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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플러스, 이너웨어 기획물량 500여종 할인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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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dnesday, October 19, 2016, 17:10:46

내달 2일까지 ‘뜻밖의 플러스’ 일환 특별전 진행..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인더뉴스 조성원 기자] 온 가족 이너웨어를 마련할 수 있는 행사가 열린다.

 

홈플러스는 오는 20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2주간 500여 종의 이너웨어 기획물량을 준비해 이너웨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가격 대비 기대 이상의 좋은 품질 상품을 선보이는 뜻밖의 플러스캠페인의 일환이다. 다양한 브랜드의 남··아동 이너웨어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뿐만 아니라 환절기용 동내의와 수면 가운도 준비했다.

 

우선 가장 인기 있는 브랜드를 엄선해 브랜드 라이벌 대전을 진행한다. 비비안·비너스 등 유명 브랜드의 여성 란제리를 팬티 3900, 브라 8900원에 판매한다. 태창·좋은사람들의 남성 언더웨어 브랜드인 JD·OX·the day의 트렁크·런닝·드로즈는 5900원에 마련했다.

 

개개인의 체형과 스타일에 맞는 이너웨어를 제안하는 ‘Find My Style’ 기획전도 진행, 여성 브라는 3/4·풀컵·노와이어·스포츠 노와이어 등 다양한 종류의 상품을 준비했다. 여학생 성장단계별 체형에 맞춘 주니어 스텝 브라를 9990원부터, 팬티는 5990원에 판매한다.

 

이밖에 홈쇼핑, 인터넷쇼핑 채널을 통해 큰 인기를 얻으며 각광받고 있는 남성용 기능성 드로즈·트렁크 등은 12990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추워지는 날씨에 입기 적합한 동내의와 수면 가운을 출시했다. 동내의는 유아동 캐릭터내의와 성인내의를 준비해 각각 7900, 9900원부터 판매한다.

 

수면 가운(50개점 한정)은 홈플러스 패션브랜드 F2F에서 마련한 상품으로, 시중 대비 50% 가까이 저렴한 19900원에 선보인다. 온 가족이 입을 수 있는 수면 용품(수면 조끼·하의·무릎담요)2개 이상 구매하면 20% 할인한다.

 

홈플러스는 이너웨어 대전 행사를 기념해 같은 기간 온 가족(남성·여성·아동) 이너웨어, 동내의 등을 3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3000원 상품권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너웨어 브랜드숍에 한해 일정 금액(브랜드별 구매 금액 상이) 이상 구매하면 5000원 상품권도 증정한다.

 

이혜정 홈플러스 패션이너웨어 팀장은 패션의 완성은 이너웨어부터 시작된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이너웨어가 중요하다고객들의 취향과 체형을 고려하고 요즘 날씨에 맞는 다양한 종류의 이너웨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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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성원 기자 swjo@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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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C-레벨 터치] 김상현 롯데유통군 부회장 “글로벌 확장·AI 혁신서 기회 모색”

2025.06.05 09:44:20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롯데는 김상현 롯데 유통군 총괄대표 부회장이 지난 3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NRF Big Show APAC 2025’에 참석해 롯데 유통군의 혁신과 글로벌 진출 사례를 공유했다고 5일 밝혔습니다. 전미소매연맹(NRF)이 개최하는 ‘NRF Big Show’는 ‘유통 산업의 CES’라 불리는 세계 최대 유통 박람회로 매년 1월 미국에서 열립니다. ‘NRF Big Show APAC’은 지난해 아시아·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싱가포르에서 처음 개최돼 40개국 7000여명 이상의 참관객들에게 글로벌 유통 산업 트렌드를 공유했습니다. 올해 ‘NRF Big Show APAC 2025’는 아시아·태평양 유통업계 CEO와 리더, 유통 전문가 등 약 1만명이 참석해 ‘유통업의 무한한 가능성’이라는 주제로 진행됐습니다. 이날 김상현 부회장은 ‘롯데의 유통 혁신’이라는 주제로 싱가포르 최대 유통기업 페어프라이스 그룹 CEO 비풀 차울라와 대담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김 부회장은 "롯데 유통군은 고객 경험 중심의 차별화된 유통 플랫폼 구축을 지속해가고 있다"며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고객 경험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이 단순한 판매를 넘어, 고객과 문화를 연결하는 플랫폼으로 유통업이 진화하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했습니다.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는 쇼핑·문화·체험·프리미엄 요소가 결합된 복합몰로 2023년 개점 이후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2000억원, 354일 만에 누적 방문객 1000만명을 넘어섰습니다. 올해 1분기에는 전년 대비 매출이 21.9% 증가하고 개점 6분기 만에 영업이익 흑자 전환을 달성했습니다. 김 부회장은 현재 한국 유통 시장이 경제 불확실성과 고령화라는 구조적 과제에 직면해 있지만 글로벌 사업 확장과 AI 기반 혁신에서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그는 "K푸드, K뷰티, K패션 등 한국 콘텐츠가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가운데 페어프라이스와 협업해 롯데마트 익스프레스를 오픈하고 PB 상품을 현지에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있다"며 "현지 파트너십을 통해 PB 수출을 가속화할 계획이며 이 협업 모델을 다양한 시장으로 확대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롯데는 현재 부산에 오카도와 협업한 AI 기반 고객 풀필먼트 센터(CFC)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AI 기반 초개인화 추천과 물류 자동화 역량을 강화하겠다는 심산입니다. 또 김 부회장은 "유통업은 고객의 시간과 경험에 가치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고객이 원하는 환경을 만들고 쇼핑을 즐거운 경험으로 만드는 것이 가장 중요한 과제"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어 전시회장을 찾은 유통업계 관계자들에게 "현장을 찾아 직원들과 고객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끊임없이 배우는 자세가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 경영을 강화하고 기술과 데이터 기반 혁신을 지속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롯데 유통군의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것"이라는 말로 마무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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