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일동후디스(대표 이준수)는 ‘하이뮨 활성 엽산 플러스’와 ‘하이뮨 면역엔 알로에’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습니다.
하이뮨 활성엽산 플러스는 식품으로 충분한 섭취가 어려운 엽산을 보충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입니다. 생체 이용이 용이한 식약처 인증 활성형 엽산(5-MTHF) 800μg,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2 2.8㎎,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B6 3㎎과 비타민B12 50μg을 배합했습니다.
이탈리아 노시스가 만든 특허 받은 활성형 엽산을 사용했고 비타민B군은 모두 독일산으로 원료를 선정했습니다. 이외 기타 불필요한 첨가물은 사용하지 않았으며 엽산과 비타민B군 함량을 2배 이상 늘려 영양 성분을 설계했습니다. 1일 1회 1정을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됩니다.
하이뮨 면역엔 알로에는 면역력 증진과 면역 기능, 장·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알로에 핵심 성분인 면역 다당체 100㎎을 함유해 식약처로부터 기능성 인증을 받았습니다. 동결건조 공법을 사용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했고 3중 필터 시스템을 도입했습니다. 청포도 맛 젤리 스틱 타입입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지난해 하이뮨이 건강기능식품 통합브랜드로 출범한 이후 총 18여종의 신제품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세분화된 니즈에 부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