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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올레 tv, CU편의점과 썸머 콜라보 이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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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nday, August 10, 2020, 13:08:57

올레 tv 최신영화 구매 후 리모컨 응모하면 CU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5000원 증정

 

인더뉴스 권지영 기자ㅣKT(대표이사 구현모)가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CU편의점과 손잡고 올레 tv에서 ‘썸머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KT는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올레 tv ‘CU 썸머 콜라보’ 메뉴에서 최신영화를 구매한 뒤 리모컨으로 응모한 고객 선착순 1만명에게 CU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5000원을 증정합니다. ‘CU 썸머 콜라보’ 메뉴는 ‘#살아있다’, ‘밤쉘: 세상을 바꾼 폭탄선언’, ‘결백’, ‘침입자’ 등 올여름 화제가 된 최신영화 60여편으로 구성될 예정입니다.

 

이와 함께 CU에서는 10일부터 31일까지 ‘무더위? 걍 즐겨!’라는 콘셉트로로 썸머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오후 9시부터 자정 사이에 CU편의점에서 1만원 이상을 구매하고 CU 멤버십 포인트를 적립한 고객 선착순 2만명에게 올레 tv와 Seezn(시즌)에서 사용할 수 있는 TV포인트 5000원을 증정합니다.

 

KT 미디어플랫폼사업본부장 송재호 전무는 “코로나19로 여름휴가 기간 집에서 ‘홈캉스’를 즐기는 고객들이 최신영화를 보며 가벼운 간식도 이용할 수 있도록 CU편의점과 제휴해 썸머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KT는 유례없는 감염병과 장마로 지친 고객들의 일상에 조금이나마 활기를 불어넣을 수 있도록 고객 편익을 더 늘려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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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지영 기자 eileenkwon@inthe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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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차·기아, 미국 시장에서 친환경차 누적 판매 150만대 달성

현대차·기아, 미국 시장에서 친환경차 누적 판매 150만대 달성

2025.08.25 10:40:35

인더뉴스 김용운 기자ㅣ현대차·기아가 미국 시장에서 친환경차 누적 판매 150만대를 달성했습니다. 25일 현대차·기아에 따르면, 2011년 미국 시장에서 쏘나타 하이브리드와 K5 하이브리드 판매를 시작한 이후 지난 7월까지 누적 판매 151만5145대를 기록했습니다. 이는 현대차(87만821대)뿐 아니라 기아(64만 4324대)를 합한 성과입니다. 현대차·기아는 2021년 11만634대로 연간 친환경차 판매량이 처음으로 10만대를 넘었으며 이후 ▲2022년 18만2627대 ▲2023년 27만8122대 ▲2024년 34만6441대로 매년 큰 폭으로 상승했습니다. 올해도 지난 7월까지 22만1565대로 전년 동기(18만4346대)보다 20% 넘게 증가했으며 하반기 실적에 따라 연간 최고 실적을 경신할 전망입니다. 현대차·기아의 미국 내 전체 판매량에서 친환경차가 차지하는 비중도 꾸준히 늘어 지난해는 20.3%로 처음으로 20%를 넘었으며 올해 1~7월도 21.1%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판매되는 현대차·기아 차량 10대 중 2대는 친환경차라는 의미입니다. 친환경차 유형별 판매 현황을 보면 하이브리드는 지난 2월 누적 판매 100만대를 돌파한 이후 현재까지 113만8502대가 팔렸고 전기차 37만4790대, 수소전기차 1853대가 뒤를 이었습니다. 미국 시장에서 가장 많이 팔린 모델은 현대차의 경우 투싼 하이브리드다. 투싼 하이브리드는 2021년 미국 판매를 시작했으며 지난 7월까지 19만7929대가 판매됐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쏘나타 하이브리드(19만2941대), 아이오닉 5(12만6363대) 순으로 집계됐습니다. 기아는 니로 하이브리드가 2017년 미국에서 판매된 이후 지난 7월까지 18만3106대가 팔렸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스포티지 하이브리드(12만9113대), 쏘렌토 하이브리드(8만638대) 순으로 판매되었습니다. 시장조사업체 워즈 인텔리전스(Wards Intelligence)에 따르면 미국 친환경차 시장은 올해 상반기(1~6월) 174만9390대로 전년 동기(143만7395대)보다 21.7% 증가했습니다. 현대차·기아는 친환경차 판매 비중이 확대되고 있는 미국에서 친환경차 라인업 다양화, 상품성 강화와 함께 유연한 생산 체제로 친환경차 경쟁력을 제고한다는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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