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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마켓, ‘2017 설 정감’ 기획전..500여종 상품 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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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January 09, 2017, 16:01:11

품목별·금액대별 12개관으로 높은 가성비에 선택 폭 넓혀..할인쿠폰으로 혜택도 마련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G마켓이 설 선물세트를 최대 7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G마켓은 오는 26일까지 ‘2017 설 정감기획전을 연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설 기획전은 500여 종의 다채로운 상품들을 실속 있는 가격으로 구성해 높은 가성비는 물론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 고객이 목적에 따라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품목별·금액대별로 상품을 나눠 총 12개관을 마련했다.

 

품목별 선물코너에서는 신선식품관, 가공식품관, 건강식품관, 생활용품관, 건강용품관, 패션·뷰티관, 가전·디지털관, 백화점 선물관 등 대표적인 설 선물 군을 총 8개 관으로 분류했다.

 

오는 9일 신선식품관에서는 대천 참다온김 세트·전장105900원에, 11일에는 서귀포 한라봉(3kg)’60% 할인해 15900원에 판매한다. 가공식품관에서는 9청정원 행복 세트(9·10·11)’48% 할인한 12900원에, 건강식품관에서는 9비타민하우스의 멀티비타민(60)’68% 할인한 7900원에 판매한다.

 

이밖에 생활용품관의 ‘LG 기분좋은 E3(8900)’, 디지털·가전관의 ‘SK매직 와이드 전기그릴’(39900), 건강용품관 휴테크G1 안마의자’(115만원)등 여러 상품을 매일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금액대별 선물코너에서는 인기 설 선물세트를 1만원 미만, 1~2만원대, 3~4만원대, 5만원 이상으로 구분해 예산에 맞춰 설 선물을 준비할 수 있게 했다. ‘1만원 미만대표 상품으로는 9일에 선보이는 사조 안심특선 36호 세트’(8900), 11무크 신사·숙녀 양말 세트’(4500), 12‘LG기분좋은E1’(5900) 등이 있다.

 

‘1~2만 원대상품으로는 12일에 선보일 ‘6년근 홍삼정(250gX4)’(28900)이 대표적이다. 비교적 고가격대인 수삼 선물 세트’(500g, 49900)영광법성포굴비 선물세트’(119000) 등도 특가 세일해 가성비를 높였다.

 

이밖에 인기 식품·생활·주방용품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한자리에 모아 할인 판매하는 브랜드 세일관도 준비했다. LG생활건강·필립스·테팔·코렐·아모레퍼시픽·CJ제일제당·동원·청정원·동서식품·제스파 등 총 10개의 브랜드가 참여했으며, 각 브랜드 별 할인쿠폰은 물론 G마켓 단독 특가상품을 공개할 예정이다.

 

기획전에서 제공하는 10% 할인쿠폰을 사용하면 설 선물세트를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쿠폰은 오는 26일까지 발급과 사용이 가능하며, 전 고객을 대상으로 한 ID 1회 다운로드할 수 있다.

 

모바일 전용 쿠폰으로,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아두고 모바일에서 쿠폰을 사용해 결제하면 된다. 기획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메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남성헌 G마켓 마케팅실 실장은 이번 설 정감 기획전은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즐거운 명절을 맞이할 수 있도록 신뢰할 수 있는 판매자들과 함께 역대 최대 규모의 상품 구성도를 완성하기 위해 노력했다품질과 가성비를 모두 따져 설 명절을 준비하고 있다면 이번 기획전이 정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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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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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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