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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수퍼마켓 “실속 선물세트로 설 준비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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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iday, January 06, 2017, 16:01:59

5만원 이하 상품 늘리고 사전 예약·행사 카드 할인 판매 진행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GS수퍼마켓이 기존에 없었던 구성의 알뜰 선물세트로 고객 잡기에 나섰다.

 

GS수퍼마켓은 올해 설을 맞아 5만원 이하 상품을 늘리고 사전 예약 할인과 행사 카드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알뜰하면서 실속 있는 선물세트를 원하는 고객들의 설 선물 준비를 돕는다는 것.

 

GS수퍼마켓은 2017년 설 선물세트 중 5만원 이하 상품을 지난해 추석 대비 28종 늘린 101종을 준비했다. 오는 15일까지 사전 예약 구매 할인 상품에 대해 행사카드(팝카드·비씨·신한·KB국민·롯데·하나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동일한 행사카드로 10만원 이상(10, 20, 30~2000만원) 결제하면 구매금액의 5%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선물한다. 여기에 +1 상품을 전체 상품의 약 50%에 해당하는 62종 준비하는 등 여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GS수퍼마켓은 올해 설을 맞아 한우사골, 돈육, 굴비, 민어, 제수용 혼합과일세트 등 5만원 이하로 제작한 실속 세트와 사전 예약 할인 세트를 처음으로 준비했다. 이에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수퍼마켓은 기존에 없었던 돈육세트와 민속한우모듬보신세트, 청정우스테이크 세트 등을 5만원에 맞춰 구성해 5만원 이하의 알찬 선물세트를 원하는 고객들의 구매를 유도한다.

 

5만원 축산세트 외에도 GS리테일의 지정 목장을 통해 친환경 한우를 공급받는 GS수퍼마켓은 일반 친환경 한우 대비 20%이상 알뜰한 가격으로 선물세트를 제작해 판매하고 있다. 특히 올해 설에는 사전 예약 할인판매와 +1 혜택까지 더해 큰 폭의 할인으로 고객들에게 친환경 한우 세트를 공급한다.

 

GS수퍼마켓은 명절로 인해 시세가 높아지는 축산물의 특성을 고려해 산지 농가와 협의를 통해 사전 구매를 진행했다. 그리고 해외 직구매를 통해 안정적인 물량확보와 알뜰한 가격으로 설 명절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이밖에 청정원1호세트(71000)CJ특선레브라벨세트(71100)를 사전 예약 구매하면 30% 할인된 49700원과 49770원에 판매한다. 이처럼 식용유, 통조림 혼합선물세트와 위생용품을 사전 예약 할인을 통해 최대 30%까지 낮춘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사전예약 종료 후, 올해 한정으로만 판매하는 콜라보 혼합세트와 굴비·민어로 제작한 알뜰 기획세트 역시 고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되는 상품이다.

 

GS수퍼마켓은 사과, 배 등의 제수용 과일과 견과, 건어까지 추가한 콜라보 혼합세트를 제작해 300세트 선착순 판매한다. 또 굴비 20미로 구성된 마음가득굴비세트 1호와 민어 5마리로 구성된 민어기획세트(이상 49800)에 대한 호응도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수퍼마켓 관계자는 올해는 5만원 이하 상품을 늘리는 한편, 사전 예약 구매 할인 등 여러 할인혜택을 통해 알뜰한 선물세트를 찾는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좋은 품질의 알뜰한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한 만큼 고객들의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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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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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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