇼핑몰로 제휴를 확대하고, 11번가 패션 PB브랜드인 ‘레어하이’ 입점도 추진하는 등 해외 시장 판로를 개척해 나갈 계획이다.

 

김지현 SK플래닛 버티컬사업부문장은 “시럽 스타일의 MD역량을 비롯해 한국의 핫플레이스 패션 로드샵이라는 독특한 콘셉트가 한두이서의 노하우와 결합해 서로 윈윈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중국을 토대로 대만, 홍콩 등 국내 패션 상품을 소개할 수 있도록 채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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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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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에어로스페이스, 노르웨이에 ‘K9 자주포’ 24문 추가 공급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노르웨이에 ‘K9 자주포’ 24문 추가 공급

2025.09.19 11:38:01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한화에어로스페이스[012450]는 노르웨이 국방물자청(NDMA)과 K9 자주포 24문을 추가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습니다. 이번 계약은 2017년 K9 24문, 2022년 K9 4문에 이은 세 번째 계약입니다. 노르웨이 육군이 K9의 납기, 품질 및 실전 운용성능 등을 긍정적으로 평가해 계약이 성사됐습니다. 앞서 노르웨이 국방연구소(FFI)는 K9에 대해 예산과 납기, 성능 목표를 모두 충족했다고 호평한 바 있습니다. 이번에 공급되는 K9 자주포는 최신 통신 시스템을 적용하는 등 노르웨이 군의 요구에 맞춰 성능을 개선할 예정입니다. 노르웨이군의 전투체계 적용과 교육∙정비를 포함한 지속적인 군수지원 등 노르웨이 군에 최적화된 맞춤형 솔루션도 제공할 계획입니다. 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이번 추가 계약을 통해 입증된 K9의 뛰어난 운용성능과 신뢰성을 기반으로 향후 노르웨이를 포함한 북유럽 국가에서 K9 도입 확대 및 다연장로켓 천무 등 후속 수출도 적극 추진해 나가며 글로벌 시장에서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방침입니다. 손재일 한화에어로스페이스 대표는 "앞으로도 노르웨이의 국방력 강화에 기여하고 함께 성장하는 든든한 파트너로서 양국의 방산 협력을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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