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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페이, 10주년 기념 ‘Npay 10 FESTA’ 개최…100억원 규모 혜택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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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April 30, 2025, 10:04:41

5월 한달 간, 온·오프라인부터 해외, 대출·보험까지 프로모션 진행
6월에 시즌2 페스타 진행…사용자 별 개인화 된 슬라이드 및 기념 NFT 제공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네이버페이(Npay)가 서비스 10주년을 맞아 총 100억원 규모의 대규모 고객 감사 캠페인 'Npay 10 FESTA'를 5월부터 시작한다고 30일 밝혔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250여개 제휴사와 함께 온라인, 오프라인, 해외 가맹점 등에서 진행되며, 할인과 적립 등 실질적 혜택을 제공합니다.

 

'Npay 10 FESTA'는 "그냥 사는 게 아니라, 더 잘 사는 것"이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3400만 사용자와 함께한 10년의 신뢰와 경험을 기념한다고 회사는 설명했습니다.

 

캠페인 로고는 점 형태로 구성돼 Npay만의 포인트 생태계와 사용자 경험의 결집을 상징하며 연간 약 73조원의 결제액을 기록한 국내 1위 간편결제 서비스의 입지를 강조합니다.

 

5월 한 달간 진행되는 시즌1에서는 250여개 제휴 브랜드와 함께 총 104개의 온라인 할인·적립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올리브영 첫 결제 시 최대 1만원 혜택, 오늘의집·컬리·나이키 등 브랜드 참여 혜택이 포함되며 Npay로 생애 첫 3000원 이상 결제 시 3000포인트 적립 프로모션도 진행됩니다.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5월 16일부터 24일까지 6만원 이상 결제 시 4000포인트가 적립됩니다.

 

해외 결제 혜택도 포함됩니다. 중국 등 66개국에서 이용 가능한 해외 QR결제에서는 유니온페이 사용 시 10% 즉시 할인 등 14개 혜택이 제공됩니다.

 

Npay 머니카드를 통한 스타벅스 결제 시 건당 2만원 이상 결제 시 1만 포인트가 지급됩니다.

 

금융 서비스에서도 다양한 혜택이 제공됩니다. 신용대출 비교 후 실행 시 최대 15만원 상당 이자 지원, 신차 리스 이용 시 한 달 리스 비용 지원, 전세금 반환보증보험 가입 시 1만포인트 지급 등입니다.

 

자동차보험·저축보험 가입 시 최대 3만원 상당 혜택, 해외여행보험 가입 시 가입금액의 10%를 포인트로 제공합니다.

 

서비스 개시 10주년인 6월25일을 맞아 시즌2에서는 LLM(거대언어모델) 기반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한 개인화 콘텐츠가 제공될 예정입니다. 10년 간의 결제 데이터를 기반으로 맞춤 슬라이드 콘텐츠와 기념 NFT(대체불가토큰)가 발급되며 NFT 기반 서비스와 혜택도 함께 제공됩니다.

 

박상진 Npay 대표는 "수많은 사용자들 덕분에 Npay가 간편결제 선두를 넘어 이제는 기술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금융의 영역을 넓혀가는 종합금융플랫폼으로 자리하게 됐다"라며 "수많은 금융플랫폼 중 Npay를 선택한 사용자들이 앞으로 일상 속 다양한 혜택을 체감하고 혁신적인 금융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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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종현 기자 flopig200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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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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