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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시혁표 에그타르트”…쓱닷컴 새벽배송, ‘뱅앤베이커스 에그타르트’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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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nday, July 25, 2021, 06:07:00

에그타르트 1박스·티 드링크 2종 구성..일주일 간 매일 2000세트 배송

 

인더뉴스 장승윤 기자ㅣSSG닷컴(대표 강희석)은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뱅앤베이커스’의 ‘에그타르트’와 ‘티 드링크’를 묶은 기획세트를 새벽배송으로 단독 판매한다고 25일 밝혔습니다.

 

기획세트는 매일 2000개 한정수량으로 에그타르트 1박스와 티 드링크 2종으로 구성됩니다. 상품을 주문한 고객은 29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배송 휴무일인 1일을 제외한 일주일 동안 새벽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뱅앤베이커스 에그타르트는 정통 포르투갈 방식으로 만든 제품입니다. 1박스에 오리지널 맛 2개, 애플시나몬 맛 1개, 단팥호두 맛 1개 총 세 가지 맛이 들어 있습니다. 함께 판매되는 침출차 티 드링크도 ‘팝그레이(오렌지 얼그레이 맛)’와 ‘사운드 허브(레몬 그라스 맛)’의 두 가지 종류로 선보입니다.

 

쓱닷컴은 이번 특별 판매를 통해 상품력 강화는 물론, 2030 신규 고객층 유입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뱅앤베이커스는 방탄소년단(BTS) 소속사 ‘하이브’에서 지난해 상표 출원한 베이커리 브랜드입니다. 이후 SPC삼립과 함께 에그타르트 상품을 공동 개발해 하이브의 음악 뮤지엄인 ‘하이브 인사이트’에서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쓱닷컴은 이번 특별 판매를 기념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해당 상품을 구매하고 인스타그램 등 사회 관계망 서비스에서 이를 인증한 고객을 추첨해 하이브 인사이트 티켓과 스타벅스 쿠폰을 증정합니다.

 

홍준표 SSG닷컴 MD전략팀장은 “오프라인 판매처에 가야만 살 수 있는 에그타르트를 집에서도 편리하게 받아볼 수 있다는 점에서 새벽배송 신규 고객 유입도 기대된다”며 “화제성이 높은 상품을 지속 입점시켜 차별화된 상품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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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승윤 기자 weightma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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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2분기 실적] 미래에셋증권 해외법인 기여 본격화…반기 세전익의 26

[2025 2분기 실적] 미래에셋증권 해외법인 기여 본격화…반기 세전익의 26%

2025.08.07 11:09:48

인더뉴스 박호식 기자ㅣ미래에셋증권이 올해 2분기 연결 세전이익이 전년동기 대비 89.1% 증가한 5202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전분기 대비로는 50% 늘었습니다. 영업이익은 5004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83.1% 늘었고 전분기대비 44.6% 증가했습니다. 당기순이익은 전년동기대비 103.2% 늘어난 4059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전분기 대비로는 57.2% 증가했습니다. 매출은 7조6948억원으로 전년동기대비 62,9%, 전기비로는 27.1% 각각 늘었습니다. 반기 기준으로는 매출 13조7475억원, 영업익 8466억원, 세전이익 8663억원, 당기순이익 6641억원을 기록했습니다. 연 환산 자기자본이익률(ROE)은 10.9%를 기록했고 연결기준 자기자본은 12조4000억원입니다. 실적호조세를 보인 가운데 특히 해외법인 실적이 확대되며 실적 기여도가 높아지고 있는 것이 주목됩니다. 해외법인 세전이익은 1061억원으로 2분기 연속 1000억원대 기록을 세웠습니다. 상반기 누계는 2242억원입니다. 미래에셋증권의 상반기 전체 세전이익 8663억원중 26%가 해외에서 창출돼 글로벌 전략이 성과로 이어지고 있음을 보여준다는 설명입니다. 미국, 홍콩, 유럽 등 선진 시장에서 상장지수펀드(ETF) 중심의 비즈니스가 주요 실적을 견인했으며, 인도 미래에셋쉐어칸은 브로커리지 중심 비즈니스에서 자산관리(WM) 영역까지 사업을 확장하며 현지에서 입지를 넓히고 있습니다. WM 부문에서는 고객자산 약 533조원(국내 453.4조원, 해외 79.4조원), 연금자산 47조3000억원으로 최고 기록을 또 한번 경신했습니다. 특히 퇴직연금 잔고는 32조1000억원으로, 상반기 약 3조원 증가해 총 42개 퇴직연금 사업자 중 적립금 증가 1위를 달성했습니다. 투자목적자산은 혁신기업 투자 포지션 평가이익이 반영되며 약 1300억원의 순이익을 기록했습니다. 미국과 중국의 혁신기업에 투자한 자산의 공정가치 상승분이 크게 반영됐습니다. 기업금융(IB) 부문에서는 상반기 총 10건의 IPO 주관 실적을 통해 리그테이블 1위에 올랐습니다. 미래에셋증권 관계자는 “미래에셋증권은 2007년부터 글로벌시장에 진출해 국가별 특성에 맞춘 현지화 전략을 추진해왔고, 그 결과 해외법인의 수익성이 크게 개선됐다”며 “Client First 정신을 바탕으로 업계 최대 규모의 해외 네트워크를 활용해 고객에게 더 나은 투자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 미래에셋증권은 어닝스콜(실적 설명회)에서 하반기 추진 계획도 발표했습니다. 전통자산과 디지털자산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관리하는 ‘올인원(All-in-one)’ 서비스를 구현하고 파격적인 스톡옵션 보상체계를 마련해 디지털자산, 인공지능(AI), IT 역량을 갖춘 우수 테크 인재 영입에 적극 나설 방침입니다. 또한 데이터 기반 디지털자산관리와 프라이빗뱅킹(PB)서비스를 결합한 전담 조직 ‘WM Studio’를 출범시키고 현재 50명 수준인 디지털PB 인력을 대폭 늘릴 예정입니다. 글로벌 부문에서도 미국, 홍콩, 싱가폴 등 자산관리 성장성이 높은 시장에서 WM 비즈니스를 적극 추진하고 미국, 중국, 인도와 같은 고성장시장의 기술혁신 기업 투자도 지속한다는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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