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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럭시라이프스타일, 15년 만에 새 BI 공개

2025.09.09 16:23:06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갤럭시라이프스타일이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9일 공개했습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은 브랜드명을 ‘GLXY’로 표현해 모던함을 강조하면서도 가독성을 높인 새 로고를 선보였습니다. 이번 로고는 2010년 이후 15년 만에 교체된 것으로, 산세리프(sans serif) 서체를 바탕으로 세련되고 현대적인 감각을 담았습니다.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은 출근룩과 일상복 모두를 만족시키는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로, 국내 남성복 시장을 선도해왔습니다. 이번 BI 변경에 따라 주요 20여 개 매장의 로고 교체를 완료했으며, 올 FW 시즌 말까지 모든 매장에 새 BI를 반영할 계획입니다. 또한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은 새 BI를 적용한 롯데백화점 잠실점 리뉴얼 매장 이미지와 함께 2025년 가을 시즌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화보에서는 오피스와 일상에서 모두 착용 가능한 자켓, 아우터, 코트, 셔츠, 팬츠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였습니다. 이무영 삼성물산 패션부문 남성복사업부장 상무는 “갤럭시라이프스타일은 좋은 소재와 품질, 세련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폭넓은 고객층을 만족시켜왔다”며 “이번 BI 변경을 통해


“관광자원 콘텐츠화·특산물 판로 확대 등 제주 경제 활성화 추진”

2025.09.10 15:55:20

인더뉴스 문정태 기자ㅣ신세계백화점이 제주특별자치도의 매력을 알리기 위한 상생 행보에 나섰습니다. 신세계백화점은 서울 서초구 본사에서 제주특별자치도와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습니다. 협약식에는 박주형 ㈜신세계 대표이사, 김선진 영업본부장, 장수진 상품본부장, 오영훈 제주도지사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습니다. 이번 협약은 제주 관광 자원을 콘텐츠화해 전국에 알리고, 고부가가치 지역 상품의 판로를 확대해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것이 골자입니다. 구체적으로 ▲프리미엄 관광 상품 기획 ▲제주 특산물 판매 채널 다각화 ▲스토리텔링 기반 홍보·마케팅 강화를 추진합니다. 먼저, 자체 여행 프로그램 ‘로컬이신세계를’ 통해 제주 전통과 역사, 지역 먹거리를 담은 프리미엄 여행 상품을 선보입니다. 여행 전에는 유명 셰프가 식재료의 우수성을 소개하는 ‘프리뷰 다이닝’을 마련하고, 여행 후에는 전문가와 함께하는 워크숍을 통해 경험을 확장할 계획입니다. 또한, 전국 점포 식품관에서 제주 만감류, 친환경 한우, 흑돼지, 보말·뿔소라 등 현지 식재료를 모은 팝업을 열어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특산물을 제공하고, 제주 농가에는 안정적인 판로를 제공합니다. 아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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