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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생활경제] 동원F&B, 설 선물세트 200여종 출시 外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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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ursday, January 05, 2017, 17:01:42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동원F&B, 설 선물세트 200여종 선봬 = 동원F&B동원 설 선물세트’ 200여종을 선보인다. 전체 물량 중 판매가 5만원 이하의 실속 선물세트 물량을 지난해 대비 약 10% 이상 늘렸으며, 특히 판매량이 많은 참치세트와 복합세트의 물량을 각각 16%, 20%씩 늘렸다. 5만원 이하 실속 복합세트로는 동원튜나리챔 100’(동원참치 살코기 135g 12, 리챔 오리지널 200g 4), ‘동원스폐셜 5’(동원참치 살코기 100g 6, 리챔 오리지널 120g 3, 동원카놀라유 500ml 2), 등이 있다. 또 고급세트로는 명품혼합 2’(올리브유참치 150g 5, 포도씨유참치 150g 5, 해바라기유참치 150g 5, 리챔 오리지널 200g 8)와 김세트인 양반김 혼합 3’(들기름김 8, 동원카놀라유 900ml 1) 등이 있다. ‘천지인 홍삼‘GNC’ 브랜드를 통해 건강식품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동원 설 선물세트는 시중 백화점, 대형마트, SSM 등 유통매장을 비롯해 동원몰(www.dongwonmall.com)을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롯데푸드, 명절 선물세트 본격 판매 = 롯데푸드는 80여종의 명절 선물세트를 본격 판매한다. 작년 설 대비 물량을 15% 늘린 가운데 실용성이 높은 2~4만원대의 중저가 캔햄 세트를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2~4만원대 캔햄 세트 중에서는 로스팜 엔네이처 한돈한우세트를, 5만원 이상의 고급 수제햄 세트로는 델리카테센을 확대했다. 다채로운 구성품의 혼합 세트도 강화했는데, ‘기쁨가득 1는 카놀라유 1개와 캔햄 4개로 구성돼 1인 가구에 적합한 실속 세트며 행복 올리고 1는 신제품 식이섬유 35% 올리고당과 함께 로스팜, 카놀라유 등 17개 제품으로 구성된 종합선물세트다. 이밖에 스페셜티·싱글오리진 등 프리미엄 원두로 구성된 원두커피 세트와 카놀라유·포도씨유 등의 고급 식용유와 쾌변두유 등 다채로운 선물세트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롯데푸드 선물세트는 마트나 슈퍼, 백화점, 편의점 등 가까운 소매점과 롯데푸드의 전용 온라인몰인 파스퇴르몰(www.pasteurmall.com)에서 구매할 수 있다.

 

 

 

웅진식품, 설 맞이 선물세트 14종 출시 = 웅진식품은 설 명절을 맞아 발효홍삼과 웅진식품의 인기 음료로 구성된 명절 선물세트 14종을 선보인다. 주스 선물세트는 행복, 나눔, 복스런 등 6종의 세트로 구성했으며 대표 세트로는 ‘자연은’ 주스 중 가장 인기 있는 소재인 알로에, 토마토, 제주감귤 세 종류의 주스와 증정품인 키친 타올을 담은 자연은 행복 세트가 있다. 홍삼 브랜드 장쾌삼도 명절 선물세트 8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장쾌삼 홍삼 100% 순액을 제외한 7종의 장쾌삼 선물세트를 소비자 가격 기준으로 2만원~4만원대까지 모두 5만원 미만으로 출시했다. 선물세트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새해 복 담아가세요이벤트도 진행, 웅진식품의 명절 선물세트와 복주머니가 담긴 이미지를 개인 SNS로 스크랩하고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열 명에게 자연은 행복 세트를 증정한다. 참여 기간은 오는 19일까지이며, 당첨자는 오는 20일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CJ제일제당, 배우 이서진 스팸광고모델 발탁 = CJ제일제당은 2017년 설을 맞아 배우 이서진을 스팸의 모델로 선정하고 삼시세끼의 실제 장면을 활용해 스팸 선물세트의 광고를 제작했다. 이번 광고는 서진리(Lee)가 알려주는 진리의 선물이라는 콘셉트를 통해 스팸 선물세트가 명절 선물의 진리라는 점을 강조했다. 특히 이서진이 스팸 선물세트를 주고받으며 기뻐하는 모습과 함께 안심되는 진심, 스팸 선물세트라는 문구도 담았다. 이번 광고는 여러 경로를 통해 공개되는데 특히 최근 소비자가 SNS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광고를 접하는 기회가 많다는 점에 착안해 온라인 경로에 집중했다. CJ제일제당은 지난달 말 자사 페이스북 페이지와 유튜브 페이지는 물론 주요 포털과 각종 동영상 사이트의 SMR광고(동영상 재생 전에 노출되는 광고) 등을 통해 광고를 공개했다. 추후 네이버 홈페이지와 전국 CGV 상영관에도 광고를 선보이는 등 광고 노출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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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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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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