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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지니 TV, 추석 연휴 풍성한 볼거리와 혜택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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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September 09, 2024, 10:09:54

최신 영화 구매 시 스타벅스 교환권 200명 추첨
국내 최초 '설국 열차' 시즌4 단독 공개
키즈랜드, 인기 영화·애니 480편 무료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KT[030200]는 추석 연휴 기간에 지니 TV에서 다양한 볼거리와 혜택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9일 밝혔습니다.

 

KT 지니 TV는 '추석에도 지니 TV와 함께하는 당신, 선물도 함께할지니~'를 테마로 오는 12일부터 22일까지 '2024 한가위 지니 WEEK' 특집관을 열고 경품 이벤트와 할인 및 무료 볼거리들을 제공합니다.

 

KT는 조정석 주연 '파일럿', 정이삭 감독의 '트위스터스', 이제훈·구교환 주연의 '탈주' 등 최신 영화를 1편 이상 구매한 뒤 TV 리모컨으로 응모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e카드 교환권 (200명)을 증정하며 2편 이상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TV 포인트 5000포인트를 제공합니다.

 

또한, KT는 30주년을 맞이한 미국 드라마 '프렌즈' 시즌1~10 풀패키지를 기존 판매가에서 88%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며 '왕좌의 게임' 시즌 1~8 풀패키지도 60% 할인 판매합니다.

 

KT는 추석 테마관에 '명량', '베테랑' 등 20여편의 추석 특선 영화들을 한 눈에 골라보기 쉽게 구성했으며 2024 영화·드라마·예능 TOP 30 콘텐츠들도 한 데 모았습니다.

 

아울러 KT는 최근 큰 화제를 모은 '유어 아너'를 포함해 '크래시', '야한 사진관' 등 지니 TV 고객에게만 독점으로 무료 제공하는 지니 TV 오리지널 드라마들을 정주행하기 편하게 구성했습니다. 9월 16일부터 지니 TV 대표 VOD월정액 상품인 '프라임슈퍼팩(월 1만1000원)' 가입자에게는 '유어 아너'의 후속작인 '나의 해리에게' 1회, 2회를 선공개 합니다.

 

여기에 미국 드라마 '설국 열차' 시즌4도 지니 TV에서 국내 최초로 독점 제공합니다.

 

KT는 지니 TV의 영유아 전용 IPTV 서비스인 '키즈랜드'에서 '키즈랜드 추석특집 깜짝 무료관'을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운영합니다. 온 가족이 추석연휴에 어린이 영화와 시리즈를 몰아볼 수 있도록 '캐치! 티니핑', '핑크퐁 시네마콘서트', '뽀로로', '옥토넛' 시리즈 등 40개 시리즈의 총 480편 콘텐츠를 해당 기간에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한편, KT는 지난 8월부터 지니 TV 고객들을 위해 매달 다양한 브랜드의 특별 혜택을 모아 보는 '혜택+(혜택 플러스)' 전용관을 운영 중으로 추석 연휴를 맞아 현대그린푸드의 간편식 브랜드 '그리팅'과 여행 서비스 기업인 '트립닷컴'과 제휴해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오는 30일까지 자사 고객 전원에게 그리팅의 고품질 밀키트 1만원 할인쿠폰(4만원 이상 결제시 사용가능)과 글로벌 원스톱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에서 제공하는 호텔(7% 추가 할인), 항공권(2% 추가 할인), 투어 및 티켓(4%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혜택+' 전용관에서 QR코드를 통해 지니 TV 모바일 앱으로 이동해 해당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김훈배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전무)은 "민족 대명절을 맞아 지니 TV 고객님들이 거실 TV 앞에 온 가족이 둘러 모여 소중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풍성한 볼거리와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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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종현 기자 flopig200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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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한화생명, 미국 증권사 벨로시티 인수 완료…북미 자본시장에 도전장

2025.07.31 17:56:17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한화생명이 미국 증권사 ‘Velocity Clearing(이하 ‘벨로시티’)’ 지분 75% 인수 절차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보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넘어 북미 자본시장으로 전략적 확장을 본격화합니다. 이번 벨로시티 인수는 국내 보험사가 ‘글로벌 자본시장의 중심부’인 미국 증권시장에 진출한 최초의 사례입니다. 이로써 한화생명은 미국 현지 금융사를 통해 수익성을 높이고 우수한 글로벌 금융 상품을 글로벌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했습니다. 뉴욕을 거점으로 한 벨로시티는 금융거래 체결 이후 자금과 자산이 실제로 오가는 과정을 직접 처리할 수 있는 역량(청산·결제)을 갖춘 전문 증권사입니다. 2024년말 기준 벨로시티는 총자산 약 12억달러(한화 약 1조6700억원)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3년간(2022~2024년) 매출 기준 연평균 성장률(CAGR) 25%를 기록하는 등 높은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당기순이익 또한 안정적인 증가세를 보이며 인수 이후에도 지속적인 수익성 확대가 예상된다는 설명입니다. 한화생명은 기존 벨로시티 경영진과의 협업을 통해 조기 사업안정화를 추진함과 동시에 한화자산운용 미주법인, 한화AI센터(HAC) 등과 협력해 금융과 기술이 결합된 시너지를 키워 나갈 방침입니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한화생명이 금융의 핵심지인 미국 시장에서 한국 금융사로서 역량을 펼칠 수 있는 계기를 확보했다는데 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금융 기술과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지역간 연결을 강화해 안정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습니다. 벨로시티 마이클 로건(Michael Logan) 대표는 “한화생명의 글로벌 비전과 네트워크가 더해져 벨로시티의 성장속도가 한층 가속화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양사 간 시너지를 극대화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화생명은 각 지역의 금융환경에 맞춘 차별화 전략을 통해 글로벌 금융 생태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동남아에서는 리테일 금융 경쟁력을 강화하고, 미주에서는 플랫폼 기반의 투자기능을 고도화하면서 전략적 거점을 중심으로 글로벌 사업을 본격화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은 앞으로는 디지털기술과 글로벌 파트너십을 결합해 글로벌 고객에게 종합금융솔루션을 제공하는 브랜드로 도약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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