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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생활경제] 옥션, ‘설날엔 세배’ 프로모션 진행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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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January 09, 2017, 17:01:46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옥션, ‘설날엔 세배프로모션 진행 = 옥션은 설을 앞두고 쿠폰, 포인트, 사은품 등 3배 혜택을 내세운 설날엔 세배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24일까지 쿠폰 세배코너를 통해 옥션 회원이면 누구나 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 3종을 동시 지급한다. 구매가격에 따라 최대 5000, 7000, 15000원까지 즉시 할인받을 수 있다. 또한 최근 1년간 옥션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최대 1만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50%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쿠폰 증정과 함께 포인트 혜택도 마련해, 매일 새롭게 선보이는 오늘만 특가상품을 구매하면 가격 할인 혜택과 함께 포인트를 3배로 적립해준다. 또 옥션 추천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상품별 사은품 3종을 추가 증정한다. 이밖에 상품 종류, 금액, 키워드 등에 따라 대표 설 선물들을 마련해 각 상황 별 맞춤형 선물 구매가 가능하다.  

 

 

롯데제과, ‘칙촉 샌드아이스출시 = 롯데제과(대표이사 김용수)는 겨울철 아이스과자 시장을 겨냥해 칙촉 샌드아이스를 선보였다. 칙촉 샌드아이스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과자시장에서 20여년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칙촉과 부드러운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컬래버레이션 한 제품이다. 초코칩이 덩어리째 들어 있는 쿠키가 아이스크림을 덮고 있어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을 고소한 쿠키와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21년째를 맞고 있는 칙촉과 같은 리얼 초콜릿칩이 사용되고 있어 진한 맛의 초콜릿과 풍부한 향미의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연출하는 절묘한 앙상블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2500.  

 

 

동아오츠카, ‘오로나민C의 그녀를 찾아라이벤트 진행 = 동아오츠카(대표 양동영 사장)2017년 전현무와 함께 할 오로나민C’ 듀얼 모델을 맞추는 페이스북 이벤트 오로나민C의 그녀를 찾아라를 진행한다. 앞서 동아오츠카는 올해 오로나민C 광고 모델로 3년 연속 전현무를 발탁했다고 밝힌 바 있다. 페이스북 이벤트 오로나민C의 그녀를 찾아라는 오는 11일까지 3일간 온라인상의 힌트를 통해 듀얼 모델을 찾아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한 당첨자 17명에게 오로나민C를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동아오츠카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Dongaotsuka)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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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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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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