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창 열기 인더뉴스 부·울·경

Food 식품

GS수퍼마켓 “실속 선물세트로 설 준비하세요”

URL복사

Friday, January 06, 2017, 16:01:59

5만원 이하 상품 늘리고 사전 예약·행사 카드 할인 판매 진행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GS수퍼마켓이 기존에 없었던 구성의 알뜰 선물세트로 고객 잡기에 나섰다.

 

GS수퍼마켓은 올해 설을 맞아 5만원 이하 상품을 늘리고 사전 예약 할인과 행사 카드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알뜰하면서 실속 있는 선물세트를 원하는 고객들의 설 선물 준비를 돕는다는 것.

 

GS수퍼마켓은 2017년 설 선물세트 중 5만원 이하 상품을 지난해 추석 대비 28종 늘린 101종을 준비했다. 오는 15일까지 사전 예약 구매 할인 상품에 대해 행사카드(팝카드·비씨·신한·KB국민·롯데·하나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동일한 행사카드로 10만원 이상(10, 20, 30~2000만원) 결제하면 구매금액의 5%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선물한다. 여기에 +1 상품을 전체 상품의 약 50%에 해당하는 62종 준비하는 등 여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GS수퍼마켓은 올해 설을 맞아 한우사골, 돈육, 굴비, 민어, 제수용 혼합과일세트 등 5만원 이하로 제작한 실속 세트와 사전 예약 할인 세트를 처음으로 준비했다. 이에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수퍼마켓은 기존에 없었던 돈육세트와 민속한우모듬보신세트, 청정우스테이크 세트 등을 5만원에 맞춰 구성해 5만원 이하의 알찬 선물세트를 원하는 고객들의 구매를 유도한다.

 

5만원 축산세트 외에도 GS리테일의 지정 목장을 통해 친환경 한우를 공급받는 GS수퍼마켓은 일반 친환경 한우 대비 20%이상 알뜰한 가격으로 선물세트를 제작해 판매하고 있다. 특히 올해 설에는 사전 예약 할인판매와 +1 혜택까지 더해 큰 폭의 할인으로 고객들에게 친환경 한우 세트를 공급한다.

 

GS수퍼마켓은 명절로 인해 시세가 높아지는 축산물의 특성을 고려해 산지 농가와 협의를 통해 사전 구매를 진행했다. 그리고 해외 직구매를 통해 안정적인 물량확보와 알뜰한 가격으로 설 명절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이밖에 청정원1호세트(71000)CJ특선레브라벨세트(71100)를 사전 예약 구매하면 30% 할인된 49700원과 49770원에 판매한다. 이처럼 식용유, 통조림 혼합선물세트와 위생용품을 사전 예약 할인을 통해 최대 30%까지 낮춘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제공한다.

 

사전예약 종료 후, 올해 한정으로만 판매하는 콜라보 혼합세트와 굴비·민어로 제작한 알뜰 기획세트 역시 고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되는 상품이다.

 

GS수퍼마켓은 사과, 배 등의 제수용 과일과 견과, 건어까지 추가한 콜라보 혼합세트를 제작해 300세트 선착순 판매한다. 또 굴비 20미로 구성된 마음가득굴비세트 1호와 민어 5마리로 구성된 민어기획세트(이상 49800)에 대한 호응도 높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수퍼마켓 관계자는 올해는 5만원 이하 상품을 늘리는 한편, 사전 예약 구매 할인 등 여러 할인혜택을 통해 알뜰한 선물세트를 찾는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좋은 품질의 알뜰한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한 만큼 고객들의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배너

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배너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