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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유플러스, 월 정기 혜택 멤버십 프로그램 ‘유플투쁠’ 본격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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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uesday, April 09, 2024, 17:04:06

기존 혜택에 추가 혜택 제공…혜택 영역 확장
앱 UI 개편으로 멤버십 혜택, 달력 한눈에 확인 가능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LG유플러스[032640]가 U+멤버십의 새로운 혜택 프로그램 '유플투쁠'을 선보였습니다.

 

LG유플러스는 4월부터 매월 다양한 제휴사들과 함께 라이프스타일 혜택을 제공하는 신규 멤버십 프로그램 '유플투쁠'을 운영한다고 9일 밝혔습니다. 유플투쁠은 LG유플러스가 제공해오던 기존 혜택에 혜택을 또 한 번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멤버십 혜택을 기존 ▲푸드 ▲생활·편의 ▲레저·테마파크 ▲문화·여가 영역에서 외식·카페 영역으로 확대하고 할인율을 최대 55%로 높였습니다. 주 고객층 중 하나인 MZ세대가 '경험형 혜택'과 가성비를 중시하는 '알뜰형 혜택'에 관심이 높은 점을 고려해 레저·테마파크 혜택은 유지하고 외식·카페 혜택을 늘린다는 방침입니다.

 

또한, 매월 둘째 주 화요일부터 넷째 주 목요일까지 달력에 두 개의 플러스(+)를 그려 플러스 영역에 포함되어 있는 날짜에 여러 제휴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플러스 영역에 포함되어 있는 날은 '투쁠데이', 두 개의 플러스가 교차되는 날은 '슈퍼투쁠데이'로 지정했습니다.

 

U+멤버십 고객은 투쁠데이에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휴 혜택 30종, 슈퍼투쁠데이에는 뚜레쥬르와 아웃백 제휴 혜택 2종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는 프로그램 론칭과 함께 U+멤버십 앱의 UI도 개편했습니다. 고객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VIP콕 혜택'과 '멤버십 등급' 메뉴를 홈 화면 최상단에 배치해 고객이 이를 가장 먼저 확인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유플투쁠 혜택도 달력 형식으로 만들어 홈 화면에 배치했습니다.

 

한편, LG유플러스는 4월 말까지 U+멤버십 앱 고객이라면 참여 가능한 '유플투쁠 론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먼저 U+멤버십 관련 키워드인 ▲#유플러스멤버십 ▲#U+멤버십 ▲#유플 멤버십 ▲#유플투쁠을 네이버와 구글에서 검색하고 인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전자 스탠바이미(1명) ▲쉐이크쉑 버거쿠폰(100명) ▲LG생활건강 선물세트(2222명)를 증정합니다. 또한, 유플투쁠 혜택을 1회 이상 이용하고 SNS에 인증할 경우 ▲LG아트센터 공연티켓(2장, 80명) ▲쉐이크쉑 버거(100명) ▲던킨도너츠 아메리카노(200명) 등 경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장준영 LG유플러스 마케팅전략담당(상무)은 "LG유플러스는 차별적 혜택을 강화하고 정기적인 멤버십 프로모션인 '유플투쁠'을 통해 MZ세대의 디지털 고객경험 혁신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LG유플러스가 제공하는 혜택을 고객들이 쉽게 알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고객경험을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English(中文·日本語) news is the result of applying Google Translate. <iN THE NEWS> is not responsible for the content of English(中文·日本語) new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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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종현 기자 flopig2001@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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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 e심 한해 신규영업 재개…유심은 20일 이후부터 전망

SKT, e심 한해 신규영업 재개…유심은 20일 이후부터 전망

2025.06.16 14:10:07

인더뉴스 이종현 기자ㅣSK텔레콤[017670]이 e심(eSIM) 이용자에 한해 신규 가입 등 신규 영업 활동을 재개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e심은 스마트폰에 내장된 가입자 식별 모듈을 뜻하며 물리적으로 단말기에 장착해야 하는 유심과는 달리 실제 물리적 재고가 필요 없습니다. SKT는 뉴스룸을 통해 이날부터 전국 2600개 T월드 매장에서 e심을 이용한 사용자에 한해 신규 가입과 번호이동을 받고, 기존 예약 고객들의 유심 교체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지원을 다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SKT는 아직 유심을 교체하지 않은 고객들에게 안내 문자를 발송할 예정이며 오는 20일부터는 유심 교체를 원하는 고객들이 직접 매장 방문일을 지정할 수 있는 예약 방식 등 유심 교체를 지속적으로 지원한다는 계획입니다. SKT는 사이버 침해 사고 이후 과학기술정보통신부로부터 지난달 초 신규 영업 중단이라는 행정지도를 받았습니다. 부족한 유심 재고를 신규 영업이 아닌 교체 작업에 사용하라는 이유였습니다. 이에 지난달 5일부터 SKT는 전국 2600개 직영 및 대리점에서 신규 가입자 및 번호이동 유치를 중단했습니다. SKT는 오는 20일까지 유심 무상 교체를 신청한 예약자 대부분을 소화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이후부터는 유심을 통한 신규 영업도 재개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SKT는 일일 브리핑을 통해 16일 0시 기준 유심 교체 가입자 수는 누적 807만명이며 잔여 예약자는 182만명이라고 밝혔습니다. SKT 관계자는 "고객 신뢰 회복을 위해 '유심 교체'가 무엇보다 '최우선'이라는 자세로 전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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